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두 놀라운 예언들

(TWO INCREDIBLE PROPHECIES)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08년9월14일 주일 저녁 시간에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침례교회에서 담임 목사 하이머 박사님이 전하신 은혜로운 설교 말씀입니다

A sermon preached on Lord’s Day Evening, September 14, 2008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무신론자의 핸드북은 과학의 모스코우 아카데미에 의해 1961년에 처음으로 출판되었습니다. 이 공산주의 책의 주된 목적은 하나님이 없다는 것을 보여 주기 위한 것입니다. 무신론자의 핸드북은 말하기를, “수많은 성경적인 예언서들은 예언된 것들이 발생한 이후에 만들어졌다.” 강력하게 그것은 남침례교에서 1970년 초기에 저를 가르친 것과 정확하게 같은 것입니다. 우리들은 그 공산주의자들이 무신론자 핸드북에 있는 같은 것들을 가르침을 받았습니다. 우리들은 성경의 예언서들을 가르침을 받은 것은 그 사건들이 일어난 후에 추가되었습니다. 그러나 오늘 밤 우리들은 두 가지 놀라운 예언들을 보려고 하는데 그것은 그들이 가능하게 이루어 지기 전에 예수 그리스도에 의해 만들어진 것입니다.

I. 첫째로, 유대인들의 흩어짐과 돌아옴, 눅 21:20-24.

여러분의 성경 누가복음 21:20-24을 여시기 바랍니다. 일어서서 하나님의 말씀을 읽읍시다.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그 멸망이 가까운 줄을 알라 그때에 유대에 있는 자들은 산으로 도망할지며 성내에 있는 자들은 나갈지며 촌에 있는 자들은 그리로 들어가지 말지어다 이 날들은 기록된 모든 것을 이루는 형벌의 날이니라 그 날에는 아이 밴 자들과 젖먹이는 자들에게 화가 있으리니 이는 땅에 큰 환난과 이 백성에게 진노가 있겠음이로다 저희가 칼날에 죽임을 당하며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 가겠고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눅 21:20-24).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자 저는 여러분이 성경의 이 요절에서 세가지 것들에 주목하시길 원합니다. 첫째, 그리스도는 가까운 미래에 일어날 것을 예언하셨습니다. 그는 말씀 하시기를,

“너희가 예루살렘이 군대들에게 에워싸이는 것을 보거든” (눅 21:20).

그것은 가까운 미래에 일어났습니다. 약 사십년 후에 그리스도가 이 예언을 주셨는데 로마 대장 베스파시언이 그의 병사들로 예루살렘을 에워쌓습니다. 그러나 그는 로마로 불림을 받아서 황제가 되었으며 네로가 죽은 주전 78년이었습니다. 베스파시언의 아들 디도는 되돌아왔고 이년 후에 예루살렘을 주전 70년에 점령하였습니다. 이년 동안에 베스파시언의 포위와 디도의 포위 사이에 그들은 그리스도의 예언을 믿은 사람들은 예루살렘으로부터 광야의 펠라 도시로 도망하였고, 그들은 보호받고 그리고 로마로부터 떠나서 도망하였습니다. 그러나 남은 도시는 디도에 의해 주전 70년에 포로가 되었습니다. “역사가 요세프스에 의하여 로마인들은 100,000이 넘는 유대인 포로들은 에집트로 데리고 갔고 그리고 세계의 상인들에게 노예로 그들을 팔았습니다” (팀 라헤이 예언서 연구 성경, 에이 엠 지 출판사, 2000, 누가복음 21:24 주석).

자, 두번째 것은 누가복음 21:24에서 주목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말하기를,

“저희가 칼날에 죽임을 당하며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 가겠고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눅 21:24).

제이. 버논 맥기 박사는 말하기를,

유대인들은 흩어졌습니다. 디도는 그들을 노예로 삼았습니다. 그들은 로마의 위대한 원형 경기장을 건축하였습니다 (제이 버논 맥기 박사., 성경을 통하여, 토마스 넬슨 출판사, 1983, 제 4권, 342면).

그것은 두번째 것으로 예언서에 주목되는 것이고, “그들은…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 가겠고” (눅 21:24). 그것은 문자적으로 주후 70년에 일어났습니다. 그 유대인들은 세계의 나라들 도처에 흩어졌습니다. 캐건의 할아버지는 우크라이나로부터 왔습니다. 멜리사 샌더스의 조상들은 러시아로부터 왔습니다. 우리의 친구 다윗 스턴의 조상들은 독일로부터 왔습니다. 유대인들은 아프리카로, 아랍국가들, 그리고 중국 속에도, 일본과 다른 동양의 먼 나라들에 흩어졌습니다. 사실상 지구의 모든 나라는 오늘날 그 나라에 유대인들이 살고 있습니다.

그러나 거기에 그리스도의 예언의 세번째 부분이 있습니다. 그것은 24절의 마지막입니다,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 (눅 21:24).

주석가들은 대체로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라는 말씀에 중점을 두고 있는데 그러나 그들은 자주 이 예언의 더 중요한 관점을 무시하는데, 그것은 진실로 믿을 수 없는 것입니다 – 그것은 유대인들이 먼 미래에 예루살렘으로 돌아온다는 것이며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눅 21:24) 다음에 입니다. 이 예언에서 그리스도는 유대인들이 모든 나라들에 먼 미래의 시기까지 흩어질 것이고 그들이 돌아올 때가 있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은 정확하게 일어났습니다.

1948년 5월 14일에 연합 국가들의 분할 계획에 따라서, 이스라엘 나라는 텔아비브의 도시에서 선언되었습니다.

[1948년] 이스라엘의 새 정부가 설립된 후에, 이주자들의 숫자가 매주마다 수천 명씩 증가하며 일어났습니다. 정부는 모든 유대인들이 이스라엘로 돌아오기를 원하는 자들의 이주를 허용하는 그것의 결정을 반복하였습니다 (미국 국민 사전, 스펜서 출판사, 1954, 제 11권, 109면).

리쳐드 웜블랜드 목사는, 그 자신이 유대인 예수를 믿는 자로서, 기록하기를,

유대인들은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동안에도 그들이 떨어져서도 유일성이 있습니다. 어디에 있는 유대인은 찾았고, 그는 유대인이고… 비록 그들이 집중된 힘이 없고 그리고 전 세계의 정부가 없어도 유대인으로 남았습니다. 그들은 유일한 고통들을 통하여서도 오로지 멸망되지 않는 사람들이었습니다. 이집트 바로, 그리고 앗수리아 왕들, 로마 황제들, 십자군 개혁자들, 카토릭 종교 재판관들, 그리고 나치가 그들을 대항하여 국외로 추방하고, 망명가고, 포로가 되고, 몰수, 고문, 수백만의 대학살을 통하였으나 – 그러나 유대인들은 남았습니다. 하나님은 그가 이스라엘을 흩어진 곳에서 모으고 지구 땅끝의 사방으로부터 유다의 흩어진 곳에서 모으리라고 약속하셨습니다 (리처드 웜브랜드 박사, 이방인의 핸드북에 대한 대답, 생명의 헌신 출판사, 2002 판, 137-138면).

그리고 그것은 정확하게 일어났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추측할 수 없었습니다. 아무도 로마 왕국이 무너질 것을 기대하지 못하였는데, 그러나 유대인들은 되 돌아왔습니다! 아무도 카토릭의 종교 재판의 고문이 일어나고 사라질 것을 예측하지 못하였는데 그러나 유대인들은 돌아왔습니다! 아무도 히틀러가 유럽을 점령하고 그리고 사라지는 장면을 생각하지 못하였습니다, 그러나 유대인들은 돌아왔습니다! 분명하게 아무도 공산주의가 제 삼 세계를 정복할 것을 추측할 수 없었고 그리고 “종이 호랑이”처럼 몰락할 줄도 몰았고, 그러나 유대인들은 돌아왔습니다!

“저희가 칼날에 죽임을 당하며 모든 이방에 사로잡혀 가겠고 예루살렘은 이방인의 때가 차기까지 이방인들에게 밟히리라” (눅 21:24).

그 예언은 “예언되어진 것이 발생한 후에 성경에 삽입을 할 수 없는 것이었습니다 마치 불신자 핸드북처럼, 그리고 자유주의 신학 교수가 말하는 것처럼 될수 없다는 것입니다. 유대인들의 이스라엘로 돌아옴은 1948년까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그리스도의 예언 후에 약 1,900년 까지 시작되지 않았습니다!

II. 둘째로, 배교와 부흥이 같은 시간에 일어났습니다,
마 24:3, 11-12, 14.

마태복음 24:3을 펴세요. 그리스도는 올리브 산에 그의 제자들과 함께 올라갔습니다. 그들이 질문할 때에 그들은 그와 함께 따로 있었습니다,

“어느 때에 이런 일이 있겠사오며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마 24:3).

그들에게 한 징조를 주시는 대신에, 그들 모두가 물은 것에 대하여, 그는 그들에게 많은 징조들을 주셨습니다. 그러나 저는 여러분에게 이 두 예언들에 주목하기 원하며 그것은 현재 시대에 이루어지지 않을 것이고, 예언들은 서로 상반되는 것으로 보일 것이고, 그것은 파라독스처럼 보이는 것으로 많은 옛날 저자들은 화해할 수 없었던 것입니다.

첫째, 그리스도는 말씀하시기를 배교가 그의 오신다는 것의 싸인이 될 것이고 그리고 세상의 끝이 오리라 하셨습니다. 11 과 12절을 주목하시기 바랍니다. 일어서서 마태복음 24:11-12 을 크게 읽으시기 바랍니다.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마 24:11-12).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제임스 오. 콤스 박사는 지혜로운 자이고 그리고 성경 예언의 잘 이해를 가졌습니다. 그는 루이지아나 침례교 대학의 학장이고, 그리고 교회의 한 연합 주필이고 처음 모임에서 말하였는데, 우리 교회가 23년 전에 조직 되었습니다. 저는 예언적인 성경말씀의 그의 지식의 상급입니다. 마태복음 24:12에 관하여 콤스 박사는 말하기를,

올리벳 디스코스는 아마도 다음의 요약일 것인데: (1) 마지막 날의 싸인들…(마태 24:4-24) (티 라헤리 예언서 성경 공부, 에이 엠 지 출판사, 2000, 1039면).

그것은 정확하게 맞았습니다. 마태복음 24장의3절과 14절에 걸쳐 그리스도의 오실 싸인들의 예언과 이 시대의 마지막에 일어날 사건들을 예언 하였습니다.

그것은 유럽과 미국을 포함한 서구의 주요 교회들의 생활 속에 오늘날의 배교와 삶의 결핍의 예언은11절과 12절에 아주 재미있는 위치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저는 여기 서구에서 기독교의 더 나은 묘사를 생각할 수 없습니다. 그리스도의 예언에 의해 깊은 슬품이 제게 있을 지라도, 저는 그것이 자유주의 남침례 교단 신학대학원에서 처음 접한 자유주의를 가르치는 경험에 의해 진실임을 아는데 제가 1970년대 초기에 출석하였고, 그리고 저는 많은 배교를 통해 네 주요 교회가 나누인 지난 오십년의 네교회의 증인입니다. 예수님은 분명하게 배교를 예언하셨고, 소위 크리스천들이 성경으로부터 돌아섰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거짓 예언들을 믿었고 많은 사람을 속였습니다 (마 24:11).

예수님은 성경으로부터 소위 크리스천들이 성경으로부터 떠날 것을 분명하게 예언 하셨는데 왜냐하면 그들은 “거짓 예언자들”과 “많은 속이는 자들”을 믿기 때문입니다 (마 24:11). 저는 무엇이 이보다 더 분명할는지 알지 못합니다. 그리스도는 그가 말씀하시는 것을 열두살 소년이라도 이해하기 충분하게 평범하게 만드셨는데, “교회들이 나쁘게 가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 교회들은 성경의 진리의 많은 것”을 거절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그것은 마태복음 24:11에서 아주 평범합니다.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마 24:11-12).

저는 제임스 오. 콤 박사의 이 두 요절들로 지난 여러 세대를 넘어 유럽과 미국의 교회들에게 일어난 것을 설명하는 것을 믿습니다. 거짓, 회심하지 않은 설교자들과 신학자들은 혐오스러운 이단들을 가져왔고 거룩한 성경에 의해 가르치지 않았고, 특별하게 그리스도의 인성에 대한 이단과 성경의 완전 권위를 거절하는 이단을, 그리고 특별히 우리의 죄를 위해 십자가에서 그리스도의 대속에 대한 이단을, 그리고 많은 다른 이단들, 대 사명의 거짓 가르침을 (마 28:19-20) 모든 크리스천들에게 복음 전파의 사명을 주지 않았다는 것등을 가져왔습니다. 여러분은 헤롤드 린셀의 성경을 위한 전투(존더밴, 1976)의 이 말세의 많은 것을 묘사한 좋은 책을 읽을 수 있습니다.

1887년으로 돌아가서 위대한 스펄젼이 이것이 올 것을 보았고 그리고 그것에 대하여 말하기를 그의 설교 “많은 자를 위한 보혈을 흘리다” 하였습니다. 스펄젼은 말하기를 그리스도의죄를 위한 십자가에서 대속은 1887년에 이미 공격을 받았습니다. 그는 그 대속을 포기한 사람들을 대적하여 강력하게 책망하였습니다. 스펄젼은 말하기를,

나는 대속의 진리를 위하여 교회는 현대 이단의 꿇는 진흙 소나기들로 밑에 장사되고 있음에 나는 서 있습니다 (스펄젼, “많은 자를 위해 보혈을 흘리심,” 메트로 폴리탄 강단, 필그림 출판사, 1974, 제 삼십 삼권, 374면).

“교회는 현대 이단의 꿇는 진흙 소나기 아래 묻히고 있다.” 그것은 1887년에 스펄젼이 말한 것입니다. 그것은 첫 전쟁의 외침이며 25년 후에 크리스천 근본주의로서 어떻게 될 것인지 알려주는 것입니다. 위대한 침례교와 개혁주의 교단들은 이십세기에 “꿇는 진흙 소나기 아래 실지로 묻힐 것”입니다. 스펄젼이 경고한 백년 후에 레오날드 라벤힐은 이 “큰 충격을 주는 통계들”을 1983년에 발표하였습니다.

예수님이 동정녀에게 탄생하셨나?
60% 의 감리교도들은 말하기를 “아니오.”
49% 의 장로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44% 의 감독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예수님은 하나님의 아들이였나?
82% 의 감리교도들은 말하기를 “아니오.”
81% 의 장로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89% 의 감독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57% 의 미국 루터란 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성경은 하나님의 영감된 말씀인가?
82% 의 감리교도들은 말하기를 “아니오.”
81% 의 장로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89% 의 감독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57% 의 미국 루터란 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사탄은 존재하는가?
82% 의 감리교도들은 말하기를 “아니오.”
81% 의 장로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89% 의 감독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57% 의 미국 루터란 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예수님은 죽음에서 육체적으로 부활하셨나?
51% 의 감리교도들은 말하기를 “아니오.”
35% 의 장로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30% 의 감독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33% 의 침례교인들이 말하기를 “아니오”
   (레오날드 래벤힐, 하나님의 부흥의 방법: 교회를 위한
      메시지, 베다니 하우스 출판사, 1983, pp. 145-146).

이 현상들은 스펄젼이 1887년으로 돌아가서 정확하게 맞은 것을 보여 주고 있다, 그가 말할 때에, “교회는 현대 이단의 끓는 진흙 소나기 아래 묻히고 있다.”

신학의 자유주의의 결과로서, 개혁주의와 침례 교회들은 미국과 유럽에서 죽어 가기 시작하였습니다. 만약에 그것이 제 결론이 너무 강하다면, 우르로우 크롤 박사에 의해 주어진 다음의 통계를 고려하세요, 성경으로 돌아가기의 국장인 그의 책에서, 사라져가는 목회:

      많은 미국 교회들이 건강하지 않습니다. 그것은 대략 80-85퍼센트의 미국 교회들은 성장이 멈춘 상태이거나 줄어들고 있습니다. 미국에서 교회들의 숫자가 성장하지 않고 있습니다. 1900년대에 27교회들이 10,000명의 미국인들을 위해 있었습니다. 1985년에는 이 숫자는 아주 맹렬하게 줄어 들었는데 그것은 아주 고통스러운 보고입니다. 거기에는 지금 오직 12 교회들만이 각 10,000명의 미국인들을 위해 있는 것입니다; 이전 합계의 절반도 안됩니다…
       교회들의 이 숫자를 추가하는 것은 지금은 닫혔습니다. 미국에는 66,000교회들이 문을 닫았습니다. 또 다른 62,000은 현재 목사들이 없습니다. 3,500에서 4,000교회들이 미국에서 매년 문을 닫고 있습니다.
       1900년에, 미국 인구의66 퍼센트가 성경을 믿는데 속하였고, 영혼을 건지는 교회들이었습니다… 그것은 아직 2000년에 예측된 것이고 거기에는 오직 미국 인구의 33퍼센트 만이 교회에 속하는 것으로 [그는 옳았습니다. 그리고 교회들의 대부분이 아직도 약간 존재하거나 영혼을 건지는 것이 없으며, 그리고 보수적인 교회들 조차 아주 적은 복음적인 설교가 있고, 복음에 중심을 두는 것이 오늘날 현실입니다. 그들의 거의 모두는 모든 예배에서 크리스천들을 가르칩니다. 복음 설교는 빠르게 과거의 것으로 되어 가고 있습니다!] (우드로운 크로 박사., 사라지는 목회, 크레겔 출판사, 1991, 31-33면).

스펄젼의 경고는 두려운 방법으로 진실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교회는 현대 이단의 진흙 소나기 아래 묻히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그리스도의 예언은 문자적으로 우리 시대에 이루어지고 있습니다. 제자들은 그에게 묻기를,

“또 주의 임하심과 세상 끝에는 무슨 징조가 있사오리이까?” (마 24:3).

그리스도는 그들에게 많은 표적을 주셨는데, 그러나 그들의 하나는 마지막 때의 교회에 명확한 배교의 예언이었습니다. 그는 말씀하시기를,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마 24:11-12).

그것은 정확하게 미국과 유럽에 일어나는 것입니다. 교회에 문자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는 그리스도의 배교의 예언을 누가 부인하겠습니까? 그리고 그리스도가 예언을 주신 예언 거의 이천년 후에 이십세기에 일어나고 있는 이런 두려운 것을 누가 추측할 수 있겠습니까? 그리고 아직도 정확하게 그가 예언한 것은 이십세기에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러나 여기 이 같은 장에서 하나의 더욱 놀라운 예언이 있습니다. 일어서서 마태복음 24:14절을 읽으시기 바랍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 24:14).

여러분 앉으시기 바랍니다.

복음의 세계에 넓게 펴진 설교는 같은 배교의 시간에 미국과 유럽의 교회들의 심장을 먹어버리고 말 것을 과연 누가 추측할 수 있었을까요? 아무도 그리스도 외에는 아무도 이런 놀라운 예언을 줄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말씀하시기를 바로 그 시간에 크리스천들의 주요 몸 (여기서는 서구)은 거짓 교사들에 의해 잘못된 길에 빠지게 되는 것이고, 그리고 그 결과로 하락으로 떨어지는 것입니다 – 같은 시간에 – 복음은 모든 나라들에 증거하여 온 세계에 설교 될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끝이 오는 것입니다”(마 24:14). 오직 그리스도, 신적인 새 발견에 의해, 이런 놀라운 예언이 주어지는 것입니다!

그리고 지금 그것은 우리 시대에 문자적인 진실로 다가오는 것입니다. 홀로 하나님의 손에 의해미국과 유럽의 크리스천들로부터 아무 도움이 없이 중국의 교회들이 부흥으로 폭발하고, 그리하여 많은 보고들이 말하기를 거기에는 그리스도를 위해 매 시간마다, 밤과 낮, 하루에24,000명이, 중국 공화국의 사람들 속에 일어나고 있음을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또한 남 아시아에서 일어나고 있고, 베트남과 캄보디아 흐몽 사람들 사이에; 인도네시아의 부분에, 그리고 그 지역의 다른 땅들에; 인디아 운토차블 사람들 사이에, 수천의 사람들이 그리스도께 회심하고; 그리고 같은 일이 아프리카의 여려 지역에서 일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저는 이삼일 밤 전에 텔레비젼에서 보고를 들었는데 역사속에서 다른 어떤 시대보다 아랍의 모슬렘 지역이 그리스도께 회심하는 사람들이 더 많다는 보고입니다. 그것에 대하여 감사드립니다. 이것은 진실로 기적입니다! 그리고 마태복음 24:14에서 그것은 그리스도의 예언의 정확한 완성입니다.

“이 천국 복음이 모든 민족에게 증거되기 위하여 온 세상에 전파되리니 그제야 끝이 오리라” (마 24:14).

그리스도 외에는 아무도 미국과 유럽에서 죽어가고 있는 같은 시대의 교회에 전세계적인 설교의 예언을 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정확하게 무슨 일이 오늘날 일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이 예언은 공산주의의 무신론자의 핸드북에 말한 성경에서 나중에 일어난 다음에 기록하거나 집어 넣은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될수가 없습니다. 이 예언들은 오직 우리 시대에 완성된 것이고 그리고 인류의 역사속에 전혀 있지 않았습니다!

여기에 제 결론이 있습니다: 예수님은 마지막 때에 유대인들이 이스라엘에 돌아올 것에 대하여 옳았습니다. 예수님은 그가 서구의 배교에 대하여 예언하시고 같은 시기에 하나님이 제 삼세계에 기적적인 부흥으로 소나기를 내려 주실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러므로 성경의 예언들을 믿을 수 있습니다, 그들은 하나님이 주신 말씀들이고, 우리 시대에 역사의 마지막에 일어날 것을 보여 주시는 것입니다!

그러나 거기에는 두번째 적용이 있고 그것을 이것입니다. 우리가 우리 교회에서 반드시 제 삼세계의 교회들 그들은 그들의 나라를 핍박과 어려움 속에서도 복음화하는 것을 우리의 모델로 삼는 것입니다. 저는 우리가 미국과 유럽에서 교회들이 죽어가고 있는데 우리는 반드시 제 삼세계를 우리의 영적인 모델로 삼아 반드시 보는 것입니다. 만약에 우리가 로스 엔젤레스에서 성장하는 강력한 교회로 성공하며, 우리는 반드시 그들의 모델을 쫓는 것이고 미국과 유럽 교회들과 그들의 지도자들의 모델을 쫓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들은 자주 핍박받는 제 삼세계 교회들의 지도력과 모델이 필요하고 아니면 우리 교회가 로스 앤젤레스에서 실패할 것입니다. 그들이 제 삼세계에서 기도하는 것처럼 우리는 반드시 기도하는 것입니다. 제 삼세계가 금식하듯이 우리도 반드시 금식 기도하는 것입니다. 제 삼세계에서 그들이 하나님을 의지하듯이 우리는 하나님을 의지하고, 우리 자신을 의지하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들의 대부분이, 우리는 반드시 잃어버린 영혼들을 복음화하고 우리 교회로 그들을 데리고 오는 것입니다, 그 방법이 제 삼세계에서 그들이 잃어버린 자들을 복음화하고 그들을 제 삼세계의 교회들로 데리고 오는 것입니다. 그리고 그것이 정확하게 우리가 로스 앤젤레스의 침례교 테버네클에서 우리가 하려는 것입니다! 우리가 하려는 것은 우리 마음을 다하고 그리고 혼을 다하여 그들이 하는 것처럼 영혼을 건지는 일들을 하는 것입니다. 우리들은 잃어버린 자들을 복음화 하려는 것이고 그들이 잃어버린 자들을 복음화하는 것처럼, 그리고 우리는 우리의 노력과 강력한 착실함으로 그들이 하듯이 복음화 속으로 가는 것입니다. 그리고 우리는 그리스도가 우리에게 주신 대 사명을 순종하고 그리고 미국과 유럽의 교회들의 형식주의와 죽음속으로 되돌아 빠지지 않는 것입니다. 그리스도가 말씀하시기를,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아멘!”
      (마28:19-20).

하나님은 우리 교회들이 대 사명을 순종하도록 돕고 있습니다. 하나님은 우리들을 복음과 영혼 구원에 열성적으로 하도록 도우시고, 우리 형제들과 자매들이 제 삼세계의 부흥에서 주님의 성령을 부어 주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우리에게 그들의 비젼과 세계속에 그들이 그들의 몫을 하듯이 우리 부분의 대 사명을 순종할 수 있게 도우시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주님의 아들의 이름, 주 예수님의 이름으로 드리는 우리 기도에 응답하여 주시는 것입니다. 아멘.

다 일어서서 위대한 선교사의 마음을 가진 오스왈드 제이. 스미스 목사님의 찬송을 찬양합시다.

우리에게 그 시간의 암호를 주시고, 감동적인 말씀, 능력의 말씀을 주소서,
전쟁의 외침, 불타고 있는 숨결 그것은 승리냐 아니면 죽음이냐를 부르네.
휴식으로부터 교회를 깨어나게 하는 말씀, 주님의 강력한 승리를 유념하네.
명령이 주어졌네, 그대 군사들이여 일어나라, 우리의 암호는 복음 전파네!

기쁨의 복음이 지금 선포되었네, 온 지구를 통하여, 예수님의 이름으로;
이 말씀은 하늘을 통하여 일어나네: 복음화 하세! 복음화 하세!
죽은 사람들을 향해, 타락한 민족을 향해, 복음의 은혜의 선물을 알게 만드네;
세계는 지금 어두움 속에 놓였네, 복음화하세! 복음화하세!
  (“복음화 하세! 복음화 하세!” 오스왈드 제이. 스미스 박사 작, 1889-1986;
   “그리고 그것을 할수 있을까?” 의 곡조에 맞추어, 챨스 웨슬리 작, 1707-1788).

하나님은 우리들이 열심으로 이 크고 악한 도시 잃어버린 젊은이들을 동일한 용기와 확고함으로 제 삼세계의 그들처럼 복음화 하도록 도우시기 바랍니다. 그가 잃어버린 사람들을 그리스도의 못 박히심으로 사람들의 죄를 갚은 설교를 듣고 우리 교회 속으로 인도하도록 도우시기 바라며; 그의 죽음으로부터 영광스러운 육체적인 부흥의 설교를 듣고; 그가 천국으로 올라가시고 그리고 그에게 나오는 어떤 죄인이든지 구원하시기를 준비하시고, 그의 보배로운 보혈로 그들의 죄를 씻기시기를 준비하신 것입니다.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하이머 박사님의 설교를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매주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설교 사본”을 크릭하시기 바랍니다.

크레이톤 챈 박사님이 설교 전에 기도하시겠습니다.벤자민 그리피스씨가 .
독창곡을 설교 전에 부르겠습니다: “이와 같은 때에” (룻 카이 존스 작, 1944).


설교요약

두 놀라운 예언들

(TWO INCREDIBLE PROPHECIES)

by Dr. R. L. Hymers, Jr.

I.   첫째로, 유대인들의 흩어짐과 돌아옴, 눅 21:20-24.

II.  둘째로, 배교와 부흥이 같은 시간에 일어났습니다,
마 24:3, 11-12, 14; 28:19-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