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비기독교적인 기독교를 바로 잡자!

(CORRECTING CHRISTLESS CHRISTIANITY!)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2년 3월 25일 주일 아침,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March 25, 2012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 (고린도전서 2장 2절).


오늘 제 설교의 제목은 “비기독교적인 기독교를 바로 잡자!” 입니다. 우리구주 예수 그리스도는 우리 교회들로부터 가로 막힌 채 계십니다. 당신은 오늘날과 같은 사악한 시대에 예수님과 그의 못박히심에 대한 설교를 거의 듣기 어려우셨을 겁니다. 몇 개의 설교들만이 예수 그리스도에 관해 언급합니다. 그리고 보다 더 적은 수가 여전히 그의 못박히심에 대해 언급합니다. 우리는 오늘날 어디에서 예수님과 그의 못박히심에 관한 전체의 설교를 듣고 있습니까? 심지어 부활절 기간 동안에도 대다수의 복음주의 설교자들은 예수님의 열정에 대해 초점을 맞추고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변절자들의 시대에 예수님께서는 우리들의 교회로부터 가로 막힌 채 계십니다. 예수님께서는 저 교회의 문 밖에 서신 채로 가로 막혀 계십니다! 예수님이 라오디케아의 교회로부터 그랬을 때처럼.

Dr. Michael Horton는 “비기독교적인 기독교” (Baker Books, 2008)라는 책을 썼습니다. Dr. Horton는 대부분의 설교자들이 오늘날 십자가에 못박히신 예수님으로 벗어나 그들의 설교를 하고 있다고 말합니다.

비기독교적인 기독교는 [어디든지] 있습니다, 보수와 진보진영과 모든 교파를 초월하여 존재합니다...그것은 죄인들을 위한 유일한 소망이신 예수 그리스도로부터 우리를 멀어지게 하기 쉽습니다. 오히려 하나님의 거룩함 보다 우리의 기쁨들로부터 측정된 모든 것들이 있는 그 곳, 그리고 우리가 죄인이라는 의식은 두 번째가 되며, 그것이 공격적이지 않다면…나는 오늘날의 미국 교회가 실질성과 관련성, 도움을 주기 원함, 성공지향성, 의지지향성에 사료 잡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것은 거의 이 세상 모습 그대로를 반영합니다…오늘날에는 수많은 세속적인 프로그램과 자기발전 그룹 말고는 만족할 수 없는 대다수의 교회밖에는 없습니다. (Christless Christianity, pp. 26, 15-17).

Dr. Horton는 그리고 나서 보수적 침례교회에서 발행된 전단에 나온 설교 주제를 인용했습니다. 여기에 그 설교들의 제목들이 있습니다,

“당신 자신에 대해 어떻게 기분이 좋은지를 느끼는 방법”
“우울증 극복방법”
“부유하고 성공적인 삶을 갖는 방법”
“돈이 당신을 지배하지 않고 당신의 돈을 지배하는 방법 배우기”
“성공적인 가정의 비밀”
“스트레스 극복방법” (ibid., p. 49).

그리스도와 그의 못박히심 은 언급되지 않았습니다. 슬프도다! 그리스도가 환영받는 교회는 전혀 없도다!

심지어 성경을 절실히 가르치는 매우 보수적인 교회들에서도, 그 설교들은 사람들에게 예외없이 행복하게 사는 방법과 성공적인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해 말합니다.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 (고린도전서 2장 2절)

하나님 우리를 도우소서! 라오디케아 교회에서 예수님이 하신 말씀은 오늘날 많은 우리교회를 묘사합니다,

“네가 이같이 미지근하여 뜨겁지도 아니하고 차지도 아니하니 내 입에서 너를 토하여 버리리라 네가 말하기를 나는 부자라 부요하여 부족한 것이 없다 하나 네 곤고한 것과 가련한 것과 가난한 것과 눈 먼 것과 벌거벗은 것을 알지 못하는도다” (요한계시록 3:16-17).

내가 십대 아이들이었을 때, Dr. R. G. Lee 과 Dr. W. A. Criswell 같은 위대한 복음 설교자들의 설교를 듣기 위해 수 마일을 운전해 간 일이 있습니다. 그 당시만 해도, 예수님의 십자가가 설교의 중심이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많은 교회들은 그들의 성역을 대중가요로 채우기 위해 바꾸어 가고 있습니다.

1.  록 음악, 그리고 심지어 헤비메탈 음악.
2.  전통적인 찬송들의 부재
3.  피아노를 헤비메탈 악기로 대체
4.  찬양예배에서의 캐쥬얼 복장
5.  기도미팅 폐지
6.  새로운 성경 번역들
7.  교회 이름들에서 “교회”와 “침례”라는 단어제외
8.  예수님과 그의 못박히심에 중심된 복음 설교들이 제거됨
9.   “구원받음,” “잃어버림,” “지옥,” “보혈,” 과 “거듭남”과 같은 단어들이
       그 설교들로부터 제외됨.
10. “잃어버림”과 “구원받음”에서 “교회적인 것”과 “교회적이지 못한 것”으로 바뀜.

그 설교들은 자극적인 말들로 급속히 줄어들었다. 거기에는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못박히심에 관한 전 설교가 거의 없습니다.

2005년 5월 23일에, 종교와 대중의 삶에 관한 Pew Forum 에서, 릭 워렌 목사는 말했습니다, “근본주의자”라는 단어는 실제로 ‘the Five Fundamentals of the Faith.’(신앙의 다섯 명의 근본주의자들) 이라는 1920년대의 설교로부터 나 왔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매우 율법적이었고, 기독교에 관한 매우 좁은 시각이었습니다.” 그 작은 책자들 안에서의 그의 목적은 무엇이었습니까? 그는 요점을 따르는 것에 이의를 제기했습니다, 그 요점은 “근본주의자들”에 대한 요점이었습니다. 그는 그러한 요점들이 “율법적”이고 “좁은 시각” 이라고 불렀습니다-

1.  성경의 오류없음과 모든 권한
2.  예수 그리스도의 완전한 하나님이신 것과 동정녀 출생
3.  죽음으로부터의 예수님의 육체적 부활
4.  십자가에서의 그리스도의 대속적 죽음
5.  문자 그대로의 예수 그리스도의 재림.

Rick Warren 이 “율법적”, “좁은시각” 이라고 말한 “the Five Fundamentals”(그 다섯 명의 근본주의자들) 에는 주제가 있습니다. 글쎄요, 만약 역사적 성경 교리를 믿는 그러한 사람들이 율법적이고 좁은 시각이라면, 나를 그들 중의 하나로 여기십시오! 나는 그들 하나하나에 모두 동의합니다! 그리고 나를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한” 한 명의 설교자로 여기십시오! “In the Cross” (십자가에서) 는 이렇게 찬양합니다!

십자가에서, 십자가에서,
   나의 영광은 영원히,
나의 영혼이 휴거할때까지
   물강 넘어서 안식을 얻게 하소서.
(“Near the Cross” by Fanny J. Crosby, 1820-1915).

Spurgeon은 “Prince of Preachers” (설교자들의 왕자)에서 말합니다, “사탄이 우리에게 한 가장 큰 거짓말은 교회가 유흥과 함께 영혼들을 거둘 수 있다고 한 것이다.” Rick Warren을 멀리하십시오, 그리고 그의 “Purpose driven” (목적이 이끄는 삶)은 어리석습니다! 우리는 “목적이 이끄는 삶” 운동을 필요로 하지 않습니다. 우리는 “예수님의 십자가와 그의 못 박히심”에 관한 설교를 들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다시 함께 부르십시다!

십자가에서, 십자가에서,
   나의 영광은 영원히,
나의 영혼이 휴거할때까지
   물강 넘어서 안식을 얻게 하소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못박히심”은 성경의 가장 중요한 주제입니다. 그가 죽음에서 부활했을 때, 예수님은 그의 제자들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이르시되 미련하고 선지자들이 말한 모든 것을 마음에 더디 믿는 자들이여 그리스도가 이런 고난을 받고 자기의 영광에 들어가야 할 것이 아니냐 하시고 이에 모세와 모든 선지자의 글로 시작하여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시니라” (누가복음 24:25-27).

“예수님께서는 그들에게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하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구약성경으로부터 설명하고 계셨습니다. 우리는 똑같이 해야만 합니다! 모든 구약성경으로부터, 그리고 신약성경으로부터, 우리는 “그들에게 모든 성경에 쓴 바 자기에 관한 것을 자세히 설명” 해야만 합니다. 비기독교적인 기독교? 우리의 교회들로부터, 우리의 설교단으로부터 그러한 것들을 멀리하십시오! 우리로 하여금 “그에 관한 것들을” 모든 예배에서 설명할 수 있게 하십시오 – 죄인들과 의인들에게 동일하게! 그렇습니다. 그리스도인들은 예수님과 그의 못박히심에 대해 들어야만 합니다! 나는 “나는 그 이야기를 하기 원하네 ”라는 찬송에 전적으로 동의합니다.

나는 그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네, 잘 알고 있는 그들에게
   다른 이들처럼 듣기 위해 간절하고 목말라 보이네.
그리고 언젠가, 영광의 광경에서, 나는 새 노래를 부르네, 새 노래를,
   옛날 것 일세, 오랫동안 내가 사랑했던 옛날 이야기.

부르십시오!

나는 그 이야기를 들려주고 싶네, 나의 주제가 영광으로 될 때까지
   들려주고 싶네, 옛날 예수님의 이야기와 그분의 사랑.
(“I Love to Tell the Story” by A. Catherine Hankey, 1834-1911).

Rick Warren의 “목적이 이끄는 교회”가 오직 오늘날 틀린 것만은 아닙니다. “성공 복음”도 오늘 많은 교회들에서 진행 중입니다. 그것은 Kenneth Copeland, T. D. Jakes, Benny Hinn, Joyce Meyer 와 Joel Osteen에 의해서 촉진되었습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이러한 설교자들을 TV에서 봅니다. Kenneth Copeland는 말했습니다, “당신 안에서 살아있는 하나님을 가지지 못합니다. 당신은 하나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의 부분이고 일부입니다.” 당신은 하나님입니다! 이 무슨 이단이란 말입니까! 그리고 사람들은 그런 엉터리를 믿습니다! 이러한 연설자들은 “하나님은 당신을 무조건 사랑한다”는 거짓된 복음을 설교합니다. Dr. Horton은 말했습니다. “만약 하나님이 결코 그렇게 거룩하지 않았다면, 그리고 우리가 결코 우리의 장소에서 예수 그리스도의 죽음에 대해 부족한 것이 없음을 요구할 정도로 도덕적으로 삐딱하지도 않았다면, 예수님을 우리의 중재자로 필요가 없을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의 친구입니다. 그는 그저 우리가 행복하기를 바라고 계십니다. ” (Horton, ibid., pp. 71, 72). 만약 당신이 그의 말이 틀렸다고 생각한다면 2005년 6월 20일, Larry King과의 인터뷰에서 Joel Osteen 이 말한 것을 들어보십시오.

Osteen은 하나님을 거부한 사람들에게서 무엇이 일어날지 확실하지 않다고 말했습니다. King은 [그리고 나서 그에게 물었습니다] 유대인과 무슬림, 그리고 다른 비기독교인에 대해 물었습니다. “그들은 틀렸습니다. 그렇지 않나요?” [King이 물었습니다] . Osteen은 답했습니다, “글쎄요, 내가 그들이 틀렸다고 믿는지는 모르겠네요….하지만 나는 오직 하나님만이 사람의 마음을 심판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나의 아버지와 함께 인도에서 많은 시간을 보냈습니다. 나는 그들의 종교에 대해 다는 모르지만, 나는 그들이 하나님을 사랑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모릅니다. 나는 그들의 성실함에 대해 보아왔습니다. 그래서 나는 모릅니다.” (cited in Horton, ibid., pp. 74, 75).

“나는 확신하지 못합니다” 하나님을 거부한 사람들에게서 무엇이 일어날지. “나는 모릅니다” 하나님을 거부한 사람들에게서 무엇이 일어날지. “나는 모릅니다” 사람들이 예수님을 필요로 할지 안 할지! 어떻게 “나로 말미암지 않고는 아버지께로 올 자가 없느니라” (요한복음 14:6)에서 말씀하신 예수님의 메시지와 Mr. Osteen의 메시지는 이렇게 다를 수 있습니까. Mr. Osteen은 모릅니다, 하지만 나는 분명히 압니다. 나는 분명히 하나님의 말씀이 말하신 것을 알고 있습니다.

“십자가의 도가 멸망하는 자들에게는 미련한 것이요 구원을 받는 우리에게는 하나님의 능력이라” (고린도전서 1장 18절).

“주 예수를 믿으라 그리하면 너와 네 집이 구원을 받으리라” (사도행전 16장 31절).

“다른 이로써는 구원을 받을 수 없나니 천하 사람 중에 구원을 받을 만한 다른 이름을 우리에게 주신 일이 없음이라 하였더라”(사도행전 4장 12절).

그것이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가 십자가에 못 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한” (고린도전서 2장 2절) 이유입니다. “십자가에서” 를 다시 부르시겠습니다!

십자가에서, 십자가에서,
   나의 영광은 영원히,
나의 영혼이 휴거할때까지
   물강 넘어서 안식을 얻게 하소서.

변절자들의 이러한 이상한 시대에서, 십자가의 메시지는 거의 설교되어지지 않고 있습니다, 심지어 가장 보수적인 교회, 성경을 믿는 교회에서 조차도 말입니다. 그것은 항상 거의 모든 기독교인들을 위한 설교입니다 – 마치 모든 사람들이 이미 거듭난 것 같은 기독교인들을 위한 – 마치 기독교인들 그들 자신이 십자가의 메시지를 들을 필요가 없다고 생각하는 기독교인들을 위한!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 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사는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시는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자신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장 20절)?

얼마나 많은 사람이 이와 같이 말할 수 있습니까,

“그러나 내게는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 외에 결코 자랑할 것이 없으니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세상이 나를 대하여 십자가에 못 박히고 내가 또한 세상을 대하여 그러하니라” (갈라디아서 6장 14절)?

하나님 우리를 도와주소서! 예수님의 메시지와 못박히심은 반드시 다시 우리의 설교단에서 설교되어져야 합니다! 예수님과 못박히신 그가 없이는 누구에게도 소망은 없습니다! “”

십자가로 가까이! 오 하나님의 어린양,
내가 있기 전 그 장소로 나를 이끄소서
나를 매일 매일 걷도록 도와주소서
   나를 덮는 십자가의 그림자와 함께
십자가에서, 십자가에서,
   나의 영광은 영원히;
나의 영혼이 휴거할때까지
   물강 넘어서 안식을 얻게 하소서.
(“Near the Cross” by Fanny J. Crosby, 1820-1915).

나는 24년 동안 중국인 침례교회의 멤버였습니다. 나의 목사님은 Dr. Timothy Lin이었고, 그는 구약성경 학자였습니다. 지난 번 나의 목사님, Dr. Lin은 그가 98세일때, 우리의 교회 안에서 말씀하셨습니다. 그는 내 뒤로 무엇인가가 계속해서 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내게 “나는 하나님께서 내게 당신의 교회가 다른 사람들에게 손을 뻗쳐야 할 필요가 있음을 말씀해 오신 것을 믿습니다.” 라는 그런 취지의 말씀을 하셨습니다. 나는 그 당시 그의 말에 그렇게까지 집중하지는 않았습니다. 나는 우리가 이미 충분히 손을 뻗고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Dr. Lin이 말한 것을 잊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난 화요일 밤 하나님은 내게 이렇게 말씀하시는 것 같았습니다, “네가 알다시피 그는 옳았다. 그것이 내가 인터넷에서의 너의 선교를 축복한 이유다” 나는 그 자리에서 오늘 아침 당신에게 설교하는 이 메시지를 설교하기로 결정했던 그 생각으로 인해 매우 흥분돼 있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 교회는 바로 이 곳 LA에서 복음주의를 제대로 수행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길거리, 가게와 대학들로 나가서 예수님의 복음에 관한 설교를 듣게 하기 위하여 모든 예배에 잃어버린 사람들을 인도하고 있습니다. 그렇습니다. 우리는 이 곳 LA에 십자가의 메시지를 전하는 것을 매우 잘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전세계에 우리의 웹사이트가 손을 뻗칠 수 있도록 해야만 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못박히심에 관한 우리의 설교는 이미 16개의 언어들로 우리의 웹사이트 상에서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다음 주에 두 가지의 언어를 더 추가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이번 여름까지 혹은 곧 총 20개 언어들로 된 설교로 번역할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못박히신 예수님에 관한 우리의 설교들은 다음 주까지 18개의 언어로 우리의 웹사이트에 올려질 것입니다, 영어로, 스페인어로, 러시아어로, 프랑스어로, 폴란드어로, 우르드(파키스탄어)로, 힌디(인도)로, 라오스어로, 타가로그 (필리핀어)로, 버마어로, 한국어로, 일본어로, 인도네시아어로, 중국간자로, 전통중국어로, 아르메니아어로, 캄보디아어로, 아라비아어로. 우리의 기록들은 이러한 설교들이 전세계 168개 국가로 전파될 예정임을 보여줍니다 – 이디오피아로부터 헝가리까지, 모로코로부터 코트디부아르까지, 태국으로부터 레바논까지, 스위스로부터 러시아까지, 대만으로부터 중국본토까지, 코스타리카로부터 말레이시아까지, 러시아로부터 스페인까지, 한국으로부터 폴란드까지, 인도네시아로부터 멕시코까지, 호주로부터 독일까지, 우크라이나로부터 프랑스까지, 영국으로부터 일본까지, 그리고 푸에트리코, 쿠웨이트, 이탈리아, 사우디 아라비아, 미얀마, 이집트, 아랍에미레이트, 아일랜드, 우간다, 요르단, 이스라엘, 모로코, 뉴질랜드, 마다가스카르, 알제리, 아이티, 말라위, 사이프러스, 그리고 바다의 섬들, 총 지구의 160개 언어들로! 하나님께 영광을! 위대한 일들을 바로 주님이 하셨습니다! 대영광송! 부르십시다!

모든 축복의 물결로부터 하나님을 찬양하라,
   이 아래의 모든 창조물들이여, 그를 찬양하라;
위에 계신 그를 찬양하라, 주님 천국의 주인이시여;
   아버지와 예수님과 성령을 찬양하라. 아멘.
(“The Doxology” by Thomas Ken, 1637-1711).

이 땅의 원어민들은 이러한 설교들을 그들 조국의 언어들로 번역하고 그 설교를 이란, 사우디 아라비아, 쿠웨이트, 아프가니스탄, 쿠바, 그리고 중국공화국의 사람들과 같이 영어설교가 갈 수 없는 선교지에, 설교하는 것입니다. 많은 기독교인들은 우려합니다. 왜냐하면, “성공복음”이 제 3세계에 퍼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예수님과 그의 못박히심에 관한 우리의 설교들은 우리의 선교가 닿을 수 없는 곳에 문자 그대로 수 천명의 설교자들에게 18개의 언어로 우리의 웹사이트 상에서 전파되고 있습니다.

그린란드의 빙산에서부터, 인도의 산호가로부터,
아프리카의 햇빛내리쬐는 산에서 그들의 금빛모래로 내딛는 곳에서
많은 고대의 강에서부터, 많은 영광스럽던 평야로부터,
그들은 잘못된 고리로부터 그들의 땅으로 우리를 보내주기를 부릅니다.

우리의 영혼이 저 높은 곳의 지혜와 함께 빛날까요,
저 삶의 등불을 거부한 미개한 사람들까지 우리 전해야 할까요?
구원!, 오 구원! 기쁨의 소리를 외쳐라,
이 땅의 멀리 떨어진 나라들이 메시아의 이름을 배울 때까지.
   (“From Greenland’s Icy Mountains” by Reginald Heber, 1783-1826).

그리고 나는 이 비디오를 보고 있는 당신에게 말합니다, 혹은 이 설교를 읽고 있는 당신에게 말합니다. “와서 우리를 도와주세요” 우리는 우리 교회가 LA 중심가인 여기에서 할 수 있는 것, 그 끝에 거의 다 와가고 있습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가 전하는 십자가의 이 메시지를 사랑한다면, 나는 오늘 아침 당신에게 호소합니다, 우리에게 이메일을 보내주시고 매달 50불을 보냄으로써, 번역할 언어들을 추가하고 우리의 동반자가 될 거라고 말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못박히심”의 축복된 복음이 더 많은 잃어버린 영혼들에게 전달하기 위하여. 하나님께서 당신을 축복하시길 원합니다. 우리와 재정적으로 함께 서고 기도하며, 전세계로 나가는 이 위대한 선교 속에서! 아멘 다시 아멘! “십자가에서”를 부르십시다!

십자가에서, 십자가에서,
   나의 영광은 영원히,
나의 영혼이 휴거할때까지
   저 강 넘어 안식을 얻게 하소서.

만약 당신이 오늘 아침 이 곳에 있고, 아직 구원받지 못했다면, 나는 당신에게 예수님을, 십자가에 못박히신 구세주로 믿을 것을 부탁합니다. 그는 십자가에서 죽었고, 우리의 죄를 위하여 고통의 값을 치르셨습니다. 그는 당신을 당신의 모든 죄로부터 예수님의 고결한 피를 뿌림으로써, 당신을 깨끗케 하셨습니다. 그는 죽음으로부터 부활하셨고 당신을 기도하시기 위해 천국으로 승천하셨습니다, 그리고 당신에게 영원한 삶을 주셨습니다. 회개하고 하나님을 믿으십시오. 그는 당신의 영혼을 항상, 그리고 영원히 지켜주실 것입니다.

우리는 “십자가로 가까이”를 부를 것입니다. 우리가 부르는 동안, 당신의 자리에서 일어나 객석 뒤로 가십시오. 나의 부목사인 Dr. Cagan 과 내가 당신과 함께 하나님을 믿는 것에 대해 당신과 대화할 것입니다. “십자가로 가까이! 오 하나님의 어린 양.” 부르십시오!

십자가로 가까이! 오 하나님의 어린양,
내가 있기 전 그 장소로 나를 이끄소서
나를 매일 매일 걷도록 도와주소서
   나를 덮는 십자가의 그림자와 함께
십자가에서, 십자가에서,
   나의 영광은 영원히;
나의 영혼이 휴거할때까지
   물강 넘어서 안식을 얻게 하소서.

(설교 끝)
여러분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Sermon Manuscripts” 에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You may email Dr. Hymers at rlhymersjr@sbcglobal.net, (Click Here) – or you may
write to him at 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 Or phone him at (818)352-0452.

Dr. Kreighton L. Chan이 설교 전 봉독했던 성경말씀: 고린도전서 1:18-24.
Mr. Benjamin Kincaid Griffith이 설교 전 부르셨던 찬양:
“The Old Rugged Cross” (by George Bennard, 1873-19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