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크리스천들의 박해 - 하나의 마지막 싸인!

(THE PERSECUTION OF CHRISTIANS
– A SIGN OF THE END!)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08년10월5일 주일 저녁 시간에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침례교회에서 담임 목사 하이머 박사님이 전하신 은혜로운 설교 말씀입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Evening, October 5, 2008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토요일 밤의 삶” 그리고 다른 메디아 프로그램들은 부대통령 후보 사라 팔린을 반복하여 공격하였는데 그녀의 복음적인 크리스천의 믿음들을 솔직하게 말하였기 때문입니다. 저는 그녀를 지지하지 않습니다. 저는 그 사실들을 단지 서술하는 것입니다. 부대통령 양쪽 후보들은 존경하는 자질들을 가졌고, 그리고 각 사람은 그들 자신들의 결단을 가진 사람이고 그들은 십일월에 선출이 될 것입니다. 그러나 저는 이번 선거 이전에 그들의 믿음들에 대하여 아주 무겁게 비평받는 어떤 후보도 상상할 수 없습니다. 그것은 저에게 이것이 그리스도의 예언의 부분적인 투영이 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오늘날 유대주의와 기독교를 대적하여 적의를 품는 것이 세계적으로 넓게 커가고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저는 이것은 그리스도의 재림이 가까운 것과 이시대의 말세의 징조의 하나인 것을 믿는 것입니다. 제자들이 그리스도께 묻기를,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마 24:3).

예수님께서 그들에게 하나가 아니고 많은 싸인들이 이 시대의 마지막에 나타날 것을 주셨습니다.

그 분이 주신 특별한 싸인들의 하나는 그분을 쫓는 사람들을 대적하여 차별과 핍박을 하는 것입니다.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그 때에 많은 사람이 시험에 빠져 서로 잡아 주고 서로 미워하겠으며” (마 24:9-10).

누가복음 21:16-17을 펴세요. 일어서서 이 두 요절들을 큰 소리로 봉독합시다.

“심지어 부모와 형제와 친척과 벗이 너희를 넘겨 주어 너희 중에 몇을 죽이게 하겠고 또 너희가 내 이름을 인하여 모든 사람에게 미움을 받을 것이나” (눅 21:16-17).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우리들은 지금 전례가 없는 종교를 핍박하는 시대에 들어가고 있습니다 – 특별하게 크리스천들과 유대인들을 대적하고 있습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이것은 하나의 싸인인데 그것은 세상이 머지 않아 곧 말세가 올 것이며, 그리고 그리스도가 그의 왕국을 세우러 오실 것입니다.

로스앤젤레스 데일리 뉴스는 “차별대우가 지속되다”의 제목으로 연합 통신으로부터 사분의 일 페이지의 이야기를 특종으로 실었습니다. 저는 그 뉴스 기사로부터 예닐 곱절을 여러분에게 읽어 드리겠습니다.

      워싱톤 – 사우디아라비아, 이란 그리고 파키스탄을 포함한 다수 회교 국가들은 [특별히 기독교인들과 유대인들을] 정부에 의해 허가해 주지 않는 것을 약간 허용하였다고, 목요일 국무성 연구에서 말하였습니다.
       그 연구는 또한 말하기를…벨지움, 프랑스 그리고 독일은 특별한 종교들을 비난하였습니다. 한 정부의 관리는 머리의 두건과 십자가를 사용하는 것을 프랑스의 공립학교에서 금지하는… 새로운 프랑스 법에 관심을 표하였습니다.
       그 보고서는 국제적인 종교의 자유의 전 세계의 상태를 커버하였습니다. 그것은 말하기를 중국 정부는 자유 종교의 표현을 오직 [공산주의의] 관리들에 의해 허가된 기관들만 오직 허락하였습니다.
       “어떤 등록하지 않은 [크리스천] 종교 그룹들의 회원들은 구속되었고, 위협과 괴로움을 당하고 [감옥과 교도소에] 억류되었습니다,” 그 보고서는 말하였습니다. [이 보고서는 크리스천 기관으로부터 온 것이 아니라는 것을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그것은 미국 국무성에 의하여 최근에 작성된 것입니다]. 전체의 그 조사는 종교적인 압박이 넓게 펴졌다는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 보고서는 말하기를] “세계의 인구의 많은 수가 종교의 자유의 권리가 금지되었거나 제한된 나라들에서 살고 있는 것으로 그 보고자는 말하고 있습니다. 수백만의 사람들이 전체주의나 또는 독재주의 제도들이 결정한 종교의 믿음과 행위들을 통제된 속에서 살고 있습니다.”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보고서는 말하기를, “종교의 자유는 존재하지 않습니다.” 모슬렘이 아닌 예배자들은, 그것은 말하기를, 체포, 투옥, 채찍, 추방, 그리고…육체적인 학대의 위협이 있다.”
       종교적인 소수들은 또한 파키스탄에서 고통을 당하고 있다고, 보고서는 말하고 있고, 정부가 [이슬람교] 보다는 다른 믿음을 실천하는 사람들을 적대하는 사회 활동을 관대하게 다루는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한편…유대인들, 크리스천들이 다른 사람들 사이에서 차별대우를 사무적으로 승인하는 다양한 정도의 고난을 갖으며, 위협과, 괴롭힘과 감옥에 갇히는 것이 포함된다고 그 연구는 말하고 있습니다.
       북한에서는 그 보고자가 사형당한 보고자들을 발견하였고, 고문당하고 그리고 종교적인 사람들의 감옥에 갇힌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쿠바에서 그것은 감시하고, 침입하고 그리고 종교 단체들을 괴롭히는 것이 일반적인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벨지움, 프랑스 그리고 독일은 어떤 종교들은 신빙성이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실례로] 벨지움에서, 인류 권리의 헬신키 페더레이션을 단언하고 그것은 나라가 차별대우의 적개심을 멈추게하는 효과적인 기준을 취하지 않음으로 그룹들에 의해 [복음주의 개신교회들이 포함된] 한 종파로 서술됨으로 고통을 당하고 있습니다.
       유럽의 의회가 프랑스를 한 법을 고려하여 초청하였는데 그것은 [개혁주의 교회들]에 교회 단체들의 제한하는 것을 좁혀 가고 있으며 그리고 어떤 상태 아래 [교회] 그룹들의 해체하는 것을 분비하고 있습니다(연합 통신 이야기, 로스 앤젤레스 매일 뉴스, 2003년 12월 20일 토요일, 16면).

전 세계적으로 크리스천들과 유대인들을 강렬하게 차별대우하는 것은 예수님의 예언의 놀라운 성취입니다,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괴롭히는 것,” 은 자주 죽이고, “모든 나라들이 싫어하고” – 그것은 이 시대의 끝에 믿는자들을 위한 예수님의 예언입니다.

그러나 저는 단지 말로 그들이 크리스천들이라고 하는 사람들을 핍박하는 것을 보지 못합니다! 오, 아니오! 그들은 좋은 크리스천들을 핍박하고 그들은 어떤 일이 있어도 교회에 매주일 나오는 사람들입니다. 그들은 시험 공부하기 위해 교회를 빠지는 것을 거절하는 사람들을 핍박하며, 그들은 그들의 공부하는 시간을 계획하고 그리고 주일날 교회에 빠지지 않습니다. 다른 말로 하면, 그들은 오직 좋은 크리스천들만 핍박합니다. 그리고 그것은 제자도의 댓가의 부분입니다. 디트리히 본헤퍼는 “제자가 되는 댓가”라는 제목의 책을 썼습니다. 나치는 그를 감옥에 집어 넣고 그리고 그의 믿음 때문에 그를 사형시켰습니다. 본헤퍼는 당신이 진정한 크리스천이 되기 위하여 무엇인가를 포기해야 한다고 말하였습니다. 여러분은 교회에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시간을 헌신하여야 하는 것입니다. 좋은 크리스천이 되는 다른 방법은 없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좁은 길을 선택하기를 더 적은 사람들이 다닌 길이고 그리고 크리스천으로 사는 것을 시작하는 것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차별대우와 성경적으로 믿는 크리스천들과 유대인들을 대항하는 것은 또한 미국과 다른 영어를 쓰는 나라들에서 전례가 없는 비율로 장소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십계명들을 법원과 정부청사로부터 없애고 있습니다. 기도가 우리들의 학교들에서 없어지고 있습니다. 오십 일백만 어린이들이 미국에서 낙태에 의하여 죽어가고 있습니다. 젊은 사람들은 세속 대학에서 그리스도와 성경을 계속적인 공격에 의해 포격을 당하고 있습니다. 진지한 크리스천들은 그들의 친척들과 동료 직원들로부터 비웃음을 당하고 자주 홀로되고 있습니다. 크리스천들은 주일에 크리스천들의 예배의 전통적인 시간 동안에 일을 하지 않는 것은 자주 승진의 시간에 그냥 지나가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이 첫 장소에서 취직이 되지 않거나 또는 그들은 그럴듯한 핑계로 쫓겨나게 됩니다. 저는 이런 일들이 많은 사람들에게 지난 몇년 동안에 반복하여 일어나는 것을 봅니다.

세속주의의 증가되는 압박은 미국과 서구의 다른 세계에서 크리스천의 삶을 사는 것이 아주 어렵게 만드는 것입니다. 크리스천들을 대항하는 박해와 차별대우가 우리 문화에서 자라고 있으며, 그리고 세계를 통하여서 그리고 그것은 우리들이 알고 있는 바와 같이 역사의 끝에 도달하는 것을 예수님이 싸인의 하나로 주신 것입니다.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미움은 우리들이 세상을 통하여 믿는 자들을 향하여 표현되는 것을 보는 것은 오늘날 우리들에게 세가지 중요한 교훈을 가르쳐 주고 있는 것입니다.

I. 첫째, 크리스천들을 향한 미움은 마귀가 있음을 보여 줍니다.

예, 저는 마귀가 있는 것을 믿습니다. 저는 사탄들이 있음을 믿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이 악의 영들이 실지로 있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성경은 그들은 우리들의 진리의 영의 원수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우리의 씨름은 혈과 육에 대한 것이 아니요 정사와 권세와 이 어두움의 세상 주관자들과 하늘에 있는 악의 영들에게 대함이라” (엡 6:12).

이 요절은 우리들에게 우리들이 계속적으로 영적인 싸움을 마귀들과 하고 있는 것을 말하여 주며, 그리고 여러가지 마귀의 힘의 경우들을 말해줍니다. 저는 마귀들과 사탄이 있음을 믿는데 왜냐하면 성경은 그들의 우리들의 원수라고 가르쳐 줍니다.

그러나, 둘째로, 저는 이 마귀의 존재들을 믿는데 왜냐하면 우리들이 오늘날 그리스도와 그의 추종자들을 그들이 공격하는 증거들을 많이 보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이는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못된 줄을 알므로 크게 분내어 너희에게 내려갔음이라 하더라” (계 12:12).

마귀는 그가 오직 하나님의 사역을 공격하는 것이 짧은 시간밖에 없음을 압니다. 그는 우리들이 아는 것보다 더 잘 알고, 그의 날들이 숫자적이고 그리고 그것은 그가 많은 시간이 없다는 것입니다. 그 결과로, 그는 그의 무서운 분노를 세계의 모든 부분에서 크리스천들에게 세게 던지는 것입니다.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마귀는 세계 도처에서 기독교를 역사에서 이전에 없었던 공격하고 있습니다. 크리스천들의 무서운 핍박은 세계의 많은 부분에서 마귀가 실지로 있음을 보여 줍니다. 진정한 크리스천들의 차별대우는 자주 학교에서 경험하고 집에서, 그리고 직장에서 경험하는 것으로 우리들이 영적이 적이 있다는 것을 긍정적으로 증명합니다 – 그리고 그의 이름은 사탄입니다.

사탄이 사람들을 공격하는 방법의 하나는 그들에게 세뇌 시키는 것입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이에 마귀가 와서 그들로 믿어 구원을 얻지 못하게 하려고 말씀을 그 마음에서 빼앗는 것이요” (눅 8:12).

여러분이 이처럼 설교 말씀을 들을 때에, 여러분의 양심에 느낌이 있는데 그것은 여러분에게 성경은 옳다는 것이고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이 회심 속으로 들어가는 것을 찾는 것이므로 직서의 대문으로 들어가는 것이고 예수 그리스도 안에서 회심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하나님의 영이 여러분에게 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또 다른 느낌이 여러분 마음속에 있습니다. 두번째 느낌은 사탄에게 오는 것입니다. 그는 여러분이 들은 복음 설교를 여러분의 마음에서 “빼앗으려고” 노력하고 믿고 구원 받는 것을 못하게 하는 것입니다. 마귀는 여러분의 마음속에 생각들의 모든 종류들을 둘 것이고, 유혹과 불신앙의 가득한 생각을 주고 – 그는 여러분의 마음에서 여러분이 들은 설교를 빼앗으려고 시도합니다, 여러분이 교회에 다시 오는 것으로부터 여러분을 지키려고 시도합니다. 그것은 제자 유다에게 일어난 것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열둘 중에 하나인 가룟인이라 부르는 유다에게 사단이 들어가니 이에 유다가 대제사장들과 군관들에게 가서 예수를 넘겨 줄 방책을 의논하매” (눅 22:3-4).

사탄은 여러분에게 같은 일을 할 것입니다. 그는 그리스도를 배반하도록 유혹하고 그리고 죄 속에 계속 있게 합니다. 그는 그의 모든 지옥의 능력으로 여러분이 교회에 다시 오는 것으로부터 그리고 진정으로 회심하는 것으로부터 지키려고 하는 것입니다.

“이는 마귀가 자기의 때가 얼마 못된 줄을 알므로 크게 분내어 너희에게 내려갔음이라 하더라” (계 12:12).

예, 크리스천들을 향하여 미움은 분명하게 보여 주는데 그것은 진정한 마귀 – 그리고 그는 여러분이 그리스도와 그리고 교회에 다시오는 것을 지키기 위하여 할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그것이 예수님이 우리에게 말씀하신 처음 이유입니다,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II. 둘째로, 크리스천들을 향한 미움은 인류가 타락한 것을 보여 줍니다.

여러분은 왜 깨끗하고 좋은 사람이 마치 대통령 레이건 같은 이가 왜 자주 놀림 당하고 미움 당하는지 이상하게 여긴 적이 있으며 오늘날까지도 옛날 무뢰한 젊은 소녀를 물에 빠뜨린 케네디 의원같은 자는 해가 가고 또 가도록 칭찬하고 그리고 세속 신문의 칭송이 됩니다. 그 대답은 간단합니다. 예수님이 말씀하시기를,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요 15:19).

로마 관원들이 예수님을 체포한 후에, 관원은 죄수를 풀어주는 것을 제의하였는데 그것은 당시의 유월절 관습이었습니다.

“저희가 모였을 때에 빌라도가 물어 가로되 너희는 내가 누구를 너희에게 놓아 주기를 원하느냐 바라바냐 그리스도라 하는 예수냐 하니?” (마 27:17).

“저희가 다 가로되 십자가에 못 박혀야 하겠나이다”
      (마 27:22).

“이에 바라바는 저희에게 놓아주고 예수는 채찍질하고 십자가에 못박히게 넘겨 주니라” (마 27:26).

그들은 살인자를 놓아주는 것을 원하였는데 그리고 그들은 말하기를 하나님의 아들을 십자가에 못박으라고 하였다(마 27:17). 그들은 살인자 바라바를 놓아주기를 원하였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의 아들을 십자가에 못 박기를 원하였습니다.

사도 베드로는 말하기를,

“너희가 거룩하고 의로운 자를 부인하고 도리어 살인한 사람을 놓아주기를 구하여 생명의 주를 죽였도다 그러나 하나님이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셨으니 우리가 이 일에 증인이로라” (행 3:14-15).

악한 자들의 사랑의 그 종류는, 그리고 크리스천들을 미워함은 오늘날도 곧 바로 갑니다. 살인자들 오. 제이. 심슨과 상원의원 케네디 같은 자는 자유를 주고, 좋은 크리스천들 마치 사라 팔린 주지사와 밥 존스 3세 같은 사람들은 세속적인 메디아의 미움을 받습니다. 하나도 변화된 것이 없습니다.

인류의 회심하지 않은 마음은 뒤틀리고 사악합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만물보다 거짓되고 심히 부패한 것은 마음이라 누가 능히 이를 알리요마는” (렘17:9).

회심하지 않은 남자들과 여인들의 마음은 아주 타락하였고 그들은 악한 것을 사랑하고 크리스천들을 미워합니다! 아무것도 잃어버린 부패하고 타락한 인류 족속의 본성은 더욱 이것보다 더욱 분명합니다 – 그들은 악을 사랑하고 크리스천들을 미워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크리스천이 되기로 결심할 때에, 사탄과 모든 그의 마귀들은 여러분을 대적할 것입니다. 친척들과 친구들의 부패한 본성들은 또한 여러분을 대항 할 것입니다. 만약에 그들이 하나님의 아들을 향해 살인자를 좋아하면, 그들이 어떤 다른 행동을 여러분을 향하여 할 것을 생각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너희가 세상에 속하였으면 세상이 자기의 것을 사랑할 터이나 너희는 세상에 속한 자가 아니요…세상이 너희를 미워하느니라” (요 15:19).

인류는 세대 속에서 아주 죄악 되고 그리고 부패하고 타락하고, 그리고 하나님을 대항하여 모반하는 것이며, 그것은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III. 세째로, 크리스천들을 향하여 미워하는 것이 성경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보여 줍니다.

연합 뉴스 기사는 제가 바로 읽었는데 세계 도처에서 진정한 크리스천들을 대항하는 감정이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에이. 엠. 로센달은 좋은 사람이었습니다. 뉴욕 타임즈에 글을 썼는데, 로센델은 말하기를, “우리 시대에 말해지지 않은 충격적인 이야기들의 하나는 더 많은 크리스천들이 이 세기에 단지 크리스천들이 된 것으로 죽었다는 것으로 그리스도가 태어나신 이래로 어떤 세기보다 더 많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아직도 바울 마셀 박사는 지적하는 것은

핍박함에도 불구하고, 기독교는 세계에서 급속도로 성장하고 있고…견디면서 역사속에서 가장 팽창하여 가고 있다 (그들의 피의 절규의 외침, 말씀, 1997, 8면).

3세기에 기록에, 싸이프리안은 말하기를, “우리들은 실지로 박해 속에서 배가 되어지고 그리고 증가되었다.” 4 세기에, 제롬은 말하기를, “핍박들은 그리스도의 교회를 성장하도록 만들었다.” 2세기에, 터틀리안은 말하기를, “더 자주 우리들은 여러분에 의해 수확하였다, 우리들의 숫자들은 더욱 성장하였다. 크리스천들의 피는 씨앗이다.” 터틀리안은 크리스천들을 핍박하는 자들을 지적하여 생각하게 만들었는데 우리들이 무엇을 믿고 그리고 누구를 믿는지를 물은 후에, 우리들의 신조는 껴앉는 것이 아닙니까?”

중국에서, 공산주의 지도자들의 많은 수가 그들 자신들이 크리스천들이 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개혁주의 개혁자 말틴 루터는 말하기를,

우리들은 가혹한 대우를 두려워 말고…세상의 지혜를 두려워하지 말고, 그것은 우리들을 해칠수 없다. 사실상, 세상의 더많은 지혜가 진리를 대항하여 일어나는데, 더 순수하고 분명한 진리가 되는 것이다…만약에 마귀가 말없이 그리고 복음 설교를 허용하기에 충분하게 지혜롭다면, 그는 덜 해를 입고 유지 될 것이다. 복음이 공격을 받지 않을 때에, 그것은 녹이 슬고 그리고 그것의 능력이 나타날 기회가 없을 것이다…더 많이 그들이 사납게 날 뛸 때에, 더 많이 그들은 그들 자신들을 상하게 하고 우리들을 도울 것이다!

크리스천들이 차별대우와 핍박을 참을 때에, 그것은 회심하지 못한 사람들을 그리스도가 진정으로 얼마나 중요한가를 알게 만들 것이다! 씨. 에스. 루이스는 말하기를, “기독교가, 만약에 거짓이면, 중요하지 않다, 그리고 만약에 진리이면, 끝이 없이 중요한 것이다.”

사람들이 그들이 그리스도로부터 여러분을 떠나게 하지 못하게 하는 것이나 또는 여러분을 교회에 나오는 것을 멈추게 하지 못하는 것을 볼 때에, 그러면 그들은 그리스도의 메시지를 진지하게 듣게 될 것입니다! 그리하면 그들은 그리스도가 얼마나 중요한가를 보게 될 것입니다!

사도행전 사장 일절로 사절을 펴시기 바랍니다. 일어서서 네 절을 큰 소리로 읽으시기 바랍니다.

“사도들이 백성에게 말할 때에 제사장들과 성전 맡은 자와 사두개인들이 이르러 백성을 가르침과 예수를 들어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는 도(道) 전함을 싫어하여 저희를 잡으매 날이 이미 저문 고로 이튿날까지 가두었으나 말씀을 들은 사람 중에 믿는 자가 많으니 남자의 수가 약 오천이나 되었더라” (행 4:1-4).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오천명의 남자들이 그들이 복음을 들을 때에 그리고 사도들이 그리스도를 위하여 감옥에 기꺼이 가는 것을 보았을 때에 크리스천들이 되었습니다.

여러분은 크리스천들에 대하여 세계 각처에서 들었고 그들의 믿음을 위하여 고난을 당하였습니다. 여러분이 그리스도께로 나오는 것과 회심하는 것으로 인하여 그들의 용감한 모델이 될까요? 침례 요한은 말하기를,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요 1:29).

그리스도를 보세요! 그는 여러분의 죄를 갚기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었습니다! 그리스도를 바라보세요! 그는 죽음으로부터 살아나시고 여러분에게 생명을 주셨습니다! 그리스도를 보세요! 그는 천국으로 다시 올라가셨고, 그리고 하나님 아버지의 우편에 앉아 계시며 여러분을 위하여 기도하시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를 바라보세요! 그는 여러분을 여러분의 죄의 형벌로부터 구원하실 것입니다!

“보라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 양이로다”
      (요 1:29).

(설교 끝)
여러분은 하이머 박사님의 설교를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매주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설교 사본”을 크릭하시기 바랍니다.

설교 전에 읽을 성경 말씀은:마태 복음 24:3-10.
벤자민 그리피스씨가 독창곡을 설교 전에 부르겠습니다:
“우리 아버지의 믿음” (프레드릭 더불유. 패이버작, 1814-1863).


THE OUTLINE OF

크리스천들의 박해 - 하나의 마지막 싸인!

(THE PERSECUTION OF CHRISTIANS
– A SIGN OF THE END!)

by Dr. R. L. Hymers, Jr.

“그 때에 사람들이 너희를 환난에 넘겨 주겠으며 너희를 죽이리니 너희가 내 이름을 위하여 모든 민족에게 미움을 받으리라” (마 24:9).

(마 24:3, 9-10; 눅 21:16-17)

I.   첫째, 크리스천들을 향한 미움은 마귀가 있음을 보여 줍니다,
엡 6:12; 계12:12; 눅 8:12; 22:3-4.

II.  둘째로, 크리스천들을 향한 미움은 인류가 타락한 것을 보여
줍니다, 요 15:19; 마 27:17, 22, 26; 행 3:14-15; 렘 17:9.

III. 세째로, 크리스천들을 향하여 미워하는 것이 성경이 얼마나
중요한가를 보여 줍니다, 행 4:1-4; 요 1:2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