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 을 통해서 매달 215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16,000대의 컴퓨터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로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YouTube을 통해서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을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34개의 언어로 통역되어 수천명의 사람들이 매달 보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제작권이 없음으로 우리의 허가 없이 설교자들은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매달 기부금을 통해서 우리가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도 포함한 전세계로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에게 편지를 쓰실때는 어느곳에 거주 하는지 함께 알려 주십시요.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버락 후세인 오바마 대통력의 역사적인 취임식 때의 설교

(A SERMON ON THE OCCASION OF THE HISTORIC
INAUGURATION OF PRESIDENT BARACK HUSSEIN OBAMA)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테버네클 침례교회의 담임 목사이신
하이머 박사님이 2009년 1월 24일 토요일 저녁에 전하신 말씀입니다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Saturday Evening, January 24, 2009

“그러므로 내가 첫째로 권하노니 모든 사람을 위하여 간구와 기도와 도고와 감사를 하되 임금들과 높은 지위에 있는 모든 사람을 위하여 하라 이는 우리가 모든 경건과 단정한 중에 고요하고 평안한 생활을 하려 함이니라 이것이 우리 구주 하나님 앞에 선하고 받을 실만한 것이니” (딤전 2:1-3).


우리들은 버락 후세인 오바마 44대 대통령의 취임식의 비디오 테이프를 바로 보았습니다. 여러분의 대부분이 이미 이 행사의 부분들을 보았을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이 전 행사를 보기를 원합니다.

저는 그의 취임식사를 빠뜨렸는데 그가 서약하고 나서 한 것을, 왜냐하면 저는 그가 조지부시를 너무 비판하였는데, 그는 제가 대통령으로서 자유적인 방송들이 그의 행한 것에 점수를 주는 것보다 더 낫게 했다고 생각합니다. 그는 그의 두번의 공직 동안 미국을 안전하게 지켰습니다. 911이래로 미국 땅에 한명의 테러자의 공격도 일어나지 않았고, 이 위험한 기간에 작은 일 한번도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것은 그의 위대한 성취로서 미래의 역사가들이 분명하게 기억할 것입니다.

저는 그것은 클레이어 부쓰 루스가 닉슨에게 말한 것을 기억하는데, “모든 대통령들은 한 문장으로 기억됩니다. 당신은 아마도, 중국을 열리게 한 것입니다.” 저는 결국 그것은 진리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레이건 대통령의 문장은 “그는 소비에트 유니온을 무너뜨렸습니다. 조지 더블유 부시의 문장은, 저는 “그는 미국의 안전을 지켰다”는 것일거라고 믿습니다. 그것은 어떤 대통령이 자랑스럽게 될 유산이 되는 것입니다.

어떤 한 문장이 오바마의 공직 재임의 최고의 묘사가 될까요? 그것은 말하기가 너무 이릅니다, 그러나 그는 벌써 단순이 처음 미국 흑인 대통령이 된 것으로 특이한 것을 가졌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이것이 그렇게 된 것이 기쁩니다. 아브라함 링컨의 꿈이 킹 박사에 의하여 되풀이 되었고, 버락 오바마가 대통령이 되는 순간 실제가 되었습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애국자로 느끼는 새로운 이유를 제공한 것입니다. 그들은 그들 자신들은 기쁨의 외침과 눈물로 표현하였습니다. 저도 역시 긍지가 솟아 오름을 느꼈는데 그가 링컨의 성경에 그의 손을 얹을 때에 그리고 임직 서약을 반복할 때입니다. 그들은 “최고의 지도자에게 환호” 연주하였습니다. 저는 눈물을 흘리고 그리고 저는 기도하였는데, “하나님 미국을 축복하시고 그리고 하나님 오바마 대통령을 축복하소서.”

저 역시 자랑스러웠고 그것은 미국, 그의 많은 부족에도 불구하고 서구 세계에서 첫번째 국가로서 흑인이 최고의 지도자로 선출되었다는 것입니다 – 영국도 아니고, 프랑스도 아니고, 독일도 아니고, 스페인도 아니고, 오스트리아나 캐나다도 아닙니다. 그것은 우리들의 것이고, 그 미국 사람들이, 우리들의 거의가 백인으로, 모든 세상에 처음으로 말 할수 있게 되었는데, 예, 우리들은 “모든 사람들이 동일하게 창조된 것을 믿습니다.” 독립 선언문으로부터 온 그 말들은 그날 우리들과 같은 일반 사람들이 그 문을 열고 우리들의 삶과 우리들의 마음 속으로 안내하였고 새로운 의미를 가졌습니다.

그것은 하나의 역사적인 날인데 왜냐하면 그는 처음으로 흑인 대통령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또한 왜냐하면 그는 모든 소수계 그룹의 모든 어린이에게 새 희망을 주었기 때문입니다 - 그들 역시 어려운 배경의 관대함으로부터 그가 행한 것으로 그들도 그들의 머리를 높이 들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되고 그들이 어떤 꿈도 성취 할 수 있다는 그들이 만일 그와 같이 그렇게 되는 비전을 가졌다면, 그리고 그들의 꿈이 현실이 되도록 기꺼이 열심으로 일하면 된다는 것입니다. 그가 무엇을 하든지, 미국의 젊은이들에게 준 감동은 좋은 유산이 되는 것이고, 어떤 대통령보다 가치가 있는 것입니다.

아직도, 그럼에도 불구하고, 저는 그에게 투표하지 않았습니다. 거기에는 다른 이유가 있는데 저는 그렇게 할수 없는 것을 느꼈습니다, 그러나 그 하나는 , 저와, 그리고 수백만이 저처럼 느꼈던 것은 다른 모든 것보다 더 중요한 것으로 그의 낙태 요구에 그가 지지 했다는 것입니다 – 한 여인이 소위 “선택의 권리”라고 불리는 것으로 한 아기를 죽이는 것입니다. 그것은 위의 모든 것 이상으로 그를 위한 투표로부터 저를 격리 시켰습니다.

오백만의 미국 어린이들이 죽임을 당했습니다 – 원치 아니하고, 사랑하지 않고, 그리고 보호되지 않고 – 우리나라에서 입니다. 모든 일곱명의 흑인 아이들 중에 네명이 이런 방법으로 죽습니다 – 그들의 어머니의 배속에서 찢겨지고, 독립선언문에 의해 보호가 제공된 것이 악한 법정에 의해 부인됩니다 – “생명의 권리, 자유, 그리고 행복의 추구입니다.”

캐피탈 돔에서부터 링컨 기념관까지 늘어선 백만이 넘는 사람들을 텔리비전에서 본 후에 우리 교회의 집사님은 제게 말하기를, “그것은 매년마다 낙태 학살로 얼마나 많이 죽는가라고 하였습니다.” 그 백만의 오십 배가 기본 권리 “생명, 자유, 그리고 그 행복의 추구가 부인되고 있으며,” 매 일곱 명중 네 명의 흑인 아기들이 미국 땅에 묻히는 것입니다. 그리고 어떻게 버락 오바마가 그 자신의 종족의 대량 학살을 멈출 수 있을까요? 그는 오늘날 그가 죽이는 것과 학대를 끝내는 것에 아무것도 하지 않을 것이라고 말하였습니다. 그의 웹사이트의 공식적인 성명서에서, 대통령 오바마는 말하기를,

그는 시종일관 생산적인 선택의 참피언이고 그리고 그의 행정부의 우선권은 로 브이. 웨데 아래 그들의 아이들을 죽이는 여성 권리를 보존하는 것을 만들 것입니다. 그는 그 케이스에서 대법원의 결정을 뒤엎기 위한 어떤 헌법 개정안에 반대합니다.
   (www.whitehouse.gov/agenda/women/)

그것은 그의 사무적인 진술이고, 그의 웹사이트에 국가에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연합 통신은 보도하기를 “버락 오바마 대통령이…낙태를 실행하는 국제적인 그룹에 연방 돈을 주는 것에 부시 행정부의 금지를 내 던졌다는 것입니다.” (마태 이 그리고 리즈 시도티, 연합 통신, 2009년 1월 24일). 그리고 저는 한 가지 단순한 것으로 어떤 사람을 투표 또는 후원할 수 없었는데 그는 7명중 4명의 흑인 아이들을 죽이고, 그리고 수백만의 다른 이들을 죽이는, “그의 행정부의 한 우선권입니다.” 지금 할 수 없습니다! 절대하지 않을 것입니다!

예, 우리들은 대통령을 위하여 기도해야 합니다. 우리들은 디모데 전서 2:1-3에 있는 대로 하라고 말해주고 있습니다. 사도 바울이 성경에 이 말씀을 기록한 것은 네로가 황제 때였습니다. 네로는 극도로 나빴는데 그의 가장 심한 적들이 오바마 대통령에게 붙이는 레벨보다 더 악하였습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성경의 이 말씀들에 순종하고 그리고 그의 안전을 위해서 그리고 지혜와 테러와의 전쟁에서 용기를 위하여 기도해야 하는 것입니다. 그것이 이스라엘에게 올 때에 우리들은 반드시 또한 그가 혼돈되거나 속임을 당하지 않도록 기도해야 합니다, 그러나 그것은 그가 중동에서 우리의 오직 진리의 동맹을 위해 통찰력과 선견지명을 가져야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반드시 기도해야 하는 데 그가 그의 경계를 내려 놓거나 또는 그의 결의를 모슬림 테러리스트들을 아래로 추적하기 위하여 그들이 숨고 그리고 그들을 멈추게 하는 것을 위하여 약해지지 않도록 기도해야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께서 그에게 그렇게 할 용기와 지혜를 주시기 바랍니다. 우리 기도합시다.

오 하나님이시여, 주님이 보호하시고 그리고 우리 새로운 대통령이 형통하도록 우리들이 기도합니다. 그에게 그가 무엇을 할 수 있고 바꾸어야 하는지를 아는 능력을 주시고, 그리고 다른 것을 아는 지혜를 주소서. 대법원을 향해 또 다른 낙태 지지자가 지명되는 것을 방해하십시오. 그를 축복하시고, 그리고, 그녀의 모든 단점들과 죄악들에도 불구하고 하나님께서 미국을 축복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하이머 박사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realconversion.com. 그리고 “Sermon Manuscripts.”를 크릭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