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인류학의 조작

(THE HOAXES OF ANTHROPOLOGY)

[창세기의 3번째 설교] 
(SERMON #3 ON THE BOOK OF GENESIS)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침례교회의 담임 목사이신 하이머 박사님이 2007년 7월 15일 주일 아침 예배 시간에 전하신 은혜로운 설교 말씀입니다

A sermon preached on Lord’s Day Morning, July 15, 2007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하나님이 가라사대 우리의 형상을 따라 우리의 모양대로 우리가 사람을 만들고...하나님이 자기 형상 곧 하나님의 형상대로 사람을 창조하시되 남자와 여자를 창조하시고" (창세기 1:26, 27).

오늘 아침에 제가 여러분에게 드리는 설교는 제 자신의 것이 아닙니다. 그것은 원래 더블유. 에이. 크리스웰 박사의 것을 요약한 버젼으로, 텍사스 달라스의 제 일 침례교회의 최근 목사였습니다. 크리스웰 박사는 성경의 두려움이 없는 챔피온이었습니다. 저는 믿기는 그는 20세기의 가장 위대한 설교자였습니다. 크리스웰 막사의 설교 제목은, "인류학의 조작" (더블유. 크리스웰 박사., 나의 심장으로부터 메시지, 렐 출판사, 1994, 45-46면). 저는 그 유명한 설교의 요약한 버젼을 여러분에게 말씀 드리겠습니다. 말씀의 거의가 크 리스웰 박사의 것입니다. 저는 오직 교정하고 어떤 부분은 단순화하여, 그리고 간결하게 하기 위하여 약간의 단락들을 생략할 것입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하나님이...사람을 창조하시되" (창 1:27).

창세기 첫 두 장들에서 계시의 말씀들은 분명하고 평범합니다. 하나님은 그의 형상대로 사람을 만드시고, 그리고 “생기를 그 코에 불어 넣으시니 사람이 생령이 된 지라" (창 2:7).

"하나님이...사람을 창조하시되" (창 1:27).

그것은 질문의 여지가 없고 그리고 사람의 창조에 대하여 우리들이 성경 처음 두 장을 읽은 것처럼 아무 의심할 바가 없습니다. 사람은 동물의 세계와 다릅니다. 하나님은 사람으로부터 불리 된 필드의 동물들을 만드셨습니다. 그 후에 주 하나님이 바다의 물고기를 만드시고 공중의 새들을 만드시고 그리고 들짐승을 만드시고 그리고 나서 주 하나님은 사람을 그 자 신의 형상을 따라 비슷하게 창조하셨습니다.

"하나님이...사람을 창조하시되" (창 1:27).

생명의 형태는 우리들이 우리 주위를 보는 것처럼 주 하나님이 창조하셨습니다. 우리가 보는 모든 것들이 하나님의 말씀으로 창조되었습니다. 그분이 우리의 우주 를 창조하셨고 그 밖에는 없습니다. 그리고 그 우주는 그가 생명의 형태로 창조하시고 그것은 우리들이 "종류" 대로 보는 것입니다. 하나님은 모든 종을 구별하여 창조하셨고, 그리고 하나님은 그들 종 류대로 깨뜨릴 수 없는 "종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 "종들" 의 각자는 그 자신들의 유닛입니다. 그들 각자 자신의 "종"입니다. 하나님은 그들을 그런 식을 만들었습니다.

그들의 한 가지 유닛을 창조하였거나 또는 그 종은 사람입니다. 하나님은 그를 구별하여 만들었고 생명의 다른 형태로부터 분리되었습니다. 성경은 하나님이 그를 완벽하게 만들었다고 가르치고 있습니다. 그의 모든 능력들은 - 지혜롭고, 육체적이고, 영적인 것이고 - 그의 모든 능력들은 그를 하나님이 만드실 때 사람에게 주셨습니다.

"하나님이...사람을 창조하시되" (창 1:27).

사람은 완벽함과 존귀한 상태로부터 죄를 지음으로 타락하였습니다. 아담의 후손들의 얼마는 내려가고 내려가서 그들이 가장 낮은 야만인의 천박한 데까지 품위가 떨어졌습니다. 아담의 다른 자녀들은 위대한 문명을 건설하고, 그러나 그들의 거짓 종교, 거짓 철학과 미신의 미로 속으로 그들의 길을 잃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아담의 후손들에게 긍휼을 베푸셨고, 그들의 고귀한 토지를 잃어버린 자들과 들판의 짐승처럼 된 자들에게 긍휼을 베푸셨습니다. 그리고 하나님은 예수님을 그들을 구원하기 위하여 보내 주셨고, 그리고 그들을 타락의 자리에서 영광과 높은 지위로 회복시키셨습니다. 그것이 하나님께서 창조하신 인류에 대하여 성경이 말씀하고 있는 것입니다.

"하나님이...사람을 창조하시되" (창 1:27).

가장 위대한 교사들과 절대 틀림없는 과학자들로 지칭하는 사람들이 성경의 계시는 실지로 일어나는 것과 반대가 된다고 합니다. 그들은 아무것도 없는 것에서 위대 한 공백으로부터 이 우주가 왔다고 합니다. 그들은 그것을 아무도 만들지 않았다고 합니다. 그것은 목적이 없고, 계획이 되지 않았다. 그것은 자신이 만들었다. 아무것도 없는 데서 무엇이 왔다.

그들은 말하기를 아무것도 없는 데서 무엇이 나왔다고 말하고, 생명은 그 자신이 생성되었다고 합니다. 아무도 만들지 않았다. 그것을 단지 일어났다. 그것은 사고로, 자연 발생적으로 그 자신에 의해 형성되었다. 그리고 나서 그들은 말하기를 원혈질의 조각에서 작은 자연발생적인 형성에서 진화되었다고 하고, 세월이 흐름으로, 오늘 날 우리들이 우리 주위에서 보는 생명의 형태들이 나누어졌다고 하며; 그 진화는, 그들이 말하는, 생명의 그 형태들은 사람으로까지 진화하였다고 합니다.

그 이론은 그들이 말하는 것은 확실하지 않은 사실입니다. 그들은 박물관에서 무섭게 보이는 세상의 원숭이 같은 것을 진열하고, 인류의 조상일 것이라고 추측합니 다.

우리 모두는 소위 말하는 진화된 사람이라는 그들의 사진들을 보았는데 마치 그는 유인원 "원숭이 사람"에서 현재 형태가 되었다고 합니다. 우리들은 그 사진들을 보고 그리고 그것들은 박물관에 진열되어 있습니다. 그들은 유인원의 모든 가족들이 조립되어 있고 그리고 유인원들이 있고, 그리고 마지막에 말하기를 그 사람이 오늘 날에 있는 사람으로 진화되었다고 합 니다. 그들은 아주 확신으로 그것을 하며, 그리고 우리들은 혼란에 싸이고 그리고 인류의 진화의 그들의 가정적인 "과학적인" 증거로 몹시 위협합니다.

이 설교는 "인류학의 조작"이라는 제목입니다. 그 창조물들이 우리들의 주제이고, 거칠고 무시 무시한 유인원을 닮은 것은 아무것도 아니며 그러나 상상으로 생산 하였고, 프라스터 모델로 조립한 것이고, 그들은 조작품들입니다; 그들은 진실하고 실제적인 사실들의 묘사에는 아무 의미가 없습니다.

우리들은 진리에 대한 시비가 없습니다. 우리들은 사실에 대하여 시비가 없습니다. 그러나 이것은 또한 사실이고: 이론은 이론입니다, 그리고 한 가정은 가정입 니다, 추측은 추측입니다. 소위 말하는 "과학자"는 그의 이론이 후원하는 것은 마치 눈 멀고 같고 편견과 같고 가장 미신적이고, 열광적인 종족의 정령설입니다. 그리고 많은 실례들을 "과학"이라고 불리는 이름으로, 인류학의 역사에서 가장 엄청나고 믿을 수 없는 조작의 얼마를 우리에게 그들은 잘못을 저지르고 있습니다. 위대한 박물관의 진열품들은 낮은 동물로부터 사람의 진화를 증명하는 것을 주장 합니다. 그러나 이들 소위 증거들은 상상에서 나온 제조품이고 순수 이론적인 것이고, 겨우 프라스터 모델들로부터 만들어 진 것이고, 아주 약간의 만약에 무엇이 있다면, 사실처럼 꾸며진 그 뒤로 돌아가 는 것입니다. 아직도 그들은 과학적으로, 실제적으로, 명백한 사실처럼 제시하고 있습니다. 과학적인 신망들은 속이고 조작된 것들을 장려하는데 사용되고 있으며 그것은 피. 티. 바넘의 샘내는 것을 만 들 것입니다.

이 프라스터 모델들은 소위 말하는 사실에 기초를 두지 않은 유인원들 제시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진실이 아닙니다. 그들은 겨우 야생의 상상력의 조각들에 불과 하며, 그리고 파리스의 프라스터를 사용하여 사용된 것들입니다. 그것은 우리의 인류학의 꾸며진 것들을 보여 주는 목적입니다.

이 소위 말하는 "유인원," 인류 종족의 선조라고 가정하는 그들은, 그들이 어디에서 발견 되었는지 가정되어야 하고 그 후에 이름이 붙여 집니다. 네브라스카 맨이 있는데, 자바 맨, 페킹 맨, 헤이델버그 맨, 필트다운 맨 등등이 있습니다.

네브라스커 맨

가장 오래된 사람은 네브라스카 맨으로 추측합니다 - "헤스페로피데커스 하롤드쿡키" - 그것은 과학자들이 그에게 붙인 이름입니다. 헤스페로스는 " 서구"의 그릭 단어입니다. 피데커스는 그릭 단어로 "유인원"입니다. 헤롤드 쿡은 이 유명한 화석을 발견한 사람입니다. 그래서 ""헤스페로피데커스 하롤드쿡키"는 이름을 주었습니다 - "서구의 헤롤드 쿡의 유인원" - 네브라스카인입니다.

한 문학 작품의 엄청난 분량이 북미주의 이 화석에 대하여 기록되었습니다. 네브라스카인의 추정 연대는 백만년이었습니다.

헤롤드 쿡씨는 네브라스카주에서 무엇을 발명하였습니까? 그는 치아를 발견하였습니다! 그는 한개의 이빨을 발견하였습니다. 이 유명한 이빨은 미국의 가장 유명 한 과학자에 의하여 실험하였습니다. 그들은 그것은 미국 선사 시대의 종족의 긍정적인 증거라고 하였으며, 의심의 그림자의 저쪽에 있고, 네브라스카 맨은 적어도 백만년 전에 살았던 것입니다.

그랲톤 엘리오트 스미쓰 경은런던 뉴스 삽화 잡지의 에디터로 있으면서 그의 신문에 한 기사를 썼는데 이 사라진 인류 종족에 대한 모든 것을 연구 하여 연구서를 보냈습니다. 그 기사에서 이 화석의 종족의 남자와 여자의 그림을 출판하였는데 백만년 전에 미국에 살았다는 것입니다. 아직도 그 사진들은 한개의 이빨을 기초로 그려진 런던 뉴스 삽화 잡지의 표지면에 나타나 있습니다!

윌리암 케이. 그레고리 박사는 자연 역사관의 미국 박물관의 관장이고 그리고 컴럼비아 대학의 고생물학 교수는 그것을 부르기를 "백만불 짜리 이빨,"이라고 하였으 며, 그리고 그는 그것을 묘사하였고 백만년의 먼 옛날의 인간 존재의 속한 것으로 그것에 대한 보수적인 평가를 하고 있습니다.

페어필드 오스본 박사는 미국의 이 시대의 위대한 고생물학자인데, 팔라델피아의 미국 철학자 연합회에서 한 연설에서 진술하기를 "헤스페로피데커스 하롤드쿡키" 는 사람의 조상 나무를 묘사하는데 아주 바탕이라고 하였습니다.

테네시주의 데이톤에서 스코프 진화론 재판에서, 윌리암 제닝 브라이언은 시카고 대학의 에이취. 에이취. 뉴우맨 박사에 의해 큰 과학계의 권위자의 구릅에 의하여 맞서게 되었습니다. 진화론의 "증거들" 사이에 뉴우맨 박사와 그의 동료들이 제시한 것은 "네브라스카 맨"이었습니다.

브라이언은 대답을 하지 못하였습니다, 그가 생각하기에 그 증거는 너무 제한적인 기초 위에 있고 결론에 도달하기에는 너무 멀리 있고, 그리고 브라이언은 더 많은 데이터와 시간을 달라고 하였습니다.

그러나 전문가들은 조롱하였습니다. 그들을 그를 비웃었습니다. 그들은 그것으로 조크를 만들었습니다. 그 세계에서 가장 위대한 과학계의 권위자들은 네브라스 카 맨은 백만년이 된 것으로 알았습니다. 스코프스 재판은 끝났습니다. 그러나 스토리는 끝나지 않았습니다.

1927년, 스코프스 재판 2년 후에, 그 전체 화석의 해골은 이빨을 뽑아낸 것을 발견하였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그 이빨이 나타났습니다, 네프라스카 맨의 근 거는 실제는 한 마리의 돼지였습니다! 그것은 돼지 이빨이었습니다! 그것은 지금도 미국에서 존재하고 있는 한 마리 돼지였습니다, 그러나 한때는 전 대륙에 큰 숫자가 발견 되었던 것입니다 .

이것이 윌리암 제닝 브라이언을 비웃었던 사람들입니다! 이들이 한 마리의 돼지 이빨로 인류의 전 종족을 만들어 낸 사람들입니다! 이들이 돼지의 이빨의 증거로 부터 백만년 전의 인간 종족의 시대에 만나 보았던 사람들입니다! 그 네브라스카 인들입니다. 그것은 인류학의 조작중의 하나입니다.

나중에 위대한 과학적인 발견은 싸우스웨스트 콜로라도 맨이라고 불렀습니다. 그것은 이 새로운 "발견"은 말의 이빨로부터 조립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우리에게 이빨을 주시오," 권위자들은 외치는 것이고, "그리고 우리는 화석의 전 종족을 창조할 것이라고 합니다."

그 자바 유인원

이제 우리는 우리들의 조상으로 추정되고 있는 이 유인원들의 가장 유명한 곳에 왔습니다 - 자바 유인원, 직립원인. 피데커스 - 원숭이의 그릭 단 어입니다. 아드로퍼스 - 그릭 단어의 사람입니다. 에렉터스 - 일어서다. 그래서, 직립원인" - 일어선 사람, 일어서 있다. 자바 유인원 (직립원인) 은 이 모든 인 류학 "발견들" 중에 가장 유명한 것입니다.

1891년, 유젠 듀보이스 박사는, 열렬한 진화론자인데, 더취 군대에서 내과 의사를 했고 그리고 자바에 배치되었고 자바 중심에서 해골의 윗 부분의 작은 조각과 , 다리뼈의 화석 조각과 약간의 어금니 이빨들을 찾았습니다. 그들은 같은 시간에 함께 발견 된것이 아닙니다. 그들은 오랜 강의 퇴적물이 쌓이는 곳에 많은 조각들과 동물들의 잔해의 많은 화석뼈들을 발견하였습니다. 그 진화론자들은 말하기를 그 창조물들은 75,000년 전에 살았다고 하였습니다.

에프. 스튜어트 채핀 박사는 그의 책, 사회 진화론 (센추리 캄페니, 1913) 말하기를, "그것은 다행으로 사람의 뼈대 골조의 가장 구별되는 부분은 보존되었으며, 왜냐하면 이 표본들 때문에, 우리들은 전체 존재의 전모를 구성해 볼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 사람들은 절반 선 모습으로 그것은 유인원과 현존하는 사람의 사이입니다." 공통적인 말로, 채핀 박사는 "자바 유인원"을 사람과 유인원과 사이에 인류의 존재와 유인원의 사이에 연결 고리가 없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과학자들의 시작으로부터 이 뼈들에 대하여 아주 다릅니다. 어떤이들은 말하기를 그들은 사람으로부터 왔다, 어떤 이들은 말하기를 한 유인원, 어떤이들은 말하기를 비비, 어떤 이들은 원숭이로부터 왔다고 합니다. 한 권위 있는 분은 쓰기를, "이 발견한 얼마후에, 유럽의 가장 스물 네명의 저명한 과학자들을 만났습니다. 열명은 말하기를 그 뼈들은 원 숭이에 속한 것이다; 일곱은 사람에 속한 것이다; 그리고 일곱은 말하기를 그들은 사라진 링크라고 하였다." 벌린의 버초우 교수는 말하기를, "거기에는 그 뼈들이 동일한 창조물의 부분이라는 것에 대한 전혀 증거가 없다"고 하였습니다. 에이취. 웰스, 역사가는 아주 강력하게 진화를 믿는 사람조차도, 스스로 인정하기를 그 뼈들은 한 원숭이의 것이나 또는 두 원숭이의 것이라고 하였습니다. 그리고 마 지막에, 두보이스 박사 자신은, 그들이 발견한 사람은 그리고 그들을 잃어버린 연결의 뼈처럼 인정하였던, 그의 의견을 뒤집었고 그리고 그 뼈들은 기본[원숭이의 한 형태]의 뼈들로 결론을 내렸습니다.

그것이 이 세상의 유명한 "자바원인"을 책과 박물관에서 찾았던 사람의 진화를 서술하며 주장하는 것들의 기초입니다.

잠시 후에 자바에서 다른 직립인을 조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또 다른 "직립 원인"은 자바 중심부에서 발견되었습니다. 신문의 기사는 두번째 "직립원인"에 대하 여 이렇게 읽었는데: "완벽한 선사 시대 사람의 해골이라고, 끊어진 연결 고리를 찾았다고 하였습니다. 네델란드 정부의 의료 서비스의 허버레인 교수는 자바 중심부의 트리날에서 발견되었는데, 한 원숭이 같은 생명체의 완벽한 해골이 어떤 '끊어진 고리'라고 과학에 의해, '유인원'으로 칭하고 있습니다. 허버네인 교수의 발견은 느낌이 완전하여 보이고 네델란드 동쪽 인디아에서 지켜지고 있을 것이고, 마 치 이런 유적의 변화에서처럼 금지되었습니다."

그러나 무엇이 이 놀라운 발견입니까? 그것은 생존하는 한 코끼리의 무릎 뼈에서 나온 것이고 - 꾸며진 인류학의 또 하나입니다!

하이델버그인

또 다른 유명한 "유인원"은 생물 책의 사진과 박물관에 존재하고 있는 것으로 하이델버그 인으로 알려졌습니다. 이는 소위 "초기인"으로 독일 헤이델버그 근처에 서 스코텐색 박사에 의해 발견된 것으로 턱뼈로부터 조립된 것입니다. 첫째로 그것은 칠십만 년이 된 것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나중에 그들은 말하기를 그것은 오직 삼십 칠만 오천 년이 되었다고 말하였 습니다. 어떤 넓은 추측을 하고 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것처럼 좋습니다!

이 턱뼈도 또한 인류학자들 사이에 나누어졌기 때문입니다. 어떤이들은 그것은 원숭이와 사람 사이의 연결 고리였다고 말했습니다. 다른 이들은 그것은 가치가 없 는 것이다고 하였습니다. 한 과학자는 말하기를, "이 잔해들은 유인원과 인류 사이의 중간에 있는 존재의 흔적을 보여 주고 있지 않다고 하였습니다. 다른 과학자들은 그것은 현대 에스키모인들의 해골처 럼 동일하게 보인다고 말하였습니다. 또 다른 과학자들은 여러분은 어떤 도시의 거리를 걸으면서 마치 "헤이델버그인" 처럼 동일하게 생긴 턱을 가진 사람들을 어디에서나 볼 수 있다고 하였습니다.

그 모든 것을 볼 때, 그리고 나서, 프라스터 창조물이고, 모형이고, 턱의 조각으로부터, 원숭이와 같은 몸, 그것은 순전히 상상에 의한 것이고, 그리고 박물관 에 놓여 있고, 그것이 있는 곳에서 말하기를, "이것은 사람의 진화를 증거한다." 또 다른 인류학의 조작 - 하이델버그인입니다!

필트다운인

그 다음으로 진화론의 유명한 "증거"는 "필트타운인"이었습니다. 1912년에, 한 아마추어 고고학자인 챨스 도와슨이 어떤 뼈들과 원시 시대의 연장을 아더 스 미쓰 우드워드 박사에게 가져왔다, 한 영국 박물관의 고명한 고고학자에게 가져왔습니다. 도와슨은 말하기를 그는 영국 서부의 필트다운에서 뼈들을 발견하였다고 하였습니다. 그는 한 턱뼈의 한 조각을 가지고 왔고, 두개의 어금니를 가져왔으며, 그리고 한 조각의 두개골을 가져왔습니다. 그들은 선언하기를 인류학자들에 의해 백만년이 된 것이 가능한 것처럼 선언 하였습니다.

"필트다운인"에 대한 과학 논문들이 엄청나게 쏟아져 나왔습니다. 그들은 이 조작들로부터 그의 전체 몸을 석회석으로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생물학 책을 위해 그의 사진들을 만들었습니다. 브리태니카 백화 사전은 "필트다운인" 을 부르기를 오직 "자바원인" 에 대한 두번째로 중요한 것이다고 하였습니다.

헨리 페어필드 오스본 박사는, 그 유명한 미국 자연 역사 미국 박물관의 고생물학자는 말하기를 그 "필트다운인" 은 "질문할 것이 없는 직립 신생대 3기의 시대 이고 [그리고] 더 위대한 지질학의 시기에 나타난 것으로 유인원과 트리날 유인원보다 더 선사시대이었다."

그리고 나서 그 조작은 들어났던 것이다: 그 1956년 시월호 리더스 다이제스트유명한 과학 월간지에 제목이 "거대한 필트다 운의 조작" 으로 실렸습니다. 그것은 마침내 단지 50년 전에 죽은 원숭이의 턱뼈에 불과한 것이 발견되었습니다. 이 이빨들은 그들의 원래 모양대로 변장되었고, 그리고 두 이빨들과 두개골의 조각은 그들이 고대 것으로 보이게 잿물의 중크롬산염으로 인공적인 색상을 칠하였던 것입니다! 그것으로부터 나온 것은 그들이 "필트다운인" 을 만든 것이고 그들 영국 박물관에 두고 그리고 그의 사진을 책들에 내고 여러 세대의 어린이들이 배웠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인공적으오 만들어 속인 것이고 그것은 스코프스 재판에 브라이언을 반대하는데 사용 된 것입니다. 그것은 또 하나의 인류학의 조작입니다!

자, 청년들이여, 그것은 더블유. 크리스웰의 유명한 설교인 "인류학의 조작" 의 요약 버젼입니다. 크리스웰 박사는 한 위대한 목사요, 그리고 위대한 석학이 며, 켄터키의 루이스빌리에 있는 남침례교단 신학대학원의 신약 헬라어 박사입니다. 저는 오늘 날 우리에게 이 정보를 가능하게 한 크리스웰 박사님께 아주 기쁨을 표합니다. 저는 그의 요약된 설교 몇 편을 가지고 있고, 그리고 약간의 말씀을 재구성하고, 그것을 여러분 세대에 이해하기 쉽게 만든 것입니다.

마음에 다가오는 그 질문은 이것인데 - 왜 이 과학자들이 이처럼 속임수로 제작하였는가? 저가 믿기는 그 대답은 간단합니다. 그들은 이 조작들을 자주 하는데 왜냐하면 거기에는 낮은 유형으로부터 사람으로 진화 된 진정한 증거가 없기 때문입니다! 그럼으로, 사과하는 것이 없이, 우리들은 창세기의 말씀대로 바로 서는 것입니다.

"하나님이...사람을 창조하시되" (창 1:21).

거기에는 어떤 것도 진화론에 포함되는 것이 없습니다! 창세기에는 진화의 형태에 대하여, 인격론자에 대하여 다른 어떤 것에 대하여 말씀하고 있지 않습니다 - 오 직 평범하고 단순한 진술이 우리게 성경에서 주어지고 있습니다.

"하나님이...사람을 창조하시되" (창 1:21).

그러나 사람은 죄로 타락하고 부패하였고, 하나님으로부터 이방인이 되었고, 오늘 날 인류의 상태가 되었습니다. 죄는 아주 부패하고 타락한 인류에 하나님은 예수 님을 보냈습니다 -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우리의 범죄를 위해 죄값을 갚으셨습니다 - 잃어버린 사람에게 그의 원래 의와 완벽함을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는 부활하셨습니다. 그는 지금 천국에서 하나님의 우편에 살아계십니다. 믿음으로 그에게 나오시면, 그러면 여러분의 죄는 그분의 보혈로 씻김을 받고, 그리고 여러분의 영혼은 그의 죽으시고 부활하신 그분의 생명으로 거듭나게"되는 것입니다! (요 3:3, 7). 그리스도께 나오십시오. 오직 믿음으로 그에게서 쉬십시오, 그리고 당신은 구원을 받고 모 든 시간과 영원히 구원을 받을 것입니다.

설교 끝(END OF SERMON)
여러분은 Dr. 하이머스 목사님의 설교를 인터넷에서 매주 보실 수 있습니다.
www.realconversion.com 에서"Sermon Manuscripts."
을 클릭(Click on)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

설교전의 성경 봉독은 크레이톤 챈 박사 (Dr. Kreighton L. Chan): 
                                                                      |창세기 1:26-31; 2:27.
설교전의 솔리스트 찬양은 벤자민 그리피스씨 (Mr. Benjamin Kincaid Griffith):
"나는 성경이 진리인 것을 아네" (비.비. 맥키니 작, 1886-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