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왜 미국은 성경 예언에 없는가

(“생명권” 주일의 설교)
WHY AMERICA IS NOT IN BIBLE PROPHECY
(A SERMON PREACHED ON “RIGHT TO LIFE” SUNDAY)
(Korea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5년 1월 18일 , 주님의 날 아침,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January 18, 2015

“가라사대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가로되 여름 실과 한 광주리니이다 하매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내 백성 이스라엘의 끝이 이르렀은즉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그 날에 궁전의 노래가 애곡으로 변할 것이며 시체가 많아서 사람이 잠잠히 처처에 내어버리리라 이는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아모스 8:2-3).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Dr. C. F. Keil는 이 뜻이, “그를 알지 못하고, 그의 죄를 보지 못하며, 죄의 처벌을 모르며; 그래서 용서치 못한다” (Keil and Delitzsch). 그러나Dr. John Gill은 더 비판적인 의미로, “지금 그들의 완전한 끝에 왔다” (John Gill). Dr. Charles John Ellicott은 더하여, “더이상 기도의 응답이 오지 않을때가 있을것이다. 모든 중보하는 열정이나 열망은 다 늦은것이다. 자비의 문은 닫힐것이다” (Ellicott’s Commentary on the Whole Bible). 그리고마태복음 Henry는 이것을, “하나님의 죄인에 대한 인내, 그 시간도 사람들을 더이상 구하지 못할시간이 올것이다. 나의 영혼은 노력하지 않을것이다. 그리고 몇번의 시도후 심판의 날이 올것이다” (마태복음 Henry’s Commentary).

아모스는 왕 여로보암이 칼에 찔려 죽을것이며, 이스라엘의 백성들이 포로로 잡혀, 앗수르의 노예로 될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아모스는 하나님께서 그에게,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바로 이것입니다! 그들은 끝난것입니다! 이것은 회개를 하기에도 너무 늦은것입니다! 이것은 기도를 하기에도 늦은것입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의 사람들이 구원받기에 너무 늦은것입니다! 하나님의 심판이 바로 마지막입니다-

“가라사대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내 백성 이스라엘의 끝이 이르렀은즉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아모스 8:2).

이 성경구줄은 2가지의 의미가 있습니다. 첫번째는 나라입니다. 이것은 이스라엘을 말하는것입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두번째로, 이것은 사람들을 의미합니다. 아마샤, 아모스를 반대한 거짓 제사장,은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너는 더러운 땅에서 죽을 것이요 이스라엘은 정녕 사로잡혀 그 본토에서 떠나리라” (아모스 7:17). 이것은 나라에 대한 심판이였습니다 – 이것은 사람들에 대한 심판이기도 합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I. 첫번째, 이 성경구절은 미국과 서방세계에 적용됩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아모스 8:2).

어떤 사람들은, “Dr. Hymers, 확신하십니까?”라고 물어봅니다. 네, 나는 확신합니다! 우리는 은혜의 날들을 멀리 죄를 지었고, 하나님께서는 더이상 우리를 용서해 주지 않으실것입니다. 나는 이것이 미국에 지금 일어나고 있다고 확실히 느낍니다!

나는 독립적인 침례교의 글들을 많이 읽습니다. 그는 똑똑합니다. 그는 많은것에 대해서 맞습니다. 그는 흥미있고 도움이 되는 생각도 있습니다. 그러나 그는 미국과 서방세계를 첫번째 대각성 전의 영국과 비교했을때는 정말 틀린것입니다. 나는 지금 그가 잘못된 희망을 주고 있어서 다른사람들이 나의 대답을 통해서 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잘못된 희망은 – 영국의 죄들은 첫번째 대각성을 멈추지 못했습니다 (the Wesley/Whitefield 부흥). 그래서 (그의 이유는) 미국과 서방세계의 죄들은 하나님께서 우리 나라에게 부흥을 보내는것을 멈출수 없습니다. 침례교 블로그는 이렇게 기사를 끝냅니다, “하나님께서 [부흥]을 보내시도록 같이 기도하고 일합시다.”

이것은 마치 군침이 도는 소리처럼 들립니다. 나는 이것을 많이 들어봤습니다. 나는 그가 진심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그는 기도하자고 말합니다. 이 사람은 초기의 감리교처럼 철야 기도모임을 갖자고 합니까? 그의 교회는 그렇게 합니까? 그는 어느 교회든 그렇게 할수 있는 교회를 알고 있습니까? 그들은Whitefield와 Wesley의 사람들처럼 기도하고 금식합니까? 그의 교회는 금식을 합니까? 그는 어느 교회든 금식을 하면서 기도하는 곳을 알고 있습니까? 그는 “결정주의”에 대해서 설교하고, 거의 대부분의 침례교인들이 아직 구원을 못하고, 다시 태어나지 못했다는것을 말합니까 – Whitefield와 Wesley는 그의 교회사람들에게 그렇게 설교했습니다. 그의 목사님도 그렇게 할것입니까? 그는 어느 독립적인 침례교나 남가주 침례교 에서 그렇게 할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그는 Wesley와 Whitefield가 모든 교회에게 소리 지른것 처럼 할수 있습니까? 그는 어느 단 한명의 목사라도 그렇게 할수 있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이런 종류의 설교만이 오늘날에 진정한 부흥을 불러올수 있는 설교입니다. 그는 이런 목사님을 알고 있습니까? Paul Washer가 그렇다고 하지 마십시요! 그는 이것의 반도 못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블로거 친구는, [부흥을 위해] “기도하고 이를 위해 끝가지 노력합니다”라고 말합니다. 그의 마음에는 무슨 일을 생각하고 있습니까? Jerry Falwell이 말한것중 이것은 사실입니다. Jerry Falwell는, “낙태는 미국의 국가의 죄이다”라고 했습니다. 네, Jerry Falwell은 절대적으로 옳은 말을 했습니다! 물론, 블로거들은, “일을 끝까지 하자” 라고 말하는것은 태어나지 못한 태아들의 학살을 중지하기 위한 노력도 포함해야 합니다! 블로거씨, 이런일을 “끝까지 노력했습니까?” 여러분들은 침례교의 목사님들중 이런일을 “끝까지” 한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여러분들은 침례교회들 중 낙태 클리닉을 패쇠한 곳을 알고 있습니까? 여러분들은 누가 “이런일을 끝까지 하는 사람”을 알고 있습니까? 나는 모릅니다. 우리 교회는 로스 앤젤레스의 낙태 클리닉을 2군데 패쇄시켰습니다. 우리는 그들 앞에서 시위를 하면서 법적으로 패쇠시켰습니다! 만약 미국의 침례교회들이 각각 2개의 낙태 시술소를 닫았더라면 오늘날 모든 낙태 시술소는 없어졌을것입니다. 우리 교회의 부 목사, Dr. Cagan과 나는 가톨릭 신자 수백명과 함께 낙태를 항의 하면서 많은 경찰들의 곤봉으로 위협을 당했습니다. 블로거씨 침례교인들은 어디있었습니까? 나는 아무도 보지 못했습니다! 나는 오직 나이드신 수녀님들과 젊은 가톨릭 신자들만 보았습니다. 침례교 목사님들은 어디있었습니까? 주일 학교를 가르치는 침례교 선생님들은 어디있었습니까? 우리 교회와 설교자들은 실행하고 중년 침례교 여성들은 어디있었습니까? 나는 아무도 못봤습니다! 그들은 신경을 안씁니다! 아니, 나는 그들이 정말 신경을 안쓴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블로거에서 보여진 대 부흥때의 웨스리의 여성들같지 않습니다.

미국은 수 백만명의 아기들을 매년 죽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1973년도의Roe v. Wade이후 57백만명의 아기들은 살해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그 피가 미국의 복음주의 “기독교”인들의 손에서 흐르고 있습니다. 우리는 에어콘이 나오는 시원한 교회에서 한시간 동안 앉아서 격려 회담을 하면서 57백만명의 아기들을 살해한것입니다! 57백만의 아기들이 살해 당할때 우리는 어디에 있었습니까? 우리는 사람들을 “구원”시켜준다는 소위Joel Osteen같은 동기부여에 대해서 말하는 사람들에 의해서 망상과 장님처럼 보지 못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달콤한 웃을 보이며 “죄인의 기도”를 설교후에 말하고 설교를 하면서 농담에 사람들을 우끼게 합니다. 그러나 이런 농담은 우리에게 있습니다! 이런것으로는 아무도 구원받을수 없습니다!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아무도! 이런 종류의 설교는 우리 나라나 우리의 백성들을 구원시키지 못합니다! 그리고 앞으로도 그렇게 할수 없습니다! Dr. A. W. Tozer는, “오늘날 미국에 널리 퍼진 기독교종류의 부흥은 백년전에는 상상도 못했던 도덕적인 비극을 입증할수 있습니다” (A.W. Tozer, D.D., Keys to the Deeper Life, Zondervan Publishing House, 1957, p. 12).

“가라사대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가로되 여름 실과 한 광주리니이다 하매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내 백성 이스라엘의 끝이 이르렀은즉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아모스 8:2).

그리고 우리의 나라도 영국의 초기 18세기와 같지 않습니다 – 절대 그렇지 않습니다! 영국의 구원받지 못했던 사람들은 그당신 우리보다 훨씬 더 심각했습니다! 심지어 석탄 광부와 농부들은 우리보다 더 많은 글을 읽었습니다. 심지어 사람들은Whitefield와Wesley같은 복잡한 설교도 그들은 이해 할수 있었습니다! 오늘날 우리 사람들이 복잡한 설교같은 사람들의 전적 타락이라는 설교를 이해할수 있습니까? 그들은 새벽 5시에 추운 눈 가운데 서서 그들의 설교를 들었습니다! 우리는 그렇게 할수 있습니까? 아닙니다, 우리는 그렇게 하지 못합니다! 우리들은 더러운 비디오 게임과 포르노 텔레비젼 마약 그리고 사탄영화와 일정한 흐름에 정서적으로 파괴되어있습니다. 이런 사람들은Wesley의 영국의 사람들과 다릅니다! Wesley의 영국시대에는 이런것들이 하나도 없었습니다! Wesley의 영국시대에는 사람들이 이혼을 하지 않았습니다. 가정들은 안정되고 오늘날처럼 파괴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오늘날 우리의 정부를 보십시요. 그들의 나라들은 진짜 기독교 인들은 아니지만 적어도 기독교 도덕에 의해 영향을 받은 의회의 남성들로 영향을 받았습니다. 그들은Wesley의 영국에 성적인 곡해를 허용하지 않았습니다. 더 말할 필요가 있습니까? 그리고 그들은 종교는 무었이었습니까? 네, Wesley의 영국은 크게 이신론자 였습니다. 네, 많은 목사님들은 회심하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 그리고 이것은 정말 큰 “그러나”입니다 – 그들은 “결정주의”에 의해서 영향받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이 회심하지 못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75%의 우리 사람들은 본인들이 그렇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죄인의 기도”를 몇자 말하면 구원받을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죄인들은 그들이 기독교 인이 아니라는것을 알았고, 그들은 우리처럼 구원받은것 처럼 행동하지 않았습니다. 또한 그들은 회심에 대해서 생각할때 그들은John Bunyan이 한것처럼 생각했습니다 – 그의 유명한 책, “최고의 죄인에게 주워진 은혜”와 “순례자의 진행”에서 보여줍니다. 그들이 회심을 햇다고 생각하는것은 청도교의 시각입니다 – 죄를 깨닫게 하고 깨끗해 지는것입니다 – “실수 아가페”가 아닙니다!

또한 그들은 모두 한가지의 성경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킹제임스 성경이 그것입니다. 그래서 그들은 영지주의 사상의 영향을 받아 손상된 헬라어 본문에 따로 번역된 수십가지의 성경책에 혼동되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학교나 대학교에서 킹제임스의 성경이 금지되지 않았습니다. 그들은 회심하지 않았어도 그들은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인것을 믿었습니다. 심지어 킹 조지II (1727-1760)또한 성경이 하나님의 말씀이라고 말해줄것입니다! 학교에서 성경책을 금지 하지 않았습니다. 모든 젊은이들은 성경에 있는 이야기들을 알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성경은 대학교 법원 또는 시민 정부에서 금지 되지 않았습니다. 성경을 금지 하는 대신 그들은 이것을 긍정하고 승인햇습니다. 그들은 다시태어난 기독교 인이 아니어도 그렇게 했습니다. 더 나아가 어떤 정부 유인물이 없었습니다. 모든 사람들은 일을 했고 그들은 성경에서 가르치는 직업윤리를 믿었습니다. 지금 노력은 과소 평가 되고 나쁜것처럼 경멸하고 이것은 “청교도 직업의 윤리”라고 합니다. 그들은 일을 하거나 굶었기 때문에 아무도 우리처럼 주위를 돌아보며 꿈을 꿀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들은 선불교의 명상이나 동부 신비주의를 연습할 시간이 없었습니다. 그래서 그때 귀신 들린 사람이 거의 없었습니다 – 오늘날 많은 사람들이 (수백만) 악마의 영혼의 통제하에 있음이 아주 분명히 보입니다.

아니, 블로거씨는 오늘날 우리의 사람들을 영국의 대 각성이 있기전의Whitefield와 Wesley시대의 사람에게 비교하는것은 잘못된것입니다. 이것은 노아의 시대의 사람들을 미국사람들을 비교하는것이 더 가깝습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께서 이 세대에게 말하는것이 아닙니까? 그리스도께서 말씀하시길,

“노아의 때와 같이 인자의 임함도 그러하리라홍수 전에 노아가 방주에 들어가던 날까지 사람들이 먹고 마시고 장가 들고 시집 가고 있으면서홍수가 나서 저희를 다 멸하기까지 깨닫지 못하였으니 인자의 임함도 이와 같으리라” (마태복음 24:37-39).

그리스도께서는 우리를 18세기의 영국의 사람들에게 비교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우리를 노아의 시대에 비교하십니다,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관영함과 그 마음의 생각의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땅위에 사람 지으셨음을 한탄하사 마음에 근심하시고” (창세기 6:5-6).

“하나님이 노아에게 이르시되 모든 혈육 있는 자의 강포가 땅에 가득하므로 그 끝날이 내 앞에 이르렀으니 내가 그들을 땅과 함께 멸하리라” (창세기 6:13).

우리의 블로거 친구는 말햇습니다, “여기는 희망이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영국을 완전한 영적 도덕적 붕괴에서 구하셨듯이… George Whitefield, John 과 Charles Wesley의 영적 부흥을 통해서, 그래서 하나님께서 우리의 시대에 한번더 이렇게 하실수 있습니다.” 그는 하나님께서 이렇게 다시 하실수 있습니다라고 말한것은 옳습니다. 그러나 이것이 질문이 아닙니다. 하나님께서 다시 나라에 부흥을 보내실수 있는지 얺는지는 질문이 아닙니다. 문제는 하나님께서 이 나라에 부흥을 보내실것입니까? 그리고 나는 이것의 대답이 “아니다!”라고 확신합니다. 우리는 성경에서 볼수 있습니다,

“가라사대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가로되 여름 실과 한 광주리니이다 하매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내 백성 이스라엘의 끝이 이르렀은즉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그 날에 궁전의 노래가 애곡으로 변할 것이며 시체가 많아서 사람이 잠잠히 처처에 내어버리리라 이는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아모스 8:2-3).

나는 미국과 서양세계에 더이상의 희망이 없다고 생각합니다. 없습니다. ISIS는 지난주 인터넷에 올린것을 들어보십시요. 프랑스에서 17명을 살해하고 미국으로 이슬람 테러리스트들이 이멜일을 보냈습니다. 2개의 이멜은 이렇습니다,

“우리가 당신들에게 간다. 뒤를 조심해라.”

“우리는 멈추지 않는다. 우리는 너에 모든것을 안다, 너의 부딘들과 자식들까지 알고 있다.”

그들은 우리를 테러의 공포에 항복하게 할것입니따? 이것이 바로 “이슬람”의 뜻입니다. 이것은 “항복”이란 소립니다. 우리가 그들에게 항복할것입니따? 그들이 미국과 서양세계를 정복할것입니까? 오직 하나님만 알고 계십니다. 그러나 이것은 아주 좋지 않게 보입니다! 이것은 분명합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아모스 8:2).

미국이나 유럽에 국가적인 부흥은 없을 것입니다. 이것은 없을것입니다. 이것은 너무 늦였습니다. Dr. W. A. Criswell은 미국이 20세기가 낳은 가장 훌륭한 설교자 입니다. 그가 말하길, “우리 사람들은 악하기 때문에 지속되는 두려움과 불길한 예감을 하며 살고 있다… 미국의 모든 사람들은 하나님을 싫어하고 세상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심판이 가까워 지는것을 느낄수 있습니다.” Dr. Criswell은 텍사스 주의 제일 침례교회의 목사님으로 50년 이상 사역하셨습니다. 그는 빌리 그레이엄의 목사였습니다. (W. A. Criswell, Ph.D., Great Doctrines of the Bible – Bibliology, Zondervan Publishing House, 1982, p. 43).

우리는 나라와 백성들의 심판을 직면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미국이 성경의 예언에 없는 이유입니다. 우리는 더이상 위대한 나라가 아닙니다. 우리는 성경의 마지막 날의 예언의 주석의 가차가 없습니다! 그러나 나는 여러분들에게 성경에서 말하는 두번째 텍스트를 인용하고 있습니다.

II. 두번째, 성경은 죽음에 이르는 죄를 저지른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하나님께서 이렇게 말할때가 올것입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아모스 8:2).

하나님께서 여러분에 대해서 말할때, 이것은 여러분이 죽었다는 뜻입니다. 여러분은 몇년동안 살수 있습니다. 그러나 여러분들이 죽엇을때 하나님께서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라고 말씀하실때 이것은 영원한 지옥의 불덩어리로 빠지는 것입니다. 왜 그렇습니까? 왜냐하면 여러분들은 용서받지 못할 죄를 지었기 때문입니다! 많은 위대한 설교자들은 용서받지 못할 죄에대해서 말했습니다! Dr. Martyn Lloyd-Jones는 “성령님에 대한 죄”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The Sons of God, p. 230). Jonathan Edwards, Asahel Nettleton, Moody, Torrey, George W. Truett과 많은 구시대의 설교자들은 “용서받지 못할 죄”에대해서 설교했습니다. Dr. John R. Rice는 말햇습니다,

“사람이 용서 받지 못할 죄”가 있습니다. 만약 사람이 이러한 죄를 저지른다면 “그는 용서 받지 못하고 이 세상에서나 앞으로 올 세상에서 용서 받지 못합니다.” 용서 받지 못할 죄가 있습니다… 용서 받지 못할죄는 사는 동안 마감일을 맞추지 못하고, 죽었을때 이것은 저주의 영역을 통과 할수 없습니다… 네, 지금 용서 받지 못할 죄를 저지를수 있습니다. 모든 죄인들은 복음을 들었습니다. 그는 마음의 죄의식을 깊이 느끼고 그의 죄를 알고 그의 구원자를 필요로 하는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이런 사람은 용서 받지 못하면 죽음과 같은 아주 무서운 죄를 짓고 있습니다(Dr. John R. Rice, Crossing the Deadline, Sword of the Lord, 1953, pp. 3-4)

.

만약 하나님께서 나라를 용서 하지 않으시면 그는 여러분도 용서 하지 않을것입니다! 만약 나라가 죄를 지어 죽음으로 간다면 당신도 그럴수 있습니다! 요한1서 5:16 에서 말하길, “사망에 이르는 죄가 있으니”라고 합니다 (요한1서 5:16). 가인은 그런 죄를 지었고 하나님께서는 그를 평생 포기하셨습니다. 그는 비록 오랜기간 살았지만 그는 더이상 구원받을수 없었습니다. 모세 시대의 파라오는 죄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그를 포시했습니다. 비록 그는 오랜 기간 살았지만 구원받지 못했습니다. 유다는 죄를 지었고 하나님은 그를 포기 하셨습니다 – 그는 몇시간 더 살았으나 그가 구원받기에는 너무 늦었습니다! 만약 여러분이 성령님을 거역하고 예수님을 믿지 않는다면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포기하시는 바로 이런 날 이런 시간이 올것입니다! 그리고 이것은 주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아모스 8:2).

께서 부른 찬송가를 잘 들어보십시요,

당신은 기다리면서 여전히 구세주를 거부합니다;
그의 모든 경고는 인내심을 갖고, 그의 모든 탄원도 너무 친절합니다;
그래서 당신은 금지된 과일을 먹었고, 당신은 사탄의 약속을 믿었습니다;
그래서 당신의 마음은 굳었고, 죄는 당신의 마음을 어둡게 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은 슬픈 심판을 기다리지만 자비가 없습니다
당신은 성령님이 사라질때 까지 기다리고 머뭇거렸습니다;
만약 죽음이 당신을 발견하고 희망이 없으면 이것은 비난과 슬픔입니다,
당신은 기다리고 머뭇거리면서 너무 오래 기다렸습니다!
   (“If You Linger Too Long” by Dr. John R. Rice, 1895-1980).

나는 오늘아침 여러분에게 선포합니다 – 여러분의 죄에서 나와 예수님을 지금 믿으십시요.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지금 예수 그리스도를 믿으십시요 – 하나님께서 당신을 포기하기 전에 말입니다 – 마치 그는 이스라엘을 포기한것처럼 말입니다! 마치 아모스 시대에 아마샤를 포기한것 처럼! 마치 그가 가인을 포기한것 처럼! 마치 그가 파라오를 포기한것 같이! 마치 그가 유다를 포기한것 같이! 그도 당신을 포기할것입니다!!! 그리스도께 오십시요. 너무 늦기전 지금 그리스도를 믿으십시요! 성경에서 말씀하십니다,

“너는 마음을 다하여 여호와를 의뢰하고 네 명철을 의지하지 말라” (잠언 3:5).

예수님을 믿으십시요. 그의 피로 여러분의 죄를 덥고 깨끗이 되십시요. 십자가에서 그의 죽음은 당신의 죄를 사햐여 줄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분은 영원한 분노에서 당신을 구원해 주실것입니다. 그의 부활하심은 당신에게 삶과 희망을 주기 위해서 입니다! 예수님을 지금 믿으십시요. 그가 여러분을 평생 용서해 주실것입니다! Dr. Chan, 기도해 주십시요.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Sermon Manuscripts” 에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Dr. Hymers 에게 rlhymersjr@sbcglobal.net (Click Here)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혹은 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으로 우편을
보내주세요. 혹은 (818)352-0452으로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Mr. Abel Prudhomme께서 설교전에 낭독하신 성경구절: 아모스 7:14-8:3.
Mr. Benjamin Kincaid Griffith께서 설교전에 부르신 찬송가:
“If You Linger Too Long” (by Dr. John R. Rice, 1895-1980).


설교요약

왜 미국은 성경 예언에 없는가

(“생명권” 주일의 설교)
WHY AMERICA IS NOT IN BIBLE PROPHECY
(A SERMON PREACHED ON “RIGHT TO LIFE” SUNDAY)

by Dr. R. L. Hymers, Jr.

“가라사대 아모스야 네가 무엇을 보느냐 내가 가로되 여름 실과 한 광주리니이다 하매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내 백성 이스라엘의 끝이 이르렀은즉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그 날에 궁전의 노래가 애곡으로 변할 것이며 시체가 많아서 사람이 잠잠히 처처에 내어버리리라 이는 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아모스 8:2-3).

(아모스 7:17)

I.   첫번째, 이 성경구절은 미국과 서방세계에 적용됩니다,
마태복음 24:37-39; 창세기 6:5-6, 13; 아모스 8:2-3.

II.  두번째, 성경은 죽음에 이르는 죄를 저지른 모든 사람들에게 적용됩니다, 요한1서 5:16; 잠언 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