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하나님께서 죄인을 인도하시는 곳

WHERE GOD DRAWS SINNERS
(Korea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4년 1월 12일 주일 아침,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January 12, 2014


나는 지난주 유명한 기독교 대학의 교회 역사의 존경받는 교수로 부터 이멜일을 받았습니다. 그는 “나는 당신의 설교를 ‘사이버 공간에서 크리스마스때에’ 즐겨 들었습니다!” 얼마전, 나는 [당신의 책] 신규및 중고 복사본의 A Puritan Speaks to Our Dying Nation을 [아마존]에서 샀고, 그것을 목사들에게 주었고 읽기를 촉구하였습니다.”

이것은 40년동안 기독교의 역사를 신학교 학생들에게 가르친 사람으로 부터 받은 큰 칭찬입니다!

친구 여러분들, 이것은 아주 독특한 웹사이트 입니다. 이 설교는 28개 언어로 세계 170개국의 나라로 갑니다. 당신은 세계의 1/3은 미국에서 보내진 선교자가 한명도 없다는사실을 알고있습니까? 그들은 1/3의 세계에 갈수 없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은 어디든지 갈수있습니다 – 심지어 공산주의 중국, 쿠바, 아프가니스탄, 그리고 이란! 이 설교는 어디든지 갑니다. 그리고 이 폐쇠된 나라들의 설교자들은 나의 설교를 자신의 언어로 인쇄하여 그들의 사람들에게 전파합니다. 그들은 설교를 준비할수있는 방법이 별로 없습니다. 그들은 나의 설교를 사용하고 그렇게 함으로써 큰 축복을 받습니다. 우리가 다른 나라 언어를 추가할수있게 한달에 25불에서 50불을 보내실수 있습니까? 이 설교의 마지막을 들으시면, 내가 다시 나와서 더 많은 언어를 추가하기 위해서, 당신이 어떻게 매달 기부금을 보낼수 있는지 알려주겠습니다!

지금은 예레미야 31:3장을 펴십시요.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야 31:3).

마틴루터는 킹 제임스 성경에서 히브리어 동사 “mâshak”가 “인도” 또는 “이끌었고”라는 의미에 동의했습니다. NASV의 번역은 이 히브리어가 “인도”라고 예레미야 38:13절에서 말해주고 있습니다. 우리는 이것을 이렇게 번역할수있습니다: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야 31:3)

.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사랑합닏, 그래서 그는 당신을 인도하고 계십니다!

“내가 사람의 줄 곧 사랑의 줄로 저희를 이끌었고 저희에게 대하여 그 목에서 멍에를 벗기는 자같이 되었으며 저희 앞에서 먹을 것을 두었었노라” (호세아 11:4)

.

이 구절들은 하나님께서 고대 이스라엘을 이집트에서 약속의 땅으로 “이끌”으신것을 의미합니다. 그들은 우리에게 하나님께서 죄인을 죄의 삶에서 이끌어서 – 예수 그리스도의 구원인도하신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호세아 11:4와 예레미아 31:3장에서 하나님께서 죄인을 “인도” 하고 구하시는것을 분명히 보여줍니다. 성경 다른곳에서도, 우리는 하나님께서 그의 은혜로 우리를 구원해 주시고, 우리를 인도하시는것을 확실하게 말해주고 있습니다.

I. 첫번째, 하니님께서는 당신을 교회로 인도하십니다.

내가 십대였을때 누군가에 의해서 교회로 전도받았습니다. 나는 얼마전 설문조사를 통하여 82%의 사람들 세상에서 교회로 전도 받아 온 사람들은 그들의 친구에 의해서 인도 받을것을 읽었습니다. 오직 매우 작은 숫자의 사람들이 광고지나 간판을 보고 교회로 왔습니다. 그리고 나도 그렇게 교회로 왔습니다. 누군가 나를 교회로 인도하고 계속 데리고 왔습니다. 그 교회의 장로님은 Mr. Bean이였고 그분은 내가 교회를 빠질때 나의 집으로 방문 왔습니다. 그는 내가 다시 올수있도록 용기를 주었습니다. 나는 지금도 기억속에 Mr. Bean과 그의 부인이 나의 이모 Myrtle의 집앞의 문에 서 있는 모습이 있습니다. 나는 하나님께 이분들을 감사합니다. 그는 검은 양복과 넥타이를 메고 그의 부인은 모자를 쓰고 아주 멋지게 옷을 입고 교회를 다녔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15섯살의 소년인 내가 교 회를 빠지지 않게 나를 방문해 주었습니다. 나는 내가 사는 동안 이것을 절대 잊을수가 없습니다. 나는 이 장로님과 그의 부인에 대해서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하나님께서는 Mr. 과 Mrs. Bean같은 분을 사용하셔서 나를 교회로 인도 하셨습니다. Dr. 과 Mrs. McGowan은 내가 어린 아이였을때 나를 그들의 자녀들과 함께 교회롤 데리고 갔습니다. 나는 내가 20살전까지는 기독교인이 아니였지만, 나는 Dr.과 Mrs. McGowan의 인도로 교회를 다니게 되었습니다. 나는 다시 Mr. 과 Mrs. Bean의해서 교회로 전도 되었습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기를,

“하나님을 찬미하며 또 온 백성에게 칭송을 받으니 주께서 구원 받는 사람을 날마다 더하게 하시니라” (사도행전 2:47)

.

또, 성경에서 말씀하시기를:

“이에 여러 교회가 믿음이 더 굳어지고 수가 날마다 더하니라” (사도행전 16:5).

당신이 그리스도의 복음을 듣고 구원받는것은 교회에서 있습니다. 그리고 82%의 사람들은 이렇게 교회에 와서 복음의 설교를 듣고 누군가에 의해서 전도 받습니다. 그래서 이것은 설문조사에서 보여지는것과 성경에서 보여지는것 같이 분명히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사용하여 교회로 인도 하고 계신것입니다!

그러면 교회에서는 복음을 설교합니다. 사도 바울은 고린도의 도시에서 살고 있는 교회사람들에게 말했습니다: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을 너희로 알게 하노니 이는 너희가 받은 것이요 또 그 가운데 선 것이라 너희가 만일 나의 전한 그 말을 굳게 지키고 헛되이 믿지 아니하였으면 이로 말미암아 구원을 얻으리라 내가 받은 것을 먼저 너희에게 전하였노니 이는 성경대로 그리스도께서 우리 죄를 위하여 죽으시고 장사 지낸바 되었다가 성경대로 사흘만에 다시 살아나사” (고린도 전서 15:1-4).

바울은 교회의 사람들에게 그들의 죄로 인하여 그리스도의 죽음과 부활의 복음을 “선포하였습니다”.

오늘날에는 자유주의적으로 성경을 거부하는 많은 교회들이 있습니다 – 그것은 거짓종교, 잘못된 종교단체입니다. 그러면 어떤것이 올바른 종교인지 말할수 있습니까? 그 대답은 간단합니다: 그들은 당신이 십자가의 그리스도의 죽음으로인해서 죄에대한 값을 대신 치루고 당신이 죄에서 구원받았다고 말합니까! 그들이 설교에서 이것을 반복하여 말합니까? 모든 설교에서, 우리교회에서는 어떻게 구원받을수 있는지 말합니다. 이것이 바로 복음을-전파하는 교회, 마치 신약성경에서 말하는 교회입니다.

하니님께서 나를 이곳에서 당신에게 예수그리스도로 인해서 구원받는 설교를 하라고 인도 하셨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바울을 고린도의 교회에서 “ 형제들아 내가 너희에게 전한 복음을 너희로 알게 하노니 이는 너희가 받은 것이요 또 그 가운데 선 것이라” (고린도 전서 15:1).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나를 이 교회에 같은 목적으로 인도하셨습니다 – 나는 당신이 예수님을 믿음으로써 구원받을수 있도록 설교합니다.

하나님께서 당신을 교회로 이끄신 다른 이유는 당신을 권면하고 격려하기 위해서 입니다:

“모이기를 폐하는 어떤 사람들의 습관과 같이 하지 말고 오직 권하여 그 날이 가까움을 볼수록 더욱 그리하자” (히브리서 10:25).

어떤사람들은 당신이 교회에 가지 않아도 기독교인이 될수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틀렸습니다. 당신이 만약 교회에 가지 않는다면 당신이 구원받을수있는 복음 설교를 들을수가 없습니다. 당신이 만약 교회를 가지 않는다면 기독교인의 삶으로 권면과 격려 받을수 없습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이니라” (디모데 전서 3:15). 하나님께서 신약성경의 교회에 진리를 말하십니다 – 그래서 당신은 매 주일 마다 진리를 찾아서 교회에 가야 합니다, 그리고 진정한 기독교인이 되어야 하고, 기독교인의 삶을 사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나는 학교에서 어떻게 기독교의 삶을 살수있는지 배우지 않았습니다. 나는 두 대학과 세 신학교를 졸업했습니다. 그러나 나는 그들에게서 기독교인의 삶을 사는 방법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내가 기도하는 방법, 설교하는 방법, 기독인의 삶에 대해서 나는 교회에서, 나의 목사님에게서 다른 교회의 지도자들에게서 배웠습니다. 나는 나에게 이런것을 가르쳐 주신 나의 신실하신 중국 목사님을 허락해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그의 이름은 Dr. Timothy Lin입니다. 나는 그의 90세 생신잔치에 갔었습니다. 나는 그의 장례식에서 설교를 했습니다! 나의 목사님은 내가 아는 모든것을 가르쳐주셨고, 나는 그를 나에게 허락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아 31:3).

오늘아침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이교회에 인도하셨습니다. 나는 당신이 이것을 충분히 느끼고 내가 젊은 시절에 교회에 머물었듯이 당신이 교회에 머둘기를 원합니다. 여기서 구원받으십시요! 여기서 성경을 배우십시요! 여기서 기독교인으로 사는 방법을 배우십시요!

어떤 젊은 청년이 우리교회에 매주일 나왔습니다. 그는 나의 설교를 듣고 깨어나고 있엇습니다. 그러나 그의 여자친구가 그에게 이렇게 말했습니다, “다른교회도 이교회처럼 똑같다. 나와함께 다음 주일에는 우리 교회로 가가.” 그는 그녀의 말을 듣었습니다. 그는 여기에 있어야 하지만 지금 이것에 없습니다! 그는 그녀와함께 복음을 설교하지 않는 교회로 갔습니다! 나는 그리고 몇일이 지나 그를 보았습니다. 혹시 아십니까? 그는 그전에 있었던 깨우침을 다 잃었습니다. 그는 그 전과 같이 다시 죄속에서 자고 있었습니다. 당신은 왜그런지 아십니까? 왜냐하면 그녀가 다니는 교회는 당신이 구원받을수 있는 복음 설교를 안하기 때문입니다 – 바로 그렇습니다! 사탄이 그녀의 입을 통해서, “이교회나 다른교회나 다 똑같다. 나와 함께 나의 교회로 가자!”라고 말할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 청년을 우리 교회로 인도 했지만 사탄이 그를 다른교회로 이끌었습니다 – 다른 교회는 – 순수하고, 개신교의 성경 메세지가 담긴 오로직 그리스도의 믿음으로 구원받을수있는 설교가 아닌 -거짓 복음을 선포합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아 31:3).

하나님께서 당신을 교회로 인도하실때 거부하지 마십시요. 계속 교회에 나오시고, 복음 설교를 듣고 구원받으십시요. 하나님게서 당신을 이곳으로 인도하실때 반항하지 마십시요. 사탄이 어떤 사람이나 친구 또는 친척들을 통해서 당신을 교회에서 “이 집은 살아 계신 하나님의 교회요 진리의 기둥과 터이니라” (디모데 전서 3:15) 떠나게 하지 마십시요.

성경에서말씀하시길, “ 저희도 진리를 대적하니” (디모데후서 3:8). 만약 그사람들이 진리를 방해한다면, 당신도그럴수 있습니다. Stephen은 말했습니다, “ 너희가 항상 성령을 거스려” (사도행전 7:51). 만약 이 사람들이 하나님께로 인도받는것을 방해하면, 당신도 그럴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이해할수없는 부분입니다. 그래서나는 성경의 있는 그대로 말합니다. Luther는 우리가 “아니다”라고 말할수 있는 힘이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네, 맞습니다”라고 말할수있는 힘은 없다고 합니다. 여기에는 3-4명의 교회에서 자란 젊은이들이 있지만 그들은 매주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거부합니다. 그들은 이 교회에 나오지만 아직도 하나님을 거부합니다.

그리고 당신도 역시 마찬가지로 하나님이 이 교회로 인도하지만 거부 합니다. 교회의 장로나 지도자가 당신에게 전화하면, 당신은 “나는 이제 그만 가겠습니다.”라고 말합니다. 또는 당신은 전화를 당신의 어머니나 다른 사람에게 주어서 마치 집에 없는것처럼 행동합니다. 이것은 바로 당신은 하나님을 거부하고 그의 인도하심과 구원을 거부 하는 것입니다.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야 31:3).

만약 당신이 하나님의 인도하심을 거부하고 반항한다면, 다시 오지 마십시요, 그리고 당신은 아마도 구원받지 못할것입니다. 당신은 아마도 진정한 기독교인이 될수 없을것입니다.

II. 두번째, 하나님은 당신을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이끄십니다. 그는 당신을 그리스도에게 완전히 이끄시고 당신을 구원받게 합니다.

“내가 사람의 줄 곧 사랑의 줄로 저희를 이끌었고 저희에게 대하여 그 목에서 멍에를 벗기는 자같이 되었으며 저희 앞에서 먹을 것을 두었었노라” (호세아 11:4).

예수님을 믿는것은 아주 간단한 것이지만, 그것은 또한 위대한 은혜의 기적으로 당신에게 일어납니다. 당신은 그리스도에게 “이끌려”가고 아니면 아주 쉬운것임에도 불구하고 당신은 그를 믿지 않습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기를,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요한복음 14:1). 이것이 바로 예수님을 믿는 의미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을 믿는것처럼 예수님을 믿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하나님에 대한 간단한 믿음을 같은 방법으로 하나님의 아들이신 예수님을 믿으시면 그것이 구원받을수 있는것입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기를,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사도행전 16:31). 나는 당신이 하나님을 믿는것 같이 예수님을 믿기를 원합니다.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요한복음 14:1).

이것은 너무 쉽게 말도 안되게 쉽운거 같습니까? 그러나 구원받지 못한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렇게도 설득할수 없습니다. 그들은 100% 넘어질 것입니다. 설교자들은 이렇게 같단한 질문을 그들의 구원을 위해서물어봅니다 그리고 그들의 대답을 듣습니다 – 이런 설교자들은 내가 옳다는것을 알것입니다. 유명한 성경대학의 총장은 최근 나에게 100명중 한명만이 구원받는다고 말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당신은 너무 어렵게 합니다.”라고 말합니다. 이 사람이 하는 말은 “decisionists”인 사람들은 구원의 경험을 아무것나 다 받아드리기 때문입니다. “다시 태어났다고”하는 사람들도 그들이 원하는것을 믿고, 설교자들은 그를 받아드리고 그가 “구원”받았다고 합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단지 이런것을받아 드리지 않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이 한가지 하기를 원하십니다: 당신은 예수님을 반드시 믿어야 합니다 (사도행전 16:31). 만약 당신이 다른것을 한다면, 당신은 구원받지 못할것입니다. 그래서 현명한 설교자들은 사람들이 이 한가지를 가지고 있는지 듣습니다. 그렇지만 현명하지 못한 설교자들은 우리가 “가로되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얻으리라 하고” (사도행전 16:31) 이것을 반대합니다. 가끔 이렇게 어리석은 설교자들은 이것을 반대합니다 – 그것은 바로 그들도 구원받지 못해서 입니다.

아, 예수님을 믿는것은 너무도 간단하게 보입니다! 예수님께서,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요한복음 14:1). 그리고 수백만의 사람들은 이렇게 하지않고 자신이 구원받았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주 예수를 믿으라”를 믿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다른것을 했고 그래서 아직도 구원받지 못한것입니다 (예, 마태복음 7:21 – 23).

이것은 바로 하나님의 은혜로 누군가 예수님을 단순한 믿음으로 인도하시는것입니다. 하나님께서 사람들을 복음을 통해 예수님께로 인도 하십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내 마음이 저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 (히브리서 10:38).

만약 하나님께서 당신을 예수님께 인도하실때, 위축되거나 뒷걸음질 한다면, 하나님께서 당신을 곧 포기하고 당신은 구원받기 너무 늦어질것입니다. 이것은 용서받을수 없는 죄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길,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무라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요한복음 6:44).

그에게 “오는”것은 무슨 의미일까요? 이것은 바로 그를 “믿는”것입니다. 그담음 3구절에서,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진실로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믿는 자는 영생을 가졌나니” (요한복음 6:47).

그러나 하나님께서 당신을 예수님께로 인도 하지 않으시면 당신은 예수님을 믿을수 없습니다 (cf. John 6:44).

예수님을 믿는 단순한 믿음은 하나님의 인도 없이는 불가능합니다.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아 31:3).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너무 사랑하셔서 당신을 교회로 인도 하셨습니다. 하나님의 계획은 당신이 여기서 태어났거나 아니면 당신의 어머니께서 배속에 당신을 데리고 왔습니다. 혹은 어떤 친구가 당신을 교회로 인도하였습니다. 하나님은 사람을 쓰쎠서 당신을 교회로 인도하셨습니다. 그는 당신이 어머니의 배속에서 왔는지 아니면 누군가 당신에게 전화를 하고 당신을 데리고 오게 인도 하셨습니다. 네, 여기 우리 한사람 한사람, 나를 포함해서, 하나님께서 교회로 인도 하셨습니다.

그러나 지금 하나님께서 당신을 예수님께로 단순한 믿음으로 구원을수 있도록 인도 하십니다. “오직 나의 의인은 믿음으로 말미암아 살리라 또한 뒤로 물러가면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내 마음이 저를 기뻐하지 아니하리라 하셨느니라”(히브리서 10:38). 당신은 하나님께서 인도하실때 예수님을 지금 믿어야 합니다. 아니면 너무 늦을것입니다! 아, 지금 예수님을 믿으십시요 – 하나님께서 인도 하고 계십니다!

“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아 31:3).

III. 그러나, 세번째, 하나님게서는 당신을 천국으로 인도하십니다.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교회로 먼저 인도 하십니다. 두번째로, 하나님은 당신을 그의 아들이신 예수님께로 인도하십니다. 그러나 세번째는 하나님은 당신을 천국으로 인도하십니다. 만약 당신이 진정한 기독교 인이라면, 하나님은 당신을 천국으로 인도하십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무라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라” (요한복음 6:44).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예수님께로 인도하십니다. 이것은 바로 하나님께서 당신을 무덤에서 구하고 휴거에서 당신을 천국으로 이끄는것입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교회로 인도하셨습니다. 하나님은 당신을 예수님께로 인도하셨습니다. 하나님은 지금 당신을 무덤에서 천국으로 이끌고 있습니다!

“나를 보내신 아버지께서 이끌지 아니하면 아무라도 내게 올 수 없으니 오는 그를 내가 마지막 날에 다시 살리리” (요한복음 6:44).

아, 이것은 얼마나 희망적입니까! 하나님은 우리를 이렇게 까지 인도해 주시고 우리를 - 천국으로 까지 인도해 주십니다! 하나님은 우리를 천국으로 인도해 주십니다!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아 31:3).

“주께서 호령과 천사장의 소리와 하나님의 나팔로 친히 하늘로 좇아 강림하시리니 그리스도 안에서 죽은 자들이 먼저 일어나고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데살로니가 전서 4:16 – 17).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데살로니가 전서 4:17). 공중에서!

“그 후에 우리 살아 남은 자도 저희와 함께 구름 속으로 끌어 올려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게 하시리니 그리하여 우리가 항상 주와 함께 있으리라” (예레미아 31:3).

공중에서! 공중에서 주를 영접하리라! 천국으로 인도하리라!

“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아 31:3).

하나님께서는 당신을 이 교회로 인도하셨습니다. 그에게 반항하지 마십시요. 매주일 마다 오십시요. 하나님께서 당신을 예수님께로 인도하십니다. 그에게 반항하지 마십시요. 예수님을 믿으십시요. “너희는 마음에 근심하지 말라 하나님을 믿으니 또 나를 믿으라.” 그리고 하나님은 당신을 곧 천국으로 인도하실것입니다.

오, 기쁨! 오, 환희! 우리는 죽음없이 가야만해,
   고통없이, 슬픔없이, 두려움없이, 눈물없이,
구름을 통해 끌어 올려져 예수님과 함께 영광 속으로,
   예수님께서 “예수님의 소유”를 받으실 때
오 주 예수님, 얼마나 더 오래, 얼마나 더 오래
   우리가 기쁜 노래를 부르기 전에,
예수님의 재림! 할렐루야! 할렐루야!
   아멘, 할렐루야! 아멘.
(“Christ Returneth” by H. L. Turner, 1878).

만약 당신이 우리와 예수님으로 인해서 구원받기 원하신다면, 지금 자리에서 일어나서 강당뒤로 가십시요. Dr. Chan 오늘 아침 누군가 구원받게 해달라고 기도해 주십시요!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Sermon Manuscripts” 에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Dr. Hymers 에게 rlhymersjr@sbcglobal.net (Click Here)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혹은 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으로 우편을
보내주세요. 혹은 (818)352-0452으로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지 않습니다. 당신은 Hymers박사의 허락 없이 이 설교 원고를 사용할수있습니다.
그러나 Hymers박사의 비디오의 모든 비디오 메세지는 저작권의 보호를 받으며 저작권의 허락없이는 사용할수 없습니다.

Mr. Abel Prudhomme께서 설교전 봉독하신 성경말씀: 요한복음 6:37-44.
Mr. Benjamin Kincaid Griffith께서 설교 전 부르셨던 찬양:
“The Master Hath Come” (Sarah Doudney, 1841-1926)


설교요약

하나님께서 죄인을 인도하시는 곳

by Dr. R. L. Hymers, Jr.

“나 여호와가 옛적에 이스라엘에게 나타나 이르기를 내가 무궁한 사랑으로 너를 사랑하는 고로 인자함으로 너를 인도하였다 하였노라” (예레미야 31:3)

.

I.   첫번째, 하니님께서는 당신을 교회로 인도하십니다, 사도행전2:47; 16:5; 고린도 전서 15:1-4; 히브리서 10:25; 디모데전서 3:15; 디모데후서 3:8; 사도행전 7:51.

II.  두번째, 하나님은 당신을 예수 그리스도에게로 이끄십니다, 호세아 11:4; 요한복음 14:1; 사도행전 16:31; 마태복음7:21-23; 요한복음12:32; 히브리서 10:38; 요한복음 6:44, 47.

III. 세번째, 하나님게서는 당신을 천국으로 인도하십니다, 요한복음6:44; 데살로니가전서 4:16-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