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마지막 때의 표적들

SIGNS OF THE LAST DAYS
(Korea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8년 9월 9일 주일 저녁,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Evening, September 9, 2018


제자들은 이 세상의 끝이 언제일지 알고 싶어했습니다. 그들은 이렇게 물었습니다, “주께서 오시는 때의 표적과 세상 끝의 표적이 무엇이리이까?” (마태복음 24:3). 그들은 표적을 달라 예수께 요청하였습니다. 예수는 마태복음 24장과 누가복음 21장에 기록된 것처럼 그들에게 많은 표적들을 알려 주셨습니다. 마태복음 24장은 많은 표적들을 알려줍니다. 또 누가복음 21장에는 더 많은 표적들이 있습니다. 우리는 오늘 밤 누가복음 21장을 더 살펴볼 것입니다. “주께서 오시는 때의 표적과 세상 끝의 표적이 무엇이리이까?” 그리스도께서는 이러한 표적들에 대해 누가복음 21장에서 많이 말씀해 주셨습니다. 하지만 먼저 베드로후서를 봅시다.

베드로후서 3장 3절을 펴십시오. 스코필드 성경 1319쪽입니다.

“먼저 이것을 알라. 곧 마지막 날들에 비웃는 자들이 와서 자기들의 정욕을 따라 걸으며” (베드로후서 3:3).

오늘 밤, 저는 “마지막 때의 표적들”이라는 주제로 말씀을 전하려고 합니다. 우리가 바로 지금 그 마지막 때에 살고 있기 때문입니다. 시간은 짧습니다.

베드로후서 3:3에 기록된 표현에 주목해봅시다, “마지막 날들에 비웃는 자들이 와서…” “마지막 날들에”라는 표현을 주목해 보십시오. 여러분은 성경에서 이런 표현과 개념을 계속해서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성경은 마지막 날로 알려진 역사의 한 부분이 있음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많은 성경 교사들은 우리가 지금 그 시기에 살고 있다고 말합니다. 저도 그렇게 생각합니다. 성경은 그 날짜를 정하는 것에 대해 경고합니다. 하지만 “마지막 날”로 알려진 때의 시기는 분명히 있습니다. 모든 표적들은 우리가 바로 지금 그 시기에 살고 있다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Leonard Ravenhill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지금이 마지막 때입니다.”

베드로후서 3:3에서 그 다음으로 나오는 단어는 “비웃는 자들”입니다. 이 사람들은 예수의 재림과 세상이 끝나는 것에 대한 생각을 조롱합니다. 그들은 조롱하고 비웃고 크게 웃습니다. 그들은 부정주의자들이고, 믿지 않는 자들입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어디서도 하나님을 찾을 수 없어요. 우리는 하나님이 이 세상을 끝낼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아요. 우리는 하나님이 정말 있는지 조차 확실히 모르겠어요.” 그들은 미래에 심판이 있다는 생각을 비웃고 조롱합니다. 또 그들은 예수께서 하늘에서 이 땅으로 또 다른 차원에서 오신다는 생각을 비웃습니다. 그들은 이 세상이 하나님의 격한 진노 속에 끝을 맞이할 것이라는 생각에 크게 웃습니다.

“먼저 이것을 알라. 곧 마지막 날들에 비웃는 자들이 와서 자기들의 정욕을 따라 걸으며” (베드로후서 3:3).

왜 그들이 비웃으며 크게 웃습니까? 다른 몇 구절이 우리에게 알려줍니다, “자기들의 정욕을 따라 걸으며” 또는 “자기의 정욕을 쫒으며”. 그들은 죄 가운데 살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예수께서 다시 오시는 것과 그들의 죄에 젖은 삶의 방식에 방해받고 싶어 하지 않는 이유입니다. 그들은 자신의 정욕을 사랑하고, 자신들의 죄를 너무나 사랑해서 그리스도가 다시 오는 것을 원치 않으며, 하나님의 심판에 대한 성경의 가르침을 거절합니다. 그는 사랑의 하나님이시지만, 동시에 진노와 심판의 하나님이시기도 합니다. 그는 죄와 악에는 노하시는 하나님이십니다. 이 비웃고 있는 위선자들은 증거를 찾지 않을 것입니다. 그들은 성경을 읽지 않습니다. 그들은 위선자들이기 때문에 진리를 알기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자신들의 정욕을 따라 걷는 비웃는 자들입니다!

그리고 그 다음 구절은 이렇게 말합니다, “하나님의 말씀으로 말미암아 하늘이 옛적부터 있었다는 것을 일부러 알려 하지 아니하느니라…” (7절을 보십시오.) “지금 있는 하늘들과 땅은 주께서 같은 말씀으로 보관하여 간직하사 경건치 아니한 사람들의 심판과 멸망의 날에 불사르기 위해 예비해 두셨느니라” (베드로후서 3:3-7).

이제 10절을 봅시다:

“그러나 주의 날이 밤의 도둑같이 오리니 그 날에는 하늘들이 큰 소리와 함께 사라지고 원소들이 뜨거운 열에 녹으며 땅과 그 안에 있는 일들도 불태워지리라.”

이 성경본문은 심판의 날이 오고 있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이 죄악된 세상 전체는 언젠가 하나님의 심판대 앞에 서야만 합니다. 만약 당신이 회심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그날 하나님 앞에 서게 될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구원받지 못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죄에 대해 심판받게 될 것입니다.

제자들은 다가올 날에 대해 질문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물었습니다, “또 주께서 오시는 때의 표적과 세상 끝의 표적이 무엇이리이까?” (마태복음 24:3).

이제 그리스도께서는 많은 표적들에 대해 말씀해 주십니다. 그것들 중 몇가지를 살펴보겠습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희 설교들을 당신의 스마트폰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
WWW.SERMONSFORTHEWORLD.COM로 가십시오
“앱” 이라고 써있는 녹색 버튼을 누르세요.
나오는 설명을 따라하시면 됩니다.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I. 첫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생태상의 표적들이 있습니다.

예수께서는 다음과 같은 것들이 있을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곳곳에 큰 지진과 기근과 역병이 있으며 또 하늘로부터 두려운 관경과 큰 표적들이 있으리라… 땅에는 민족들의 고난과 혼란이 있으며 바다와 파도가 울부짖으리로다. 땅에 임하는 그 일들을 내다보는 것으로 인해, 두려움으로 인해 사람들의 마음이 그들을 기진하게 하리니…” (누가복음 21:11, 25-26).

생각해보십시오! 예수는 사람들이 “땅에” 일어나는 일들을 볼 때, 그들의 마음이 미약하고 기진하게 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또 그는 “땅에 임하게 될 것들”로 인해 고난과 당혹과 고뇌와 큰 두려움이 있을 것이라 말씀하셨습니다.

얼마 전 과학자들은 북극 위 오존층에 메인주만한 크기의 구멍이 있는 것을 발견했습니다.타임지는 표지에 “대붕괴”라는 뉴스 스토리를 실었습니다 (Time magazine, September 4, 2000, pp. 52-56). 북극의 기온 상승으로 인해 냉기가 지구 주변으로 보내지다”라는 제목의 새로운 기사를 내었습니다 (Time magazine, September 4, 2000, pp. 52-56). 타임지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비록 부분적인 해빙이더라도 북반구의 기온을 파괴할 수 있다.” 많은 과학자들은 우리가 새로운 빙하시대에 들어가게 될지도 모른다는 것에 두려워합니다. 타임지의 기사에서, 펜 주립대학 지구물리학자인 Richard Alley박사는 “지금까지 역사에 기록된 인간에게 영향을 주었던 어떤 변화보다 훨씬 더 큰 온도하강”이라고 말할 정도입니다. 이것이 인류의 종말일까요? Alley박사는 이렇게 말합니다, “아닙니다, 하지만 인류에게 불편한 시대가 될 것입니다. 매우 불편한 시대말입니다.”

삶은 총과 전쟁으로 가득차있고
   모두가 바닥에 짓밟혀있네
주가 오실 때 우리 모두 준비되어있길 원하네
(“I Wish We’d All Been Ready,” Larry Norman, 1947-2008).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Alley박사와 같은 과학자들은 두려워하며 괴로워합니다,

“땅에 임하는 그 일들을 내다보는 것으로 인해” (누가복음 21:26).

북극이 녹는 것과, 25년 안에 갑작스럽게 빙하시대갈 올 수 있다는 것은 무서운 일입니다. 에이즈 전염병이 아프리카를 끝도 없이 파괴하고 있는 것을 깨달을 때면, 무섭습니다. 항생제에 내성이 생긴 결핵과 어떤 약에도 반응하지 않는 새로운 “괴물”같은 질병을 보는 것, 이 역시 무서운 일입니다.

많은 젊은이들이 미래에 대해 두려워하는 것이 당연합니다. 최근 설문조사는 오늘날의 십대들 중 80%가 그들이 좋은 미래를 가질 것이라 생각하지 않는다고 밝혔습니다. 그 조사에 따르면, 십대 청소년들은 북극의 붕괴와 빙하기 혹은 워터월드와 같이 발생할 수 있는 생태문제에 대해 자주 걱정한다고 합니다.

젊은이들은 본능적으로 우리 세계가 점점 악화되고 있다는 것을 압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을 두렵게 합니다. 남부 켈리포니아에 일년 내내 얼어붙는 추위가 계속된다면 어떻게 하겠습니까?

“땅에 임하는 그 일들을 내다보는 것으로 인해, 두려움으로 인해 사람들의 마음이 그들을 기진하게 하리니” (누가복음 21:26).

젊은이들은 인류가 우리 지구를 망가뜨리고 있다는 것을 매우 두려워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그들의 걱정을 모두 나누려고 합니다!

제 아내와 저는 우리 마당에 서있었습니다. 저는 아내에게 물었습니다, “당신이 마지막으로 모나크 나비를 봤을 때가 언제오? 또 두꺼비와 개구리를 마지막으로 본게 언제오? 다들 사라져 버렸던지, 아니면 거의 사라졌구려.” 아내는 제게 대답했습니다, “맞아요, 우리는 환경을 너무 엉망으로 만들어왔어요.” 어느 한 사람도 저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는 우리의 둥지를 더럽혔고, 우리는 세상을 망치고 있습니다.” 슬프게도 저는 동의해야만 했습니다. 그는 곧 죽었으니까요.

그리고 신문에서 매일 보고되는 우리가 볼 수 있는 생태계의 무서운 문제들은, 세계의 종말과 그리스도의 재림이 아주 가까웠다는 신호들입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너희 하나님을 만날 준비를 하라.” 당신은 준비할 수 있는 많은 시간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Larry Norman은 이렇게 말했습니다,

삶은 총과 전쟁으로 가득차있고
   모두가 바닥에 짓밟혀있네
주가 오실 때 우리 모두 준비되어있길 원하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이것이 당신이 지금 교회에 들어가 그리스도를 찾아야하는 이유입니다! 세상에서의 시간이 부족해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심판이 떨어지기 전에 서둘러 그리스도를 찾고, 회심하고, 이 교회 안으로 깊에 들어와야 합니다. 당신이 그리스도 안에 있을 때, 하나님은 당신을 지키시고 해로움으로부터 당신을 안전케 하시겠다 약속하셨습니다.

풍파지나가도록
   나를 숨겨주시고
안식 얻는 곳으로
   주여 인도하소서!
(“Jesus, Lover of My Soul,” Charles Wesley, 1707-1788).

II. 둘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인종적인 표적들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1:20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 뒤에 그분께서 이르시되 민족(헬라어ethnos, 혹은 한 인종)이 민족(한 인종)을 왕국(Basilean = 한 국가)이 왕국(한 국가)을 대적하여 일어나고” (누가복음 21:10).

이것이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것입니다. 우리의 모든 기술과 과학으로는 인종 간의 분쟁과 국가 간의 전쟁을 막을 수 없습니다. 모든 대통령은 아랍인과 유대인 사이의 평화를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모든 우리의 대통령들은 실패합니다! 오직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에만 모든 부족과 민족들 사이에 평화가 있을 것입니다! 오직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때에만 그가 모든 나라와 인종들 사이에 평화를 주실 것입니다. 아무도 이것을 할 수 없으며, 오고있는 적그리스도 조차도 온전히 성공하지 못할 것입니다. 오직 예수 그리스도만이 수많은 인종과 민족들, 그리고 국가 사이에 평화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그가 이 땅으로 다시 돌아오실 때에 (오직 그 때에만) 이 땅에 진정한 평화와 모든 사람들을 향한 선한 뜻이 있을 것입니다!

삶은 총과 전쟁으로 가득차있고
   모두가 바닥에 짓밟혀있네
주가 오실 때 우리 모두 준비되어있길 원하네

오늘 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III. 셋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반유대주의적 표적들이 있습니다.

수많은 어리석은 자들이 하나님이 이 땅에서 선택한 사람인 유대인들을 싫어합니다. 누가복음 21장은 이렇게 말합니다,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 (혹은 둥글게 둘러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것이 황폐함이 가까이 이른 줄 알라” (누가복음 21:20).

유대인들을 증오하는 반유대주의는 마지막날에 크게 성장할 것입니다. 이방인들의 큰 군대는 예루살렘에 있는 유대인들을 대항하여, 마치 2차 세계 대전에서 히틀러가 했던 것처럼, 그들을 파괴하려고 할 것입니다. 하지만 성경에 의하면, 유대인들은 이 땅에서 하나님의 선택된 백성입니다.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들이 조상들로 인해 사랑받는 자들이니” (로마서 11:28).

만약 아브라함과 모세와 선지자들이 없었다면, 당신은 오늘 밤 여기 없었을 것입니다. 이것이 성경을 믿는 침례교도들이 이스라엘의 가장 큰 지지자들인 이유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성경은 죄악된 세상이 마지막 날에 유대인들을 대항하여 돌아설 것이라 가르칩니다. 성경이 말합니다:

“내가 예루살렘으로 하여금 모든 백성들에게 무거운 돌이 되게 하리니” (스가랴 12:3).

이것이 지금 바로 일어나고 있습니다. 이것은 우리가 마지막 때에 살고 있다는 표적입니다.

. 삶은 총과 전쟁으로 가득차있고
   모두가 바닥에 짓밟혀있네
주가 오실 때 우리 모두 준비되어있길 원하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IV. 넷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거짓종교의 속임수와 같은 종교적 표적들이 있습니다.

“그분께서 이르시되 너희가 속지 않도록 주의하라. 많은 사람이 내 이름으로 와서… 그러므로 너희는 그들을 따라가지 말라.” (누가복음 21:8).

또 그리스도께서 다시 말씀하십니다:

“거짓 그리스도들과 거짓 대언자들이 일어나 큰 표적들과 이적들을 보여 할 수 만 있으면 바로 그 선택받은 자들을 속이리라: (마태복음 24:24).

여러분이 TBN에서 보는 대부분, 즉 채널17번에서 당신이 보는 것들은 다 속임수입니다. Benny Hinn은 사기꾼입니다. Joel Osteen도 역시 그렇습니다. 복음전파를 하는 것처럼 보이는 대부분의 라디오나 텔레비전은 속임수입니다. 그것이 제가 다른 사람이 아닌, 오직 McGee박사만을 추천하는 이유입니다! 저는 부드러운 새복음주의자들을 믿지 않습니다!

“때가 이르리니 그들이 건전한 교리를 견디지 못하며 귀가 가려워 자기 욕심대로 자기를 위해 선생들을 쌓아두고” (디모데후서 4:3).

이것이 지금 현재 일어나고 있는 표적들입니다! 마지막이 가까웠습니다!

V. 다섯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종교적인 탄압의 표적들이 있습니다.

전례없는 속도로 전 세계 그리스도인의 박해가 일어나고 있습니다. 예를 들면, 많은 그리스도인들은 공산국가인 중국에서 비밀리에 만나야만 합니다. 로스엔젤레스 타임즈는 복음을 전하다 중국으로 부터 강제 송환 된 세 명의 전도자들에 대한 소식을 전했습니다:

중국은 중국 중부지역 지하교회 개신교 예배자들이던 세 명의 미국 복음주의자(전도자)들을 억류한 뒤 추방했다. 또한 수십명의 중국인 예배자들이 억류되었다가 감옥으로 보내졌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홍콩을 중심으로 활동 중인 중국 인권 정보 센터에 따르면, 세 개의 주에서 50명의 개신교자들이 추가적으로 체포되었다고 한다.

예수는 오늘날 우리가 보고 있는 전세계적인 그리스도인의 박해를 예언하셨었습니다. 그는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들이 내 이름으로 인하여 너희에게 손을 대어 너희를 픽밥하고… 감옥에 넘겨주며” (누가복음 21:12).

그리곤 예수는 만약 여러분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면 부모와 친척까지도 여러분을 박해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는 로스엔젤레스에서 일어난 일들을 계속해서 보아왔습니다. 예수는 이렇게 말하셨습니다:

“또 부모와 형제와 친족과 친구들이 너희를 배반하고… 또 너희가 내 이름으로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터이나” (누가복음 21:16-17).

예수는 만일 당신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된다면, 많은 부모와 친구들이 실제로 당신을 미워할 것이라고 말씀하셨습니다. 웃지마십시오. 이런 일은 이미 세계적으로 많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오늘밤에도 세계 많은 곳에서 무슬림자들은 우리를 싫어하고 우리를 죽이며, 우리를 감옥에 보내고 있습니다.

우선 그들은 당신이 교회로 돌아와 구원받지 못하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하지만 만약 당신이 계속해서 교회에 나오고, 또 당신이 구원을 얻는다면, 그들은 당신에게서 돌아서서 당신을 미워할 것입니다. 그들이 당신을 막을 수 없다는 것을 알게 되면 보통 몇달 후에 그들은 이것을 끝내버립니다.

하지만 대가를 치르십시오. 당신이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면, 누군가는 당신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누군가는 당신을 대항할 것입니다! 이것이 이 어두운 때에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기 위해 치러야 할 대가입니다. 이것은 우리가 마지막 때에 있다는 표적이기도 합니다.

삶은 총과 전쟁으로 가득차있고
   모두가 바닥에 짓밟혀있네
주가 오실 때 우리 모두 준비되어있길 원하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VI. 마지막으로, 예수는 우리에게 마지막 때가 가까웠음을 보여주시기 위해 여섯번 째 표적을 주셨습니다. 이것을 “심리적 표적”이라 부릅니다.

예수는 말씀하셨습니다:

“너희는 스스로 주의하라. 그렇지 않으면 언제라도 너희 마음이 과식(무게가 나감)과… 이 세상 삶의 염려(고민)로 무겁게 되어 그날이 알지 못하게 너희에게 임할까 염려하노니 그날이 온 지면에 거하는 모든 자들에게 올무같이 임하리라. (누가복음 21:34-35).

교회에 몇번 나왔던 한 젊은 청년이 이렇게 말했습니다, “전 다음 주일에는 못옵니다. 저의 고모 이사를 도와야 하거든요.” 그는 이것을 할 수 있는 6일이라는 시간이 있었지만, 그는 반드시 그것을 주일 아침에 해야만 했습니다. 그는 삶의 문제로 무겁게 된 것입니다. 오늘날 사람들은 가볍고 어리석은 이유들로 교회를 빠집니다. 그들은 삶의 염려들로 인해 무겁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의 심판의 날이 그들이 알지 못하는 사이에 임하게 될 것입니다. 그들이 예상하지 못할 때, 끝은 올 것입니다!

삶은 총과 전쟁으로 가득차있고
   모두가 바닥에 짓밟혀있네
주가 오실 때 우리 모두 준비되어있길 원하네

당신은 준비되었습니까?

당신은 마약과 성관계를 얻을 수 있을테지만, 당신을 괴롭히는 가족문제로 인해 무겁게 됩니다. 저는 수년에 걸쳐 수많은 젊은 커플들에게 이런 문제가 일어나는 것을 봐왔습니다.

예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너희가 앞으로 일어날 이 모든 일을 피하고 사람의 아들 앞에 서기에 합당한 자로 여겨지도록 항상 기도하며 깨어 있으라” (누가복음 21:36).

그리고 이것은 당신이 세상의 종말과 다가올 심판을 준비하기 위해 해야하는 일입니다. 당신이 해야 하는 세 가지가 있습니다:

(1) 교회에 나오십시오. 당신이 이것을 하지 않는다면 어떤 것도 당신을 도울 수 없습니다.

(2) 그리스도께 나아오십시오. 그는 당신의 죄를 위해 죽으셨습니다. 그는 문자 그대로 죽음에서 육체적으로 다시 사셨습니다. 그는 지금 하나님 오른편에 살아계십니다. 그가 당신을 위해 계십니다. 그에게 나오십시오. 예수를 믿고 구원받으십시오!

(3) 이 교회에 나오고, 그리스도께 나아올 필요가 있을 뿐만 아니라, 당신은 기도해야 합니다. 예수는 마지막 때에 기도가 성공적인 그리스도인의 삶을 사는 열쇠라고 말씀하셨습니다.


다가오는 심판에서 당신은 어떻게 빠져나가실 겁니까? 성경은 이렇게 말합니다, “그리스도는 십자가 위에서 그의 몸으로 우리의 죄를 담당하셨습니다.” 그리스도는 당신의 대속자가 되실 수 있습니다. 그는 십자가에서 당신의 죄값을 치루시기 위해 당신을 대신하여 형벌을 받으셨습니다! 그리스도는 그 십자가에서 그의 귀한 보혈을 쏟으셨습니다. 그의 보혈은 당신의 모든 죄를 씻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마지막이 올 때에 준비되어질 것입니다! 저는 오늘 밤, 당신이 예수를 믿길 바랍니다. Charles Wesley는 이렇게 말했습니다,

풍파지나가도록
   나를 숨겨주시고
안식 얻는 곳으로
   주여 인도하소서!

한 복음성가는 이렇게 말합니다,

예수가 오늘날 세상의 답이네,
그 분 위에 아무도 없네, 예수가 길이네!

오늘 밤 예수를 믿으십시오. 그가 당신을 구원하실 것입니다! 아멘.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께서 알고 싶어 하십니다. 여러분이 Dr. Hymers에게 이멜을 쓸때 어느 나라에서 쓰는지 알려주십시요.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줄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말씀해 주십시요–mailto:rlhymersjr@sbcglobal.net (이곳을 클릭하십시요). 이멜을 쓰실때 어느 나라에서 이멜을 보내시는지 꼭 알려 주십시요. 여러분들은 Dr. Hymers에게 영어 외에 어떤 언어로도 쓰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어가 가능하시면 영어로 써주십시요. 만약 우편물로Dr. Hymers에게 보내고 싶다면 그의 주소는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 입니다. 여러분들은 또한 그에게(818)352-0452로 전화하실수 있습니다.

(설교 끝)
당신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당신은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www.sermonsfortheworld.com 볼수 있습니다.
“한국어 설교 ”에 클릭 하십시요.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설교 전 Benjamin Kincaid Griffith의 독창가:
“I Wish We’d All Been Ready” (Larry Norman, 1947-2008).


설교요약

마지막 때의 표적들

SIGNS OF THE LAST DAYS

Dr. R. L. Hymers, Jr.

“먼저 이것을 알라. 곧 마지막 날들에 비웃는 자들이 와서 자기들의 정욕을 따라 걸으며” (베드로후서 3:3).

I.   첫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생태상의 표적들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1:11, 25-26.

II.  둘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인종적인 표적들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1:10.

III. 셋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반유대주의적 표적들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1:20; 로마서 11:28; 스가랴 12:3.

IV.  넷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거짓종교의 속임수와
같은 종교적인 표적들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1:8;
마태복음 24:24; 디모데후서 4:2-3.

V.   넷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종교적 탄압의 표적들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1:12, 16-17.

VI.  여섯째, 마지막이 가까웠음을 보여주는 “심리적 표적”들이
있습니다, 누가복음 21:3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