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 을 통해서 매달 215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16,000대의 컴퓨터로 수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많은 사람들이 비디오로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YouTube을 통해서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을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34개의 언어로 통역되어 수천명의 사람들이 매달 보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제작권이 없음으로 우리의 허가 없이 설교자들은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매달 기부금을 통해서 우리가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도 포함한 전세계로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에게 편지를 쓰실때는 어느곳에 거주 하는지 함께 알려 주십시요.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그 설교가 챈 박사를 회심시켰다
(복음주의적인 설교 제 5호)
(THE SERMON THAT CONVERTED DR. CHAN)
(SERMON #5 ON EVANGELISTIC PREACHING)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08년6월22일 주일 아침 시간에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침례교회에서 담임목사 하이머 박사님이 전하신 은혜로운 설교 말씀입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June 22, 2008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눅 16:31).


1979년 오월에 한 청년이 우리 교회로부터 로스 엔젤레스 시티 칼리지의 캠퍼스에서 복음을 전하였습니다. 그는 한 중국 학생을 거기서 만났고 그는 남가주 대학에서 의학 박사과정을 공부하고 있었습니다. 우리 교회로부터 그 젊은이는 의학을 공부하는 학생을 제 설교를 듣도록 초청하였습니다. 그 중국학생은 크레이톤 엘. 챈이었습니다. 그는 이십세였습니다. 그는 의학을 공부하고 있었고, 제가 말씀드린 것처럼. 그러나 그의 교수중의 한 사람은 그에게 로스 엔젤레스 시티 칼리지에서 웅변학을 배우라고 말하였는데, 왜냐하면 그 교수는 그 자신을 더 잘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고 느꼈던 것으로 만약에 그가 성공적인 의사가 되기를 기대한다면 말입니다. 로스 엔젤레스 씨티 칼레지에서 한 크래스를 택하는 동안에, 크레이톤 엘. 챈은 우리 교회의 한 청년을 만났습니다. 그는 우리 교회에 나오도록 초청을 받았고, 그리고 그는 예배에 나왔습니다. 제 말씀드린 것처럼, 챈 박사는 오직 이십세였습니다. 그는 로마 카토릭의 배경을 가졌고, 그리고 그의 생애에 복음주의적인 예배에는 전혀 참석한 적이 없었습니다.

크레이톤 챈이 그날 밤 우리 예배에 온 것처럼, 그는 즉시 이것은 그가 카토릭 미사에서 경험했던 것과 완전히 다른 것을 감지하였습니다. 그 사람들은 친절하였습니다. 그 노래는 크고 활기찼습니다. 설교전의 솔로는 강렬하였습니다. 그리고 저는 설교하는 강단으로 올라갔습니다.

제가 기억하기는 저는 그 주간 전에 설교로 씨름을 하였습니다. 저는 무엇을 설교해야 할지 알지 못했습니다. 마침내, 절망에 빠져, 저는 알. 에이. 토레이의 최근 저서인 “어떻게 그리스도를 위해 일하나”라고 하는 오랜 책을 열었습니다. 그것은 그 오랜 책의 동일한 복사본으로 저는 이 설교를 준비할 때 참고 하였습니다 (알. 에이. 토레이 박사., 그리스도를 위해 어떻게 일하나, 플레밍 에이취. 레벨 회사). 토레이 박사의 책으로부터 제가 선택한 설교는 제목이 “지옥에 가는 길을 하나님이 봉쇄하심” (같은 책 452-453면). 저는 토레이 박사의 설교에서 요즈음 젊은이들의 상황에 맞게 몇몇 요점을 바꾸었습니다. 그날 밤 저는 서서 그것을 제가 할수 있는 한 열심히 설교하였는데 제가 땀으로 흠뻑 젖도록 설교 하였습니다. 저는 기도하였고, 많은 사람들이 하는 것처럼, 하나님을 위하여 회심으로 설교를 축복하시기를 기도하였습니다. 거기에서 하나님이 제가 말한 것에 기름을 부으신 것이 분명한데, 왜냐하면 수많은 사람들이 우리 교회 멤버로 있는데 그것은 29년이 지난후에도 생생합니다. 챈 박사는 지난 목요일 밤에 제게 말하기를, “그것은 저를 강타하였습니다.” 실제로, 그것은 그를 “날려 버렸습니다, ” 왜냐하면 그는 그것을 듣는 즉시 회심하였습니다. 그의 부분에서 지체함이 없었습니다. 그는 설교 후에 아무 질문도 하지 않았습니다. 그는 단순이 상담실로 설교 후에 직접갔고 예수 그리스도께 양보하고 그리고 즉시 회심하였고 – 그는 그의 생애에 들었던 처음 복음주의적인 설교를 통하여 회심한 것입니다! 그 밤 이후로 1979년 5월 27일에, 크레이톤 챈은 유씨엘에이를 졸업하고 그리고 의학을 실습하기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그의 처음 직업으로 두지 않았습니다. 그가 회심한 그 순간부터, 그의 작업은 두번째였습니다. 그의 직업은 오직 한 일이었습니다. 그의 생명에 대한 진정한 목표는 언제나 지역 교회에서 예배드리는 것이었습니다. 우리들은 많은 다른이들을 보는데 그들이 대학을 졸업하고 그리고 더 나은 직업으로 승진할 때 그 궤도에서 벗어나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챈 박사는 아닙니다! 예수님과 지역 교회는 언제나 그의 생애에 처음이고 맨 첫번째입니다, 마치 그들이 바울 사도가 말했던 사람들이고, “이는 내게 사는 것이 그리스도니”(빌 1:21). 그리고 그것은 우리 교회의 표준입니다! 그는 믿음의 여인과 우리 교회에서 결혼을 하고, 그리고 지금 세 아들을 가졌고, 그들 중에 하나가 벌써 뛰어난 크리스천이고 그리고 개인 전도자입니다. 그러나 그것 이상으로, 챈 박사는 열심있는 복음전도자이고 우리 교회로 많은 사람들을 인도하고, 마치 쥬디스 캐건이고, 멜리사 샌더스, 그의 부인이고, 위니,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입니다. 그는 모임을 전혀 놓치지 않았습니다. 그는 교회에 나올 뿐만 아니라 성경 읽는 것을 인도하고 그리고 아주 심각한 신장 이식을 하고 난 후에도 몇일후에 기도를 인도하였습니다. 그는 우리 교회의 공식적인 예배를 절대 빠지지 않았습니다. 그는 수요일 마다 그리고 목요일 밤마다 우리 교회 여기에 있으면서, 전화로 전도하고, 잃어버린 사람들을 주일 아침과 저녁에 복음을 듣도록 데리고 옵니다. 그는 토요일 밤마다 교회에 있고 전화로 더욱 전도하고, 차편을 준비하고, 그리고 다른 많은 일들을 합니다. 그는 지금 집사입니다. 지난 밤에는 우리 교회가 그에게 큰 50주년 생일 파티를 제공하는데 세 시간이 걸렸고, 그의 생애의 비디오, 많은 그들 간증들을 그가 도왔던, 그리고 그를 사랑하는 많은 사람들이 선물을 하였고 그리고 그를 존경하였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모두 1979년 5월 27일에 시작하였고, 크레이톤 챈이 설교를 듣기 위해 우리 교회에 데려왔을 때 저는 오늘 아침의 설교입니다. 우리들은 희망과 우리들은 기도하여 어떤 사람이 설교에 의해 “강타” 당할 것입니다, 마치 챈 박사가 그날 밤 이십세의 대학생처럼 강타 될 것입니다. 본문으로 우리 돌아갑시다,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눅 16:31).

성경의 요절은, 본문에서 온 것은, 우리들에게 부자의 이야기로서 그는 죽어서 지옥에 갔습니다.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 (눅 16:23).

예, 우리들은 문자적으로 무서운 불타는 지옥을 믿습니다! 예, 우리는 여러분이 지옥에 가게 될 것을 믿습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께서 성경에서 다른 어떤 사람보다 더 많이 지옥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그리스도는 말씀하시기를,

“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마 25:46).

“거기는 구더기도 죽지 않고 불도 꺼지지 아니하느니라” (막 9:44).

“오직 몸과 영혼을 능히 지옥에 멸하시는 자를 두려워하라” (마 10:28).

“풀무불에 던져 넣으리니 거기서 울며 이를 갊이 있으리라” (마 13:42).

“너희가 어떻게 지옥의 판결을 피하겠느냐?” (마 23:33).

조나단 에드워드는 말하기를,

여러분의 몸은 불의 용광로에 던져질 것이고, 그리고 거기서 살아 누워있을 것이고 영원히 의식을 느끼고 있을 것이다…여러분이 무서운 불을 보고 그리고 가장 뜨거운 석탄 덩어리를 볼 것이고 아니면 구더기를 던지고 도는 거미를 그 가운데로 던질 것이다, 여러분은 고려해야 하는데 그것은 문자적으로 여러분에게 아주 그렇게 될 것이다. 여러분의 몸이 이런 불 속에 그 벌레처럼 던져 질 것이고 오직 다른 것은: [불꽃 속에서 벌레들은 곧 죽을 지라도 여러분은 고통 속에 영원히 살 것이고 그리고 그 불은 여러분의 불타는 것은 더 엄청나게 무섭고 그리고 맹렬할 것이다 (조나단 에드워드, 지옥의 심한 고통, 윌리암 씨. 니콜라스 편집, 국제적으로 손 내밀기, 회사., 2006년 재판, 33면).

그러나 하나님은 여러분이 지옥에 가는 것을 원하시지 않습니다.

“주님은 어느 한 사람도 멸망받는 것을 원치 않으신다”
      (벧후 3:9).

만약에 여러분이 지옥 간다면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잘못일 것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것을 하시어 여러분을 지옥으로부터 지키시려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봉쇄하시고, 바리케이트를 지옥의 길에 치시는 것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거기에 간다면 그것은 왜냐하면 여러분이 고의적으로 경고 싸인을 돌아가는 것이고, 그리고 바리케이트와 그리고 그것이 너무 늦기까지 그리스도를 거절하는 것 때문입니다. 여러분에게 어떻게 하나님은 지옥의 길에 바리케이트를 치고 봉쇄하시는 가를 말하겠습니다.

I. 첫째, 성경은 지옥의 길에 바리케이트입니다.

그 처음 큰 방해물은 하나님께서 지옥의 길에 성경을 놓아 두셨습니다. 그것의 경고들과 초청들과 약속들로 성경은 계속적으로 여러분을 그리스도께 나와서 구원을 받으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아들을 믿는 자는 영생이 있고 아들을 순종치 아니하는 자는 영생을 보지 못하고 도리어 하나님의 진노가 그 위에 머물러 있느니라” (요 3:36).

“믿고 세례를 받는 사람은 구원을 얻을 것이요 믿지 않는 사람은 정죄를 받으리라” (막 16:16).

하나님은 그의 종들을 앞서 보내 여러분을 지역 교회로 나오라고 부르시고 그리스도께로 여러분을 나오라고 부르십니다,

“오기를 싫어하거늘” (마 22:3).

만약에 여러분이 성경의 부르심과 초청을 거절하며 가면, 여러분은 성경의 바리케이트를 여러분 자신이 깨뜨리는데 힘을 쓰는 것이고 그리고 그것은 여러분 자신의 잘못이 될 것이고 여러분은 지옥의 영원한 불행으로 끝날 것입니다. 성경은 말씀하기를,

“미련한 자는 자기 행위를 바른 줄로 여기나 지혜로운 자는 권고를 듣느니라” (잠 12:15).

성경은 말씀하기를,

“자주 책망을 받으면서도 목이 곧은 사람은 갑자기 패망을 당하고 피하지 못하리라” (잠 29:1).

아브라함은 지옥의 부자에게 말하기를,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눅 16:31).

만약에 여러분이 성경을 듣지 아니하면 여러분은 구원을 받지 못할 것입니다.

II. 둘째로, 여러분이 듣는 설교들은 지옥 길의 바리케이트입니다.

사도 바울은 말하기를,

“그런즉 저희가 믿지 아니하는 이를 어찌 부르리요 듣지도 못한 이를 어찌 믿으리요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롬 10:14).

여러분이 복음주의적인 설교가 얼마나 귀하고 중요한 것인지 알고 있는지 저는 잘 모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것은 매우 중요한 것으로 생각하시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설교에 의해, 가르치는 것이 아니고, 그것은 하나님이 죄인들을 회심하게 하시고 그리고, 그러므로, 주 예수 그리스도를 영화롭게 하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약간의…복음전파자들을 주셨고” (엡 4:11) 교회를 세우셨습니다 (엡 4:12-13).

디모데는, 신약에서, 복음전도자로 시작하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디모데 후서의 서신을 바울 사도가 쓸 때쯤에는 지역 교회의 목사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그것은 바울 사도가 그에게 “복음 전파자의 사역을 하라”(딤후 4:5)고 말 할 때에 디모데는 지역 교회의 목사가 되었습니다. 그것은 “복음 전파자의 사역”은 목사들이 하는 것의 중요함을 보여 주는 것입니다.

배교와 기울어짐의 이 날들에, 복음주의자들과 목사의 복음전파의 사역의 업무는 우리 교회들에 악화 시키는 것입니다. 수많은 교회들이 그들의 교회들에서 복음주의적인 설교를 사용하지 않고 있습니다. 거의 모든 목사들은 그들 자신들이 그들 자신의 교회들에서 복음전파자의 사역을 진정으로 하지 않고 있는 것입니다. 남침례 교단의 협의회의 보고는 이상한 것이 아닌데 그것은 교회들이 1987년 이래 가장 적게 증가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토마스 에스. 레이너, 남침례교단의 당국자는 말하기를, “거기에는 그 사실에서 도망할 수 없는 것으로 그것은 남침례 교회들이 그들이 전에 했던 것처럼 그리스도께 많은 사람들을” 접촉하지 않는 다는 것입니다 (“에스 비 씨, 캘리포니아 침례교단 통계자료들은 줄어드는 것을 보여 준다,” 랍 필립 저, 캘리포니아 남침례 교단, 유월 2008년, 3면).

저는 확신하는데 남침례 교단(그리고 독립 침례 교회들)에서 그 회심자들의 숫자가 떨어지는 것은 큰 숫자인데 왜냐하면 그들은 “복음주의적인 사역”을 하는데 실패했기 때문입니다. 아주 많은 교회의 활동들이 늪에 빠져있는데 그것은 그들이 복음주의 적인 설교를 하는데 실패했고 그것의 적당한 장소는 우리 교회들이다. 복음주의에 계속적인 강조가 없이, 그리고 복음주의적인 설교가 없이, 우리들의 교회들은 천천히 죽어 가고 있고, 그래서 우리들은 오늘 날 수 많은 경우에 일어나는 것을 보는 것입니다.

“전파하는 자가 없이 어찌 들으리요?” (롬 10:14).

“전도인의 일을 하며 네 직무를 다하라” (딤후 4:5).

여기 우리 지역 교회에 우리들은 복음 전파에 으뜸의 우선권을 주고 있습니다. 우리 성도들은 수많은 잃어버린 젊은 사람들을 모든 예배에 데리고 옵니다. 그들이 여기에 왔을 때에, 저는 그들에게 백색의 뜨거운 복음적인 설교들을 설교합니다. 제 모토는 바울 사도에 의해 주어진 것입니다,

“내가 너희 중에서 예수 그리스도와 그의 십자가에 못박히신 것 외에는 아무 것도 알지 아니하기로 작정하였음이라” (고전 2:2).

제가 설교하는 모든 설교마다 복음주의이고, 그리고 그 설교의 종류는 마치 크레이톤 챈 박사처럼 높은 헌신의 사람들이 우리 교회에 가득차있습니다. 제 어머니는 “그 푸딩의 증명은 먹는 데에 있는 것이다” 라는 말을 사용하곤 하였습니다. 그녀가 의미하는 것은 우리들이 하는 어떤 것은 일하는 것이고 그것은 그것을 생산한 결과이다. 그리고 저는 여러분에게 약간의 과장이 없이 말 할 수 있는데 그것은 복음주의 설교는 우리가 하는 모든 것의 바로 중앙에 있는 것입니다 – 그리고 우리 모두가 하기를 항상 희망하는 것입니다. 어떤이는 말하기를 교회는 복음주의 설교를 센터에 두지 않는 교회는 죽은 교회라고 합니다. 남침례 교단의 줄어드는 통계는 제 요점을 증명하고 있으며, 그리고 그것을 잘 증명하고 있습니다!

자, 여러분 이 아침에 여가 오셔서 그리고 여러분은 하나의 오래된 복음적인 설교를 듣고 있습니다. 이것은 바로 그 설교로서 우리의 집사이신 챈 박사를 회심시킨 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그 설교로서 그가 말하기를 “그를 날려 버렸다” 고 하였습니다. 그것은 정확한 것으로 한 진정한 복음적인 설교는 그렇게 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여러분이 잘못 살고 있음을 여러분에게 보여 주어야 하고, 그것은 여러분이 잃어버린 죄인이라는 것을 보여 주어야 합니다. 그것은 여러분에게 말해주기를, 불확실한 용어들이 없고, 그것은 여러분 생애는 잘못 되었고, 그것은 여러분이 잃어버린 자이고, 그것은 아무도 오직 그리스도가 여러분을 구원하실 수 있다는 것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듣는다면, 만약에 그것이 여러분의 마음을 움직인다면, 그것은 복음적인 설교가 여러분에게 할 것입니다.

마치 이 하나처럼 설교들은 하나님이 여러분을 지옥에서 나오도록 여러분 앞에 두신 하나의 바리케이트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오늘 아침 설교에 대하여 주목하고 깊이 생각하시면, 여러분은 지옥의 불로부터 도망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나 만약에 여러분이 이것은 단지 또 다른 하나님의 설교로 대하면, 그리고 바로 여러분의 머리와 가슴을 지나고 여려분이 생각하고 느끼는 방법에 영향을 끼침이 없으며, 그것은 여러분을 전혀 돕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오늘 교회 밖으로 나가시면, 설교가 여러분이 그리스도에 대해 느끼는 것의 변화가 없이 그리고 여러분의 죄를 느낌이 없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이 교회의 문에 들어왔을 때보다 진정한 그리스도인이 되는 것에 가까지 가지 못하는 것입니다. 그 청교도들은 복음의 설교를 불렀는데 하나의 “은혜의 의미들”이라고 불렀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설교를 듣고 그것을 받아들이면, 그것은 여러분을 회심하는데 하나님이 사용하시는 의미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여러분의 귀를 닫으면, 그리고 약간의 주목한다면, 그것은 여러분을 전혀 돕지 못할 것입니다. 사실상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을 강팍하게 하고 그리고 당신은 미래에 그리스도를 향해 회심하게 될 것은 적어지도록 만드는 것을 의미하는 것입니다.

“이 사람에게는 [우리 설교에] 사망으로 좇아 사망에 이르는 냄새요 저 사람에게는 생명으로 좇아 생명에 이르는 냄새라 누가 이것을 감당하리요” (고후 2:16).

다른 말로 하면 이 설교는 아마도 여러분을 깨우고 그래서 여러분이 그리스도 안에서 생명을 찾는 것입니다 – 아니면 그것은 아마도 여러분을 더 구원받는 것을 거역할 것이다 만약에 당신이 그것을 거절하면, 그리고 여러분의 마음 밖에 두면 머지 않아 여러분은 예배를 떠나게 됩니다. 그것은 왜 여러분 중에 이 아침에 우리를 방문한 사람들의 많은 수가 복음적 설교 생명을 구원하는 것을 들으러 다시는 돌아오지 않는 것입니다!

여러분이 듣고 받은 설교들은 지옥길에 바리케이드 입니다. 그러나 만약에 여러분이 설교한 것을 마음에 간직하지 않으면 여러분은 설교에 의해 “날아가지 않을 것이고” 여러분은 죄의 자각 아래로 오지 않을 것이며, 여러분은 그를 찾을 때까지 여러분은 예수님을 찾지 않을 것이고, 그리고 여러분은 지옥불에서 영원을 보낼 것입니다. 우리 본문에서 주목되는 것은 아브라함이 설교에 위임하는 것입니다.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눅 16:31).

만약에 여러분이 설교를 “듣지” 않으면 그것은 여러분을 회심시키지 않을 것이고 – 그리고 여러분은 누가 복음 16장의 부자처럼 지옥에 갈 것입니다.

III. 세째로, 예수 그리스도 자신은 지옥 길의 가장 위대한 장애물입니다.

하나님이 지옥의 길에 두신 가장 위대한 장애물은 여러분을 무서운 장소에서 나오도록 지키는 것은 그리스도입니다 – 십자가에 못 박으시고 여러분의 죄들을 위하여 페널티를 갚으시는 것입니다! 그 설교에서 저는 1979년 5월 27일 전달하였고, 저는 그것의 영향의 말씀들을 이야기 하였는데

“그리스도 예수께서 죄인을 구원하시려고 세상에 임하셨다 하였도다” (딤전 1:15).

예수님이 여러분의 모든 죄 값을 갚으시기 위하여 십자가에 죽으러 오셨습니다. 그는 죄를 지시는 분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그리스도께 나오면 여러분의 모든 죄들은 다 없어지는데, 왜냐하면 그는 그들을 지불하기 위해 십자가에서 죽으셨습니다. 모든 여러분의 죄들은 그의 보배로운 피로서 씻김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그가 하나님의 면전에서 여러분의 죄를 피로 덮으셨습니다, 그리고 여러분의 죄들을 그의 보혈로 영원히 씻어 주셨습니다. 그리고 그리스도는 죽음으로부터 일어나셨습니다. 우리 본문은 말하기를,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눅 16:31).

여러분 설득 당하시렵니까? 여러분 부활하신 그리스도께 나오시고 구원을 받으시겠습니까?

예수님과 무엇을 하시렵니까? 그분에 대하여 여러분은 중간을 없습니다. 중립에 남는 것은 진정한 의미는 여러분은 그를 거절하였고 그리고 여러분 생명에 대한 그의 요청은, 그리고 구원은 그가 가져오는 것입니다.

위로! 더 이상 기다리지 마세요. 하나님이 여러분과 지옥 사이에 두신 장애물을 깨뜨리지 마세요. 예수님께 빨리 오시고 여러분 구원을 받으세요, 지금부터 영원까지 – 모든 시대를 통하여. 아멘.

이제 제가 말했던 사람, 크레이톤 챈 박사가 나와서 약간의 결론을 말씀드리겠습니다.

챈 박사:

      목사님은 그리스도의 복음을 오늘 아침 다시 설교하셨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듣고 그리스도께 나오시면 여러분은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그가 설교한 것을 거절하면 여러분은 영원히 잃은 자가 될 것입니다.
      저는 기도하기를 여러분이 목사님의 설교에 응답하여 예수 그리스께 나오고 그리고 그의 보혈로 죄들로부터 깨끗이 씻김을 받을 것입니다.

(설교 끝)
여러분은 하이머 박사님의 설교를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매주
인터넷에서 보실 수 있습니다. “설교 사본”을 크릭하시기 바랍니다.

크레이톤 챈 박사님이 설교 전에 성경 말씀을 읽겠습니다: 눅 16:19-31.
벤자민 그리피스 박사가 독창곡을 설교 전에 부르겠습니다:
“예수살렘의 땅, 나는 널 동경하고 있네”
(스퀘이어 이. 팔슨스 쥬니어 작, 1979).


설교 요약

그 설교가 챈 박사를 회심시켰다
(복음주의적인 설교 제 5호)
(THE SERMON THAT CONVERTED DR. CHAN)
(SERMON #5 ON EVANGELISTIC PREACHING)

by Dr. R. L. Hymers, Jr.

“가로되 모세와 선지자들에게 듣지 아니하면 비록 죽은 자 가운데서 살아나는 자가 있을지라도 권함을 받지 아니하리라 하였다 하시니라” (눅 16:31).

(빌 1:21; 눅 16:23; 마 25:46; 막 9:44;
마 10:28; 13:42; 23:33; 벧후 3:9)

I.   첫째, 성경은 지옥의 길에 바리케이트입니다, 요 3:36;
막 16:16; 마 22:3; 잠 12:15; 29:1.

II.  둘째로, 여러분이 듣는 설교들은 지옥 길의 바리케이트입니다,
롬 10:14; 엡 4:11, 12, 13; 딤후 4:5; 고전 2:2; 고후 2:16.

III. 세째로, 예수 그리스도 자신은 지옥 길의 가장 위대한
장애물입니다, 딤전 1: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