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영원한 불

(EVERLASTING FIRE)

이 설교는 하이머스( Dr. Robert Hymers) 목사님이 2006년 1월 13일 주일 낮
예배 시간에 로스 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전하신 은혜로운 설교입니다.

A sermon preached on Friday Evening, January 13, 2006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원한 불에 들어가라(마태복음 25:41)


많은 사람들은 예수님은 위대한 선생님이었다고 말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주님이 말씀하신 지옥에 대하여 진지하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주님이 위대한 교사였다면 그들이 그분의 영원한 불에 대한 말씀을 조심스럽게 주목하지 않아도 될까요? 또한 그들이 그분의 경고에 놀라지 않아도 될까요,

저희는 영벌에, 의인들은 영생에 들어가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5:46)

영원한 불과 영원한 심판은 예수님이 지옥을 묘사할 때 사용하신 용어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영원한이라는 용어를 반대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영원한생명이라는 용어에는 반대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언제나 나에게 모순되어 보입니다.

왜 그들은 장례식에서 영원한 생명에 대하여 말하는 목사가 되기를 원하며 그러나 동시에 그 목회자가 영원한 불에 대하여 언급하면 그에게 화를 냅니까? 그리스도는 이것들의 양쪽을 말씀하신 분이십니다. 그것은 언제나 나에게는 그리스도 그 분에게 반대하는 것처럼 보이고 그리고 어쩌다 그리스도를 인용하는 목회자는 그렇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또한 아무도 영원한 불에 대하여 화를 내지 않는 것을 알았습니다.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원한 불에 들어가라(마태복음 25:41)

지옥에 갇힌다는 것을 반대하는 어떤 사람도 알지 못합니다. 여러분은 알고 있습니까? 여러분은 사탄과 마귀들이 심판 때에 영원한 불에 던져지는 것을 반대하십니까? 확실하게 여러분은 그렇지 않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말하기를 그들은 거기 가는 것이 당연하다. 물론 그것은 질문을 가져오는데 당신은 거기에 가는 것이 당연합니까?

사탄은 자기 선택으로 죄를 지었습니다. 그는 우리가 이사야 14:12-14과 에스겔 28:14-17에서 보는 바와 같이 하나님을 거역하는 반역을 선택하였습니다. 그는 그의 마음을 교만하여 하나님을 거역하는 것을 선택하였습니다. 그 단 하나의 죄로 그는 영원히 저주를 받았습니다. 사탄을 쫓아간 천사들도 정말로 동일하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또 자기 지위를 지키지 아니하고 자기 처소를 떠난(유다서)

그 단 한번의 죄, 그들이 그들의 첫 번째 거주를 옮겼을 때, 그들은 영원히 저주를 받기에 충분하였습니다. 세드 박사는 우리에게 말하기를,

잃어버린 사람들의 운명은 사탄과 그의 사자들에 의하여 묶임을 받게 됩니다: 그리고 나서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원한 불에 들어가라(마태복음 25:41). 이들은 (사탄과 그의 사자들은) 성경에 희망이 없는 잃어버린 것으로 묘사되고 있습니다: 저희를 속이는 마귀는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당하리라(요한 계시록 20:10). 유대인들은 그리스도의 말씀하신 타락한 천사들이 절대적임으로 지옥에 떨어짐을 것을 이해하고 있었다(더불유 세드 박사., 교리신학. 피와 알 출판사 2003 재판, 897쪽).

사탄과 그의 사자들은 절대적이고 하나님을 향하여 반란하고 행동한 단 한가지 죄의 대가로 영원한 저주를 받게 되었다. 그리고 저는 오늘 여기에 한 사람이라도 하나님을 거역한 한가지 죄의 대가로 영원한 불에 던져질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그들이 한 가지 죄로 저주를 받은 것을 동의하신다면, 그렇다면 왜 여러분은 수많은 죄로 말미암아 영원한 불 속에 던져지는 것을 반대하십니까? 여러분은 하나님을 여러 번 거역하며 오직 한번이 아니라. 여러분의 타락은 하나님을 거역하고 수많은 방법으로 아주 여러 번 모반하였으며 단 한가지의 죄는 사탄과 천사와 사람의 영혼을 저주하기에 충분했습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누구든지 온 율법을 지키다가 그 하나에 거치면 모두 범한 자가 되나니(야고보서 2:10)

당신이 만약 하나님의 율법 하나를 어겼다면 당신은 유죄이며 죄인이며 그리고 심판을 받을 것이며 하나님은 당신에게 정확하게 말씀하실 것입니다.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마태복음 25:41)

다가오는 심판의 날에는,

하나님은 예수 그리스도를 통하여 사람의 은밀한 것도 심판하실 것입니다(로마서 2:16)

하나님이 기록하신 책을 여시는 그 무서운 날에, 당신은

각 사람이 자기의 행위대로 심판을 받고(요한 계시록 20:13).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마태복음 25:41)

여러분은 그 날에는 어떠한 용서도 없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영원한 불에 던져지는 것에 대하여 불평을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왜냐하면 하나님의 책에 여러분의 기록은 명백하게 여러분이 죄를 짓고 또 짓고 그리고 마치 마귀와 그의 사자들처럼 죄에 대하여 유죄라는 것을 분명하게 보여 줄 것입니다.

그것은 또한 성경으로부터 명확하게, 여러분이 영원한 불에 들어갈 때 마귀와 그의 사자들처럼 의식이 있을 것입니다. 마귀는, 우리가 말했듯이

세세토록 밤낮 괴로움을 받으리라(요한 계시록 20:10)

이것이 멸망 받은 자의 상태를 말하고 있는 것으로,

그 고난의 연기가 세세토록 올라가리로다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요한 계시록 14:11)

그 부자가 죽었을 때

저가 음부에서 고통 중에 눈을 들어 멀리(누가 복음 16:23)

그는 완전하게 의식이 있었으며 그리고 고통을 느끼고 있습니다. 그는 말하기를,

내가 이 불꽃 가운데서 고민하나이다(누가복음 16:24)

제가 아는 어떤 우상을 섬기는 한 사람은 제가 말하는 것이 성경으로부터 나온 나의 논지일지라도 거슬려 논쟁을 하는 것입니다. 사실상 모든 대다수의 우상들은 그리스도가 말하는 영원한 불의 위험에 대하여 부인합니다. 그러나 조심스러운 학생들은 하나님의 사람 그리스도의 대속을 거의 변함없이 부인하는 종파를 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한 가지 방식으로 또는 다른 방식으로 그 숭배는 거절하고 있습니다. 성경적인 아이디어는 하나님의 성육신과 주 그리스도가 죄인들을 대신하여 죽었다는 것을 거절합니다. 그럼으로 영원한 불과 그리스도의 대속은 정통적인 믿음을 가진 오직 주류의 성경적인 믿음의 크리스천들에 의해 지켜진다. 세드 박사는 지적하였다.

삼위 일체 하나님의 한 분에 의해 죄 때문에 성육신과 사죄는 그 악이 끝이 없음을 보여 주었다. 그것은 믿을 수 없는 영원한 삼위일체가 하나의 굉장한 자신의 희생을 순종하는 것은 단지 한정적이고 일시적인 악을 제거하는 것이다. 그 그리스도의 대속의 신조는, 논리적으로 끝이 없는 심판과 생사를 같이 한다. 그 전능하신 하나님의 성육신은 죄의 용서는 '십자가에서' 가능한 것이며 영원하고 끝없는 죄의 형벌에 대한 강력한 논쟁이 있는 것이다(같은 책 925쪽).

그리스도는 여러분의 죄를 위하여 죽었다고 헤아릴 수 없이 여러 차례 여러분은 내가 말하는 것을 들었습니다. 그리고 셀 수 없이 여러분은 가볍게 여겼습니다. 마귀와 그의 졸개들을 위하여 준비한 영원한 불로부터 피하기 위하여 여러분은 어떤 희망을 가지고 있습니까? (마태복음 25:41)

우리가 진리를 아는 지식을 받은 후 짐짓 죄를 범한즉 다시 속죄하는 제사가 없고(히브리서 10:26)

지금은 구원의 날입니다(고린도 전서 6:2). 죽음이나 영벌후에는 죄 사람이 없습니다(히브리서 10:26). 그럼으로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이사야 55:6).

만약 여러분이 지금 그리스도를 통하여 여러분의 죄 용서를 간구하지 않으면 그것은 머지 않아 영원히 너무 늦을 것입니다. 여러분은 여러분의 기록된 죄의 짐을 지고 영원 속에서 쫓겨 날것이나, 보혈에 의해 바로 이 시간 지금 그들은 깨끗해 질 수 있는 것입니다.

세상 죄를 지고 가는 하나님의 어린양이로다(요한 복음 1:29).

설교 끝((END OF SERMON)
여러분은 Dr. 하이머스 목사님의 설교를 인터넷에서 매주 보실 수 있습니다.
www.realconversion.com. 에서"Sermon Manuscripts." 을 크릭(Click on)하시면 보실 수 있습니다.


설교전의 성경 봉독은 크레잎톤 찬(Dr. Kreighton L. Chan)박사: 마태복음 25:41-46.
설교전의 솔리스트 찬양은 벤자민 그리피스씨(Mr. Benjamin Kincaid Griffith):

"탈출에 대한 감사": Gratitude for Escape (by John Ryland, 1777).

설교 요약

영원한 불

로버트 하이머스 하이머스 박사님의 설교( Dr. Robert Hymers)


"또 왼편에 있는 자들에게 이르시되 저주를 받은 자들아 나를 떠나 마귀와 그 사자들을 위하여 예비된 영영한 불에 들어가라(마태복음 25:41)

(마태복음 25:46; 유다서 6; 계시록 20:10; 야고보서 2;10;
로마서 2:16; 계시록 20;13; 14;11; 누가복음 16:23-24;
히브리서 10:26; 이사야 55:6; 요한복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