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보혈을 통한 평화

(PEACE THROUGH THE BLOOD)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08년8월30일 주일 아침 시간에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침례교회에서 담임
목사 하이머 박사님이 전하신 은혜로운 설교 말씀입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August 31, 2008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 1:20).


더그라스 맥아더 장군은 세계 제 2차 대전의 위대한 미국의 영웅들 중의 하나입니다. 맥아더 원수는 말하기를, "사람들은 역사의 시작 이래로 평화를 추구하였다. 군사 동맹, 힘의 균형, 국가간의 동맹들, 모든 것들이 실패하고 말았다." 그는 옳았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그들이 평화를 추구할 것이고, 그들은 얻지 못하리라" (겔 7:25).

제가 어린 소년이었을 때에 우리들은 계속적으로 핵전쟁을 두려워하였습니다. 저는 나의 할아버지의 집에 침대에 누워서 머리위로 날아가는 비행기의 소리를 들었던 것이 분명하게 기억납니다. 저는 누워서 그리고 카바를 뒤집어 쓰고 땀을 흘렸으며, 그 비행기들의 하나가 우리들에게 원자폭탄을 떨어뜨릴 것이라고 생각하는 것이었습니다. 저는 나의 배가 매듭이 지어지기까지 거기 누워서 비비꼬고 구부렸습니다.

여러분 젊은이들은 오늘 날 이런 두려움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우리들이 "냉전 시대"라고 부르고 있는 것은 소비에트 유니온과 전쟁이 끝났다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평화의 시대를 가지고 있습니다. 지금 우리들은 이라크에서 약간의 군사들이 행동하는 것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냉전이나 베트남 전쟁에서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그리고 아직도 거의 모든 사람들은 제가 그들 자신들안에 평화를 느끼지 못한다는 것을 말씀드립니다. 우리들은 평화속에 있습니다. 전쟁이 없습니다. 그리고 아직도 우리들은 우리 자신들에게 평화가 없습니다.

사람들의 증가하는 숫자가 그들 속에 평화를 찾으려고 마약을 합니다. 많은 사회학자들과 심리학자들은 그 사실에 대하여 경고하는데 어린 아이들의 수만명이 의약처방을 받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그들 자신을 조절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평화가 없습니다 - 어린 시절일지라도 말입니다. 틴에이저들은 마약과 술을 통하여 그들의 평안을 구합니다. 자살은 두번째 숫자입니다 - 젊은 대학생들 사이에 두가지 죽음의 원입니다. 삼십대 아래입니다. 두려움과 억압은 오늘 날 젊은이들 사이에 일반적인 특징들입니다. 그러나 우리의 모든 기술과 과학과 마약들과 알콜들과 우리들의 레이저 시간의 아주 많은 것으로 그리고 텔레비젼과 비디오 게임들과 안의 평화들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은 특별히 젊은이들이 밖으로 메어 달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들은 평화를 찾을 것이고, 그리고 거기에는 평화가 없을 것입니다" (겔 7:25).

젊은 사람들은 삶의 실패에 대하여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그것을 만들수 없는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결혼을 위한 바른 사람을 만날 수 없을 것을 두려워합니다. 그들은 그들이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없을 것이라고 두려워합니다. 그리고, 예, 그들은 그들이 죽음을 두려워한다고 저에게 말합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그들이 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그들이 원하는 마음속의 평화를 찾는데 그들이 아무것도 도울수 없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술취하거나 마약에 취할수 있습니다 - 그러나 두려움은 아직도 있고 지배아래 있습니다. 여러분은 나이트 크럽에 가고 여려 시간 춤을 출수 있습니다. 여러분은 섹스를 할수 있습니다, 그러나 아직도 두려움의 지배하에 있는 것입니다. 그것이 맞습니까? 여러분이 두려워하고 여러분이 진정한 행복을 찾을 수 없다는 것이 사실입니까? 그것이 진실로 그것이 여러분이 여러분 마음에 평화가 없고 그리고 삶에 여러분이 가져야 하는 것을 알고 있습니까?

지금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에게 이상한 것일 것이고 저는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 박힌 사건으로부터 평화에 대한 설교를 하는 것입니다. 마가복음 15:24-39에서 그리스도의 죽음이 주어지는 이야기에서 보혈의 장면에 대한여 평화가 전혀 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의 십자가에 못박힌 것에 대한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 성경의 요절은 평화에 대한 것입니다. 그것은 우리에게 진정한 평화를 갖는 것에 대하여 큰 딜을 말해주는 것입니다. 우리 본문은 말하기를,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 1:20).

십자가에 못 박힌 사건은 우리에게 평화를 찾는 여러가지 일들은 말하여 주고 있습니다.

I. 첫째, 악인에게는 평화가 없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악인에게는 평화가 없음이여" (사57:21). 그리고 그것은 분명하게 십자가에서 그리스도의 죽으심의 이야기의 실례들이 있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하나님이 말씀하시기를, 악인에게는 평화가 없다” (사 57:21). 그리고 그것은 분명하게 십자가에서 죽으신 그리스도의 이야기의 실례입니다. 군중들은 그리스도를 바라보러 왔는데 마치 그가 십자가에 달린 것은 분노와, 불신앙과 빈정거림으로 가득찼습니다. 그들은 “화평의 길” (롬 3:17)을 알지 못하였습니다. 그 군중들은 그들의 마음에 평화가 없었습니다.

거기에는 군병들과 로마 백부장들이 있었습니다. 그들은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 박았고 그리고 그들은 무릎을 꿇고 그리고 주사위를 던지고 제비 뽑기를 하여 그리스도가 입었던 외투를 가져갔습니다. 그들은 굳은 사람들이고, 냉정한 사람들이었습니다. 십자가에 못박는 것은 그들의 업무였습니다. 그들은 거의 매일 사람들을 십자가에 못박았습니다. 그것은 로마의 사형 제도였고 그리고 그들은 사형 집행가들이었습니다.

그들의 마음은 아주 굳었고 그들의 양심은 아주 굳었는데 예수님이 그의 양손과 발 육체에 못들에 찟기시고 고통중에 부르짖으실 그들은 때에 웃었습니다. 성경은 말씀하시기를, “그리고 군병들은 또한 그를 조롱하였습니다” (눅 23:46). 오늘날의 사람들이 그들과 같습니다. 굳었고, 차갑고, 악하고, 분노하는 사람들이 모든 우리 주위에 있는 것입니다. 종교의 모든 아이디어는 여러분에게 큰 조크를 할 것입니다. 아마도 여러분은 그들과 같습니다. 그 종교의 전체 아이디어는 여러분을 향해 큰 조크가 될 것입니다. “어떤 웃음입니까!” 여러분은 기독교가 나이가 많은 여인들과 어린아이들의 것이고 또는 로마의 군사들은 여러분의 마음이 굳어진것 그것은 여러분을 최책감이 없이 죄를 짓게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양심은 여러분을 괴롭히지 않을 것입니다 – 여러분이 죄를 짓는 것에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그러나 암만해도 여러분은 평화를 찾을 수 없는 것입니다. 겉으로는 각자가 여러분은 느낌은 오케이라고 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여러분의 속에 공허와 고독과 두려움이 있습니다.

" 내 하나님의 말씀에 악인에게는 평강이 없다 하셨느니라” (사 57:21).

그리고 거기에 “그와 함께 두 강도들이 십자가에 못 박혔는데 하나는 우편에 다른 하나는 좌편에 못 박혔더라” (마 27:38). 그리고 성경은 우리들에게 말하기를 그들이 예수님을 조롱하고 그리고 그에게 소리를 질렀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함께 십자가에 못 박힌 자들도 예수를 욕하더라”(막 15:32). 그들은 또한 평화가 없었고 그리고 그들은 그들의 분노를 십자가의 구세주께 표출하였습니다.

여러분은 또한 말하기를, “왜 이 강도들이 그래나? 그들 역시 죽을 것이 아닌가? 왜 죽을 사람들이 예수님을 비방하였는가?” 그것은 좋은 질문입니다. 그러나 사람들은 모든 시대에 그것을 행합니다. 여러분은 우리들이 모두 어느날 곧 죽게 될것을 알고 있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칠십년을 더 살게 되면 그것은 여러분이 상상하는 것 이상으로 아주 빨리 갈것입니다. 우리들의 모두는 상대적으로 곧 죽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어떤 사람들은 조롱할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를 마치 이들 강도들이 했던 것처럼 조롱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예배를 떠날 것이고 그리고 돌아가서 그리고 여러분이 오늘 들은 모든 것을 조크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잃어버린 친구들과 친척들은 여러분에게 동의 할 것입니다. 그들은 말하기를, “그 침례 교회에 다시 돌아가지 말라. 설교자가 세뇌시키지 못하게 하라. 광신자가 되지 말라. 그가 말하는 모든 것을 믿지 말라. 그것이 여러분의 잃어버린 친구들과 여러분의 부모들과 친척들이 자주 여러분에게 하는 말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많은 분들은 웃을 것이고 조크를 할 것인데 오늘 여러분이 이 설교를 들은 것에 대하여 할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그 날에 그리스도를 조롱한 두 강도들같이 될 것입니다. 나중에 그 날에 그들 중의 하나가 회심하고 그리고 크리스천이 되었는데 그러나 다른 사람은 그리스도를 모욕하며 죽었습니다.

" 내 하나님의 말씀에 악인에게는 평강이 없다 하셨느니라” (사 57:21).

그리고 나서 거기에 종교 지도자들이 있었습니다. 성경은 말씀하시기를,

“그와 같이 대제사장들도 서기관들과 장로들과 함께 희롱하여 이르되 그가 남은 구원하였으되 자기는 구원할 수 없도다 그가 이스라엘의 왕이로다 지금 십자가에서 내려올지어다 그리하면 우리가 믿겠노라”(마 27:41-42).

이들 제사장들과 서기관들은 그들이 모든 것을 안다고 생각하였습니다. 여러분은 세속 대학의 선생들이나 또는 카토릭 신부들과 개혁교회의 설교자들이 이 도시에서 마치 그들과 같습니다. 그들은 아마도 그리스도께 입술로 봉사 할 것이나 그러나 그들은 여러분에게 여러분은 회심하는 것이 필요없다고 말할 것입니다. 그들은 말하기를, “침례교의 설교자를 듣지 말라. 여러분은 바로 여러분으로서 오케이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바로 그 제사장들과 그리고 성경 교사들처럼 틀린 것이고 그 날에 십자가의 그리스도를 비난한 것과 같습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가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회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아무것도 안되고 오직 회심함으로 하나님의 평강을 주시는 것입니다.

“내 하나님의 말씀에 악인에게는 평강이 없다 하셨느니라” (사 57:21).

II. 그러나 둘째로, 그들의 신뢰를 예수 그리스도 안에 두는 사람들은 평강이 있습니다.

우리 본문은 말하기를: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 (골 1:20)

.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그날에 평안을 찾았는가 알려주는 것은 마치 그리스도가 십자가에서 여러분의 죄를 대신하여 죽은 것입니다.

거기에 그리스도의 어머니 마리아가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의 아들, 예수님이의 사명을 완전하게 이해하지 못하였습니다. 아 예, 그녀는 천사를 기억하였습니다. 그녀는 그의 이상한 탄생을 기억하였습니다. 그녀는 그가 다르다는 것과 하나님이 그를 부르심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성경은 그녀는 그리스도의 사명과 필연을 완전하게 이해하지 못한 것을 가르치고 있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그것은 그리스도 자신의 절반 형제들도 그를 믿지 못하였고 그것은 그가 부활할때까지 였습니다(요 7:5). 마가복음의 삼장은 우리들이 그의 친척들은 설교하는 것으로부터 그를 멈추게 하려고 시도하였고 그리고 그를 정신병자로 불렀습니다. 그러네 그의 절반형제들과 그의 어머니는 또 다른 그를 멈추도록 명백한 것을 시도하였거나 그를 그의 메시지를 조용하게 만드는 것을 시도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는 말씀하시기를, “누구든지 하나님의 뜻을 행하는 자들은 나의 형제요 나의 자매요 나의 어머니라” (막 3:35).

제이. 버논 맥기 박사는 말하기를,

주께서 말씀하시기를, 그 가장 강력한 관계는 오늘날 그리스도와 믿는 자들의 관계인 것입니다. 친구여, 만약에 여러분이 하나님의 자녀이고 여러분의 가족들이 구원받지 못하였다면, 여러분은 예수 그리스도가 여러분의 친척보다 더 가까운 것입니다, 여러분을 낳은 어머니를 포함해서 입니다. 여러분은 다른 믿는 자들이 여러분의 구원받지 못한 친척들보다 더 가까운 것입니다 (성경을 통하여, 제 4권, 70면, 마태복음 12:46-49 주석).

그리스도의 어머니가 그들이 그를 십자가에 못박는 그날 거기 있었습니다. 그녀는 거기 서 있었습니다, 십자가에 메어 달려 있는 그의 아들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예수님은 그녀를 내려다 보았으며, 그리고 나서 그는 사도 바울을 쳐다 보았습니다. 그리고 그는 요한에게 말씀하시기를, 그의 어머니를 돌보라고 말하였습니다 (요 19:26).

그리스도의 어머니와 형제들은 그가 죽음으로부터 부활한 후에 그리스도를 완전히 이해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어머니는 그녀의 아들, 예수 그리스도를 믿음으로 놀라운 평안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여러분 역시 만약에 여러분의 믿음과 신뢰를 그리스도 예수께 그녀처럼 둔다면 동일한 평안과 용서를 찾게 되는 것입니다.

두번째 강도는 그리스도 다음에 십자가에 달렸는데, 또한 그리스도의 십자가의 보혈을 통하여 평안을 찾았습니다. 그는 아침 내내 그리스도를 조롱하였는데 바로 다른 강도와 같이 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날 시간이 가자 그는 그리스도를 듣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는 그리스도의 십자가상의 일곱마디를 들었습니다. 그는 그가 마치 십자가에서 설교하시는 것처럼 예수님을 들었습니다.

오후 어느 이른 시간에, 이 두번째 강도는 회심하였습니다. 그는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믿음을 경험하고 그리고 거듭났습니다. 이 회심한 강도는 그의 자신의 십자가를 가로 질러 보혈의 그분의 십자가에 달리신 예수님을 바라보았습니다. 그리고 그 강도는 예수님께 말하기를, 아주 내가 그대에게 말하노니, “오늘 네가 나와 함께 낙원에 있으리라” (눅 23:42-43). 그는 예수님을 믿음으로 하나님과 함께 평화를 가졌습니다.

그리고 우리들은 이 강도로부터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에 대하여 커다란 딜을 배울수 있는 것입니다. 그는 선행을 행하거나 침례를 받음으로 크리스천이 된 것이 아닙니다. 그는 선행을 할 시간이 없었고 침례를 받을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것은 너무 늦었습니다. 그는 오직 예수님을 믿을 시간 밖에 없었습니다. 그는 믿음으로 하나님의 아들에게 그 자신을 던졌습니다. 그는 예수님을 그의 모든 마음으로 신뢰하였습니다. 그리고 그의 단순한 신뢰가 그리스도 안에 충분하였습니다. 예수님은 그를 구원하였고 그리고 그는 하나님과 화평하였습니다. 예수님은 그를 구원하였고 그리고 그는 하나님과 평화를 경험하였습니다.

그리고 만약에 여러분이 전적으로 그를 신뢰하면, 예수님은 여러분 역시 구원할 수 있는 것입니다. 그것은 그리스도에 대한 것을 믿는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그가 여러분의 죄들을 위하여 죽으시고 또한 그가 죽음으로부터 일어나신 것을 아는 것으로 충분하지 못합니다. 그들은 신조들이고 그리고 신조들은 홀로 여러분을 구원할 수 없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구원을 얻으리라” (행 16:31) 하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이 강도가 한 것처럼 예수님을 믿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그리스도 안에 완벽한 믿음으로 설때에 그는 여러분을 또한 구원시키실 것입니다. 그는 여러분의 죄들을 씻기시고 그의 보혈 안에서 여러분은 죄의 고통으로부터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III. 그리고 나서, 세째로, 거기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과
평화가 있습니다.

지금 그것은 성경이 골로새서 1:2에서 여기에 대하여 말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하나님과 화해하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 하나님과 평화.

성경은 하나님을 거역하여 타락한 인류를 가르치고 있습니다. 아담은 타락하였습니다. 그의 죄는 인류의 본성을 타락시켰습니다. 성경은 우리들이 본성적으로 죄인들인 것을 가르쳐 줍니다. 우리들은 우리의 죄악된 본성을 아담으로부터 상속받았습니다.

그리고 죄는 하나님으로부터 여러분을 단절시켰습니다. 그것이 왜 하나님이 여러분에게 사실로 보이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단절되었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오직 너희 죄악이 너희와 너희 하나님 사이를 갈라 놓았고 너희 죄가 그의 얼굴을 가리어서 너희에게서 듣지 않으시게 함이니라”(사 59:2).

거기에는 하나님과 여러분 사이에 분리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죄로 말미암아 하나님으로부터 분리 되었고 단절되었습니다.

지금, 여러분이 본성에서 죄인이 된 이래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을 구원할 수 없는 것입니다. 왜냐하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죄의 습지에서 희망이 없이 잃어버린 것으로, 여러분은 여러분 자신이 죄로부터 도망갈수 없는 것입니다. 아무것도 여러분이 행하는 것이나 말하는 것으로 여러분의 죄로부터 그리고 그것의 승리로 부터 구원할 수 없는 것입니다 – 지옥. 하나님은 이 시작을 선택하였습니다. 성경은 여러분 죄의 문제의 대답을 오직 주고 있습니다.

“우리가 아직 죄인 되었을 때에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죽으심으로 하나님께서 우리에 대한 자기의 사랑을 확증하셨느니라”(롬 5:8).

하나님은 그의 독생자를 십자가에 죽게 하시려고 하늘로부터 내려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그리스도를 여러분의 죄들을 값기 위하여 그 십자가에서 죽게 하셨습니다 – 하나님과 여러분이 화해를 이루고, 그리고 하나님으로부터 평화를 주셨습니다.

하나님은 어떻게 의롭게 되실수 있을까요 – 그의 거룩하심속에 그 자신의 진실하심입니다 - 그리고 아직도 죄인에게 용서와 의를 주실수 있을까요? 오로지 해결책은 그의 죽으심으로 여러분의 죄들을 갚고 십자가에서 예수님이 죽으시는 것이고, 그리고 여러분의 죄들을 그의 보혈로 깨끗이 씻는 것입니다. 그의 죽음과 그의 보혈은 여러분이 화해하는 것을 가능하게 만들어 줍니다 – 하나님과 바른 관계속으로 다시 가져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리스도의 보혈을 통하여 하나님과 재 연합이 될수 있는 것입니다 .

“이제는 전에 멀리 있던 너희가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그리스도의 피로 가까워졌느니라” (엡 2:13).

“그러므로 우리가 믿음으로 의롭다 하심을 받았으니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하나님과 화평을 누리자”
      (롬 5:1).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 1:20).

그리피스씨는 몇분전에 위대한 찬송을 불렀습니다. 그것은 예수님의 보혈에 대한 것으로 여러분의 죄들을 여러분처럼 사람들을 깨끗히 씻기는 것입니다. 그의 보혈을 통하여 그리스도의 제공하신 것은 여러분이 어떻게 평화를 받기 위해 무엇이 필요합니까?

첫째, 여러분은 교회에 계속 나오는 것이 필요합니다. 더 오래 열기 나오면 더 많게 여러분의 복음을 믿을 기회와 회심할 기회가 오는 것입니다. 회심은 단순이 성경 요절을 암송하거나 짧은 기도를 말함으로 되는 것이 아니고 또는 단지 한 두개의 교리나 배운다고 되는 것이 아닙니다. 회심은 여러분 생애의 모든 방향을 바꾸는 것이고, 바로 지금, 그리고 영원을 위한것입니다.

그리고 더 오래 여러분이 교회에 나오고, 이런 종류의 설교를 듣고, 여러분이 그리스도께 회심하는 여러분의 기회가 더욱 확대되는 것입니다.

지금 사람들은 여러분을 나오는 것을 멈추게 하려고 시도 할 것입니다. 그 마귀는 그들을 사용할 것이고 왜냐하면 그는 여러분이 회심하는 것을 원치 않기 때문입니다. 마귀는 여러분이 그 자신을 위하여 지옥에 있는 것을 원하는 것입니다. 그래서 그는 여러분의 친구들과 친척들이 여러분이 이 교회에 다시 오는 것을 멈추려고 시도하는 것입니다.

한 젊은 소년이 라이센스가 없이 운전을 하고 있었습니다. 지금 그의 가족들은 순복음 교인들이었습니다. 그들은 1998년에 아마 “구원” 되었을 것입니다. 그러나 이 젊은이는 우리 교회에 몇주일 전에 나왔습니다. 그의 순복음의 형제들이 그를 멈추게 하려고 하였습니다. 그들은 그를 그 대신에 일하기를 원하였습니다. 마치 아주 많은 새 복음주의자들이 그리고 순복음 교인들이 그들은 그에게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그들은 말하기를, “여러분은 크리스천이 되기 위하여 교회에 나갈 필요가 없습니다.” 그것은 거짓말입니다! 그것은 오늘날 마귀가 사람들에게 말하는 가장 큰 거짓말 중에 하나입니다. 여러분은 성경을 거꾸로 돌릴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성경적입니다. 성경은 말씀하시기를, “그리고 주께서 교회를 날마다 더하게 하시고 구원을 얻게 하시니라”(행 2:47). 그것이 진실입니다! 여러분이 교회에 올 필요가 없다는 것은 거짓말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이 교회에 나오면 여러분은 반복하여 복음을 듣게 되고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구원을 얻도록 더 만들어 주는 것입니다.

지금 이 스페니쉬 복음주의 자들은 그들의 최선을 다해 이 젊은이들이 오는 것을 멈추도록 시도하는 것입니다. 그는 운전면허가 없이 운전하고 있었고, 물건들을 운반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주일날 하는 것을 멈추었으며 그리고 토요일에 하였고 그리하여 그는 교회에 나올 수 있었습니다. 그 경찰이 그를 멈추게 하고 토요일에 라이센스가 없이 운전하였음으로 티켓을 주었습니다. 이들 새 복음주의 자들은 화가 났습니다. 그들은 “침례 교회에 나가는 것을 멈추게 하려고” 소리쳤습니다. 만약에 당신이 주일날 운전을 하였으면 당신은 티켓을 받지 않았을 것이다!

케간 박사가 그가 말하는 그것을 들었을 때에 말하기를, “경찰이 사람들을 멈추게 하고 그리고 티켓을 주는 것을 주일날도 합니까?” 물론 그들은 그렇게 합니다. 그러나 이들 잃어 버린 복음주의 자들은 논리적이 아닙니다. 그들은 오직 어떤 어리석은 논쟁을 사용하고 그들이 젊은 사람이 되돌아와서 그리고 구원을 받는 것을 계속 생각할 수 있는 것으로 – 그를 진정한 크리스천이 되는 것으로부터 지키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은 넘버 원입니다. 여기 나오는 것을 계속하십시오.

그리고 둘째로, 제가 그리스도에 복음을 전할 때에 주의 깊게 듣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영원한 영혼이 복음을 듣고 그리고 순종하고 신뢰하는 것입니다! 이 복음적인 설교들을 듣고 여러분의 생애에 그것을 신뢰하듯이 듣는 것입니다 – 왜냐하면 그것은 그것에 신뢰하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세째로, 예수 그리스도께 나오세요. 그는 죽지 않았습니다. 그는 일어났습니다. 그는 천국에 살아 계시며, 천국에서 하나님의 우편에 앉아 계시는 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하나님의 아들, 예수님께 나올 수 있으며, 그리고 그는 여러분을 구원하시고 그리고 여러분을 용서하시고 그리고 여러분을 회심하게 하시는 것입니다. 믿음으로 여러분 자신을 예수님께 던지시기 바랍니다!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 1:20).

(설교 끝)
여러분은 하이머 박사님의 설교를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매주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설교 사본”을 크릭하시기 바랍니다.

크레이톤 챈 박사님이 설교 전에 기도 하겠습니다.
벤자민 그리피스씨가 독창곡을 설교 전에 부르겠습니다:
“십자가에 못박히신 그분의 보혈로 구원하소서” (에스, 제이. 핸더슨 작, 1902).


THE OUTLINE OF

보혈을 통한 평화

(PEACE THROUGH THE BLOOD)

by Dr. R. L. Hymers, Jr.

“그의 십자가의 피로 화평을 이루사 만물 곧 땅에 있는 것들이나 하늘에 있는 것들이 그로 말미암아 자기와 화목하게 되기를 기뻐하심이라” (골 1:20).

(에스겔 7:25)

I.   첫째, 악인에게는 평화가 없습니다, 사57:21; 롬 3:17; 마 27:38;
막 15:32; 마 27:41-42.

II.  그러나 둘째로, 그들의 신뢰를 예수 그리스도 안에 두는
사람들은 평강이 있습니다. 골1:20; 요 7:5; 막 3:35;
눅 23:42-43; 행16:31.

III. 그리고 나서, 세쨰로, 거기는 그리스도를 통하여 하나님과
평화가 있습니다. 사 59:2; 롬 5:8; 엡 2:13; 롬 5:1; 골 1:20;
행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