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 을 통해서 매달 215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16,000대의 컴퓨터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로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YouTube을 통해서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을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34개의 언어로 통역되어 수천명의 사람들이 매달 보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제작권이 없음으로 우리의 허가 없이 설교자들은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매달 기부금을 통해서 우리가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도 포함한 전세계로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에게 편지를 쓰실때는 어느곳에 거주 하는지 함께 알려 주십시요.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시대의 표적 – 침묵의 설교자들과 낙태 대학살

(SIGNS OF THE TIMES – SILENT PREACHERS
AND THE ABORTION HOLOCAUST)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로스앤젤레스에 위치한 테버네클 침례교회의 담임이신 하이머
박사님이 2008년 9월 21일 주일 저녁에 전하신 말씀입니다.

A sermon preached on Lord’s Day Evening, September 21, 2008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지금 저는 여러분의 성경 디모데후서 4:1-4을 펼치시기를 원합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그것을 가지고 있으시며, 그것은 스코필드 성경 (옥스포드 대학 출판사, 1917년판) 의 1281면입니다. 이것은 성경에서 가장 중요한 예언적인 요절 중의 하나입니다. 이 세상의 끝과 그리고 그리스도의 재림 전에 그것은 우리들에게 사회적이고 그리고 “마지막 날”의 심리학적인 상태들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딤후 4:2-4).

만약에 여러분이 “종말의 싸인”의 주제의 설교의 역사를 아신다면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에게 이 주제로 오늘 날 아주 적세 말하는 것이 이상하게 보일 것입니다. 19세기에 후반에 시작된, 요한 넬슨 달비 (1800-1882) 와 함은 다른 설교자들은 그들이 설교하는 주제의 제목으로 성경 예언을 놓았습니다. 아이. 엠. 할디맨 박사는, 뉴욕 시티의 제일 침례교회의 목사로서 성경 예언을 설교하였으며, 그리스도의 재림의 싸인들, 그리고 연결된 예언의 주제들을 매 주일 밤에 교회에서 삼십년 동안 설교함으로, 제일차 세계 대전으로부터 1930년까지 하였던 것입니다. 매 주일 저녁마다 할디맨 박사는, 위대하고 그리고 존경받는 침례교 설교자로서, 성경의 예언들을 그의 설교들에 열심이었고, 역사의 종말과 그리스도의 재림에 대한 것이었습니다. 1960년대에 죽기까지, 엄청난 성경 교사로서, 엠. 알. 데한 박사는, 그의 넓게 청취되는 라디오 방송 가르침에서 그리스도의 재림의 싸인들과 그리고 다른 성경 예언서의 주제들을 가르쳤습니다. 50년이 넘게 빌리 그래함은 그의 집회에서 그리스도의 재림과 시대의 싸인들에 대한 것으로 끝을 맺었습니다. 빌리 그래함은 뉴욕 퀸즈, 플러슁 미도우스 공원에서 2005년 6월 24-26까지 그의 목회의 마지막 집회를 치루었습니다. 수십만 명의 사람들이 노 전도자의 설교를 들으러 공원에 쏟아져 나왔는데 그들은 아마도 그의 마지막 전도 집회인 것을 알았습니다. 무엇이 그의 주제였을까요? “그리스도가 다시 오실 때”라는 제목으로 빌리 그래함은 50년 넘게 그의 전도 집회에서 매번 끝마치던 것처럼 진리의 형태를 전하였습니다 (빌리 그래함, 뉴욕 전도집회, 지. 피. 풋남의 아들들, 2005, p. 103). 그것은 이처럼 결론의 때마다 그의 일반적인 설교였습니다. 그것은 세상의 종말과 그리스도의 재림의 싸인에 대한 설교였습니다. 저는 빌리 그래함이 1950년대에 그 주제로 설교를 하는데 그것은 제 피부를 오싹 오싹하게 하고 그리고 제 머리카락이 끝까지 서게 할 때 까지였습니다! 그리고 아이. 엠. 핼더맨, 엠. 알. 데한 그리고 빌리 그래함등의 예와 헤아릴 수 없는 많은 다른 사람들이 이십세기 초에 따랐던 것입니다. 그런데 오늘 날은 이런 설교가 어디에 있습니까? 그것은 지금은 세상의 종말과 그리스도의 재림의 표징들과 그것의 보혈과 불로 하는 예날 형태의 복음주의적인 설교를 듣는 것은 굉장히 드문 것입니다. 성경 예언을 설교에서 강조되는 모든 것은 거의 무대에서 사라졌고, 요한 해기의 예외로, 비록 저는 그의 캐리스막틱 배움에는 찬성하지 않지만, 그는 대체로 아주 좋은 일을 행하였습니다. 그러나 해기는 아주 뛰어난 설교가로서 저는 그는 아직도 성경의 예언을 말하고 있고 특별히 그리스도의 재림의 싸인들과 세상 종말의 사건들을 다릅니다.

캐건 박사는 요전에 제게 말하기를, “그들은 20세기 초기의 싸인들을 설교 하였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것은 아주 명백한 것으로 그 싸인들은 진정으로 여기 있고, 그것은 그 설교자들이 잠자러 간 것과 같고 그리스도의 재림을 잊어버리고 그리고 그 끝이 가까이 끌려 오고 있습니다.” 설교자들은 어디 있습니까? 그들은 성경에 아주 두드러진 사실을, 아주 이런 중요한 주제에 대하여 왜 침묵하고 있습니까? 여러분이 “때의 싸인”들에 대한 복음주의적인 설교를 들은 마지막 때가 언제입니까? 그것은 제 첫번째 요점입니다.

I. 첫째, 성경의 예언에 대한 설교자들의 침묵은 그 자체가, 그리스도의
재림과 이 시대의 끝이 가까운 싸인입니다.

디모데 후서 2장 4:2-4절을 펴시기 바랍니다. 여기서 우리들은 예언적인 사도 바울의 이 주제에 대한 것을 기록을 봅니다.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딤후 4:2-4).

설교자들이 이 마지막 때의 예언들을 말하는 것에 게으른 그 주요 이유는 그들의 많은 수가 사도 바울의 “설교하는 말씀”의 교훈에 더 이상 따르지 않는 것입니다.

그의 마지막 뉴욕의 설교에서, 빌리 그래함은 옳게 말하였는데,

저는 [그리스도]가 다시 오시는 것을 믿습니다. 신약에, 거기에는 아주 많은 요절들이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이 많이 있는데 저는 그들을 오후 내내 읽는데 보낼 수 있습니다 (그래함, 같은 책, 113면).

그는 그 요점에서 절대적으로 옳았습니다! 신약은 그리스도의 다시 오심에 대한 예언들도 가득 찼고, 그리고 싸인들은 그 위대한 사건이 가까워옴을 보여 줍니다. 그러나 왜 오늘 날의 대개의 강단에서 이 주제를 더 이상 우리들이 들을 수 없습니까? 단순하게 왜냐하면 많은 설교자들은 오늘 날 이들 예언자적인 요절들을 말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그리고 나서, 사도는 우리들에게 그 이유를 말합니다. 그는 말하기를,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그들을 위하여 쌓아] 두고” (딤후 4:3). 제이. 버논 맥기 박사는 기록하기를,

그들은 크리스천의 행동으로부터 그들의 귀를 즐겁게 할 종교적인 파티를 원하고…단지 성경을 여는 그 설교자들은 거절하고 천박한 종교적인 연애인은 유명 인사가 됩니다. 그리고 4절은 가려운 귀들은 곧 귀머거리 귀가 되는 것을 가르치며 사람들이 진리에 떠나서 우화를 믿는 사람들로 만드는 것을 믿습니다(제이. 버논 맥기 박사., 성경을 통하여, 토마스 넬슨 출판사, 1983, 제 5권, 476면).

디모데 후서 4:을 보세요,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딤후 4:4).

성경의 위대한 주제들에서 설교되는 설교들 대신에, 이런 마치 대속, 중생, 그리고 성경의 예언의 경고, 많은 설교자들이 우화로 돌아섰고, 문자적으로 “신화”를 대체합니다. 그들은 지금 자주 심리학적인 “신화”와 “자신을 돕는” 설교를 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긍정적인 생각의 신화를 설교합니다. 그들은 “성공론”의 우화를 설교합니다. 그들은 신화적인 사회학자들에게와 심리학자들에게 주고 자녀들의 양육을 우리들에게 설교합니다. 그리고 그들은 신화적인 “목적이 이끄는 것”을 설교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십자가의 그리스도의 대속의 설교들은 설교에서 빠졌고, 그리고 그들이 언제 성경의 분명한 예언적인 요절들에 복음적인 설교를 합니까?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딤후 4:4).

바로 그 사실이 아주 많은 설교자들인 지금 이 중요한 신조들을 피하는 것은 그리스도의 재림과 세상의 종말의 싸인입니다! 표적들에 설교자들의 침묵과, 그리고 성경 예언이 일반적으로 침묵하는 것은 우리들이 아주 빠르게 이 시대의 끝과 역사의 종막에 접근하는 있는 표시입니다.

만약에 우리들이 그들 싸인들과 예언들에 대하여 듣는 것이 필요하다면 그것은 지금이고, 바로 그 시간에 대개의 목사들은 그들에 대하여 설교하는 것을 멈추고 있는 것입니다.

오늘 날 많은 설교자들은 우리 세상에 오고 있는 심판에 대한 설교로 어떤 사람을 방해하거나 두렵게 하는 것을 원치 않는 것입니다. 그들은 어떤 사람이 “두려워하는 것”을 원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저는 확신하는 것은 그들이 틀렸다는 것입니다. 설교들이 어떤 사람도 전혀 방해하지 않았다면 또한 설교들이 어떤 사람도 변화 시키지 않았다는 것입니다! 설교가 싸인들과 하나님의 심판의 예언들이 두려움의 바른 것을 생산하는 데 사용되어야하는 것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여호와를 경외하는 것이 지식의 근본이어늘 미련한 자는 지혜와 훈계를 멸시하느니라” (잠언 1:7).

이들은 깜짝 놀라게 하는 시대입니다 – 그리고 모든 성경을 믿는 목사는 책임이 있는데, 하나님으로부터 한 과제가 우리 시대를 위한 성경에 두려운 것들이 예언되어 있다는 진리를 말하는 것이 책무입니다! 만약에 제가 교회에 출석하다면 혼돈에서 세상의 위대한 예언의 주제들이 전혀 말하여지지 않는다면, 전혀 악한 세상이 지옥에 빠진다는 심판이 오는 것을 전혀 말하지 않는다면, 대환란을 말하지 않는다면, 또는 그것을 향해 다가오는 두려운 싸인들을 말하지 않는다면 – 저는 제가 할 수 있는 대로 재빠르게 그 교회를 빠져 나올 것이고, 그리고 하나님의 예언 되어진 심판들을 두려워하지 않는 목사가 있는 한 곳을 찾을 것입니다! 그것은 오늘 밤 여러분에게 드리는 첫번째 싸인입니다 – 설교자들의 그 심판들에 대하여 말하는 것의 두려움은 성경의 예언들에 주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 길로, 그것은 왜 보수적인 침례교 설교자들이 미국에서 어떤 실질적인 방법으로 낙태의 대학살을 중단시키려는 어떤 것도 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투표하였고 그러나 그들은 침묵하고 있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혼돈 시키는 어떤 사람들을 두려워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은 우리들을 도우십니다! 말틴 루터 킹 박사는 그 이유로 죽었습니다. 그리고 오늘 날 아주 약간의 사람들이 말하는 것이고 그것은 의로운 이유였습니다. 오늘 날 거의 모든 사람은 국가적인 음성을 갖지 않은 “소수의 사람들”의 말하는 것을 옳다고 말합니다. 아직도 보수적인 설교자가 역시 목소리를 갖지 못한 죄 없는5천 1백만의 살해를 멈추도록 무엇인가 말을 합니까? 사람들이 우리 설교자들은 어디에 있습니까? 그들은 하나님의 심판의 예언서에서 처럼 그들은 임신 중절을 침묵합니다. 그들은 침묵하고 그리고 저는 그들의 침묵에 분노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이만큼 다가오는 심판의 예언들에서 그리고 낙태의 대학살을 침묵하는 만큼 부끄러운 것입니다. 어느 날 그들은 그들의 죄악된 침묵에 대하여 하나님께 대답을 해야만 할 것입니다.

II. 둘째로, 낙태와 잔인성의 싸인, 신이 없는 지성은5천 1백만 미국
어린이들의 살해를 산출하게 하는 것입니다.

디모데 후서 3:1-3을 펴십시오. 일어서서 이 세 요절들을 큰 소리로 읽읍시다.

“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돈을 사랑하며 자긍하며 교만하며 훼방하며 부모를 거역하며 감사치 아니하며 거룩하지 아니하며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딤후 3:1-3).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자, 사도 바울이 말하는 것을 주목합시다, “마지막 날에 위험한 시간이 올 것입니다.” 주석가들의 대부분은 “마지막 날들”을 말하고 있는데 여기서 “그리스도의 재림이 즉시로 이전의 기간을 참조하고 있다고 말하였습니다 (챨스 죤 엘리코트 박사., 엘리코트 온 성경 주석, 존더밴 출판사, 1860년 재판, 8권, 232면). 저는 사도가 그 먼 미래를 기록하였다고 확신했고, 우리 자신들의 시대, 비록 전 교회 시대에 적용이 된다고 하다라도 그렇습니다. 그는 13절에서 말하였습니다,

“악한 사람들과 유혹자들은 점점 더 악해지리라,”

적용은 배신자들이 더 깊게 되고, 먼 미래에 다시 적용 될 것입니다. 사도는 다시 말하기를,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딤후 4:3).

이들 요절들은 “마지막 날들”의 예언이 미래에 있음을 보여 주고 있습니다.

그 다음 것을 주목 할 것은 “사나워지고”의 단어입니다 – “마지막 날에 사나워지는 시기가 올 것입니다.” 그릭 단어의 “사나워지는”으로 번역된 것은 “찰레포이”입니다. 그것은 “위험하고” “사나운”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롱). 요한 맥아더 박사는 정확하게 말하기를, “‘사나워지고’는 두 사람의 귀신에 둘린 사람들의 사나운 본성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마태복음 8:28” (요한 맥아더 박사., 맥아더 성경공부, 말씀 성경, 1997, 디모데 3:1의 주석). 그릭 단어는 오직 신약에서 두번 사용되었는데, 여기서 디모데 3:1과 마태복음 8:28입니다,

“또 예수께서 건너편 가다라 지방에 가시매 귀신[마귀]들린 자 둘이 무덤 사이에서 나와 예수를 만나니 저희는 심히 사나와 아무도 그 길로 지나갈 수 없을 만하더라”
       (마 8:28).

그것은 동일한 그릭 단어 “챨레포이,”를 디모데후서 3:1에서 “마지막 날”의 사람들을 묘사하는데 사용되었습니다. 사람들은 그들이 살고 있는 무덤 근처에 오면 모든 사람을 공격하는 귀신둘린 사람과 같이 사나워 질 것입니다.

“마지막 날”의 그 두려움과 위험은 귀신둘린 사람들을 통하여 올 것이고, 그들은 다음 내 요절들에 특성들이 나옵니다 (딤후 3:2-5). 저는 그 모든 리스트를 오늘 밤 다 나가지는 않을 것이고, 오직 저는 3절에서 “마지막 날”의 중요한 특성 하나를 끄집어 내겠습니다. 일어서서 3절을 큰 소리로 읽어 주시기 바랍니다.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딤후 3:3).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무정하며”는 단수 그릭 단어, “아스톨고이” 의 영어 번역입니다. 더블유. 이. 바인은 말하기를 그것은 “본성적인…친절함의 사랑이 없고, 어린이들을 위한 부모의 특별한 것을 의미합니다 (더블유. 이. 바인, 신약 성경 말씀의 주해 사전, 레빌, 1966, 37면).

사도 바울은 이 단어를 로마서 1:31에서 일세기 로마 세상을 묘사하는데 사용하였습니다. 그것은 로마인들에게 아주 일반적인 것으로 그들의 어린이들을 밖으로 내어다가 죽도록 들에 노출 시키고 떠나는 것입니다. 이것은 하나의 굉장히 대중적인 방법으로 로마 시대에 원치 않는 아기들을 없애는 방법이었습니다. 그리고 사도는 이런 사람들은 “무정하고, 원통함을 풀지 않고 [용서하지 않고] 사나우며” (롬 1:31).

그것은 서구 사회에 다시 들어 온 것은 약 1900년이 걸렸습니다. 그것은 중세기로서 사실이 아닙니다. 그것은 계몽 시대라는 것이나 이십세기 초기 조차 사실이 아닙니다. 우리들의 시대가 오기 전까지 사람은 아주 난폭하고 그리고 사납고 그것은 그가 무덤에 작은 아이들을 죽이기 위해 삶을 것입니다 – 또는 그것의 다리나 팔들을 뽑을 것입니다. 우리 시대는 아니고 사람들은 그가 로마의 초기에서 될 것입니다 – 아스톨로기 – 무정하며 – 어린이들을 향한 사랑이 없는 것입니다!

“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사람들은 자기를 사랑하며… 사나우며 선한 것을 좋아 아니하며" (딤후 3:1-3).

얼마나 놀라운 예언인가요! 얼마나 “어린들에게…무정한,” 낙태 시술자들입니다 (바인).

뱃속에 있는 어린이를 사랑하는 것은 여자의 “자연적인 본능”이고, 그러나 낙태 시술자들은 “아스톨고이,” “무정한 것입니다.” 그리스도의 재림과 세상의 끝이 오기 전에 이것은 분명하게 예언적인 싸인은 우리들이 지금 “마지막 날”에 살고 있습니다!

로스앤젤레스 타임즈는 우리들에게 낙태보다 더 다른 무엇을 생각하기를 원합니다. 그들은 근래에 말하기를,

낙태에 대한 수십 년의 논쟁은…정치에 오직 약간의 진전이 있었습니다. 우리들은 이 시대에 그 이상의 것을 말할 수 있습니까? (로스앤젤레스 타임즈는, 2008년 구월 18일. A 24).

아니오, 우리들은 “이 시대에 어떤 것에 대한 그 이상을” 말할 수 없습니다 – 아닙니다 매 7명의 아프리카 아메리칸 어린이들이 낙태 시술자들에 의해 살해 당하고 있으며 – 아닙니다 일년에 백만명 이상의 미국 아기들이 산채로 삶아 지는데, 그들의 팔들과 그리고 다리들이 그들의 자궁으로부터 찢김을 당하고, 무정하게 잡아 당겨지는데, “무자비하게” 그들의 어머니의 뱃속에서입니다 – 아닙니다 독립선언문에 선언된 것은 이들 어린이들, 또한, “삶과, 자유와, 그리고 행복 추구의 권리” 가 있습니다 – 아닙니다 제 육계명이 말하고 있는 것은,

“살인하지 말라” (출 20:13).

옛날 1965년에 베리 맥기어는 말하기를,

여러분의 소년의 주위를 보라,
   그것은 여러분을 두렵게 하기 위해 묶여 있네, 소년,
그리고 당신은 믿지 않네
   우리들 멸망의 저녁에 있네.
(“멸망의 저녁에” 베리 맥기어 작, 1965).

모든 싸인은 가득 찼네. 세상은 끝의 시대를 향해 달려가네. 그리고 성경은 말하기를,

“그대의 하나님을 만날 것을 준비하라” (아모스4:12).

당신은 준비되었나요? 시간이 올 것인데 그것이 너무 늦기 전에 준비하세요. 여러분은 아직 시간이 있을 때에 믿음으로 그리스도께로 나오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시간이 있을 동안에 그리스도의 보혈로 하나님의 기록으로부터 여러분의 죄들을 씻는 것이 필요합니다. 여러분은 회개가 필요하고 그리고 그리스도께 돌아오고 그리고 시간이 있을 때에 회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시간이 있을 때에 지역 교회의 교제 속으로 오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하나님께서 여러분을 그렇게 움직이시기 바랍니다. 예수님의 이름으로,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하이머 박사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www.realconversion.com. 그리고 “Sermon Manuscripts.”를 크릭하시기 바랍니다.

설교 전에 크레이톤 엘. 챈 박사께서 성경을 읽겠습니다: 마태복음 24:3-8, 22
설교 전에 벤자민 킨케이드 그리피스씨가 찬양을 하시겠습니다:
“멸망의 도시” (베리 맥기어 작, 1965).


설교 요약

시대의 표적 – 침묵의 설교자들과 낙태 대학살

(SIGNS OF THE TIMES – SILENT PREACHERS
AND THE ABORTION HOLOCAUST)

by Dr. R. L. Hymers, Jr.

“너는 말씀을 전파하라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항상 힘쓰라 범사에 오래 참음과 가르침으로 경책하며 경계하며 권하라 때가 이르리니 사람이 바른 교훈을 받지 아니하며 귀가 가려워서 자기의 사욕을 좇을 스승을 많이 두고 또 그 귀를 진리에서 돌이켜 허탄한 이야기를 좇으리라” (딤후 4:2-4).

I.   첫째, 성경의 예언에 대한 설교자들의 침묵은 그 자체가,
그리스도의 재림과 이 시대의 끝이 가까운 싸인입니다,
디모데 후서 4:2-4; 잠언 1:7.

II.  둘째로, 낙태와 잔인성의 싸인, 신이 없는 지성은5천 1백만
미국 어린이들의 살해를 산출하게 하는 것입니다,
딤후3:1-3, 13; 4:3; 마 8:28; 롬 1:31; 출 20:13; 암 4: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