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새로게 거듭난 사람들을 위한 7가지 요점

SEVEN POINTS FOR NEW CONVERTS
(Korean)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7년 10월 7일 토요일 저녁,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Saturday Evening, October 7, 2017

“제자들의 마음을 굳게 하여 이 믿음에 거하라 권하고 또 우리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많은 환난을 겪어야 할 것이라 하고 ” (사도행전 14:22).


새로운 성경의 설명서는 이것에 대해서 설명하고 있습니다,

한곳에서 복음을 설교한다는 것은 충분하지 않습니다. 새로운 믿음의 사람들을 가르치는 것도 필요하고 그들의 믿음을 길러주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것이 바로 바울과 바나바가 한것입니다. 그들은 새로운 제자들에게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기 위해서 많은 힘든 일들을 견뎌야 한다고 했습니다 [부담과, 고통입니다].

사도바울은 “참으면 또한 함께 왕노릇할 것이요” (디모데후서 2:12). 이것은 기독교인들이 하나님의 나라에 함께 하기 위해서는 많은 아픔을 견뎌야 한다는 것입니다. “네가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군사로 나와 함께 고난을 받을지니” (디모데후서 2:3).

I. 첫번째, 여러분들은 어려운 일들의 고통을 이겨야 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이 알아야 하는 첫번째 입니다. 여러분들은 천국에 가기 위해서 단지 구원받은 것이 아닙니다. 여러분들이 구원받고 난 후, “ 네가 그리스도 예수의 좋은 군사로 나와 함께 고난을 받을지니…참으면 또한 함께 왕노릇할 것이요” (디모데후서 2:3, 12). 나는 중국교회 가기 전에 이것을 배우지 못했습니다. 나는 그리스도를 믿으면 당연히 천국에 간다고 생각했습니다. Dr. Timothy Lin는 나에게 내가 하나님의 나라에서 함께 하기 위해서는 참아야 한다는 것을 가르쳐주었습니다. “ 이기는 자와 끝까지 내 일을 지키는 그에게 만국을 다스리는 권세를 주리니” (요한계시록 2:26). 무슬림의 나라나 중국의 기독교 인들은 그들이 하나님의 나라에서 함께 하기 위해서 그리스도와 함께 어려운 일들을 참아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성경구절 “우리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많은 환난을 겪어야 할 것이라 하고” (사도행전 14:22). 사도바울은 새로운 기독교 인들에게 그들이 많은 환란을 격을것이라고 가르칩니다. 이것이 바로 여러분들이 부흥에서 거듭났다면 격어야 할것입니다. Dr. Watts의 찬송가에서 수 백년동안 이렇게 부르고 있습니다!

십자가 군병되어서 예수를 따를 때,
무서워 하는 마음으로 주 모른체 할까?
나의 주 그리스도 나를 속량했으니,
그 십자가를 벗은후 저 면류관 쓰리.
   (“십자가 군병되어서?”, Dr. Isaac Watts, 1674-1748).

II. 두번째, 여러분들은 성경책을 갖고 읽어야 합니다.

“모든 성경은 하나님의 감동으로 된 것으로 교훈과 책망과 바르게 함과 의로 교육하기에 유익하니 이는 하나님의 사람으로 온전케 하며 모든 선한 일을 행하기에 온전케 하려 함이니라 ” (디모데후서3:16, 17).

여러분들은 성경책을 사서 같이 읽어야 합니다. 여러분들은 설교의 원고를 가지고 가서 집에서 읽고 공부 해야 합니다. 라디오나 텔레비젼에서 나오는 설교자를 보지 마십시요. 많은 사람들은 거짓된 선생입니다. Dr. J. Vernon McGee제외한 다른 사람들은 듣지 마십시요. 여러분들은 그의 성경공부를 매일 들을수 있습니다. 그의 웹사이트는www.ttb.org 또는www.thrutheBible.org에서 볼수 있습니다. Dr. McGee는 오래된 설교자로써 열린문의 교회에서 설교했습니다. 이 교회는 엘에이 다운 타운 550 호프 길에 있습니다. 나는 그의 성경공부를 매일 들었습니다. 그는 오늘날 거의 모든 오류와 이단을 피합니다. 내가 믿는 유일한 라디오의 성경 선생님입니다오직 이분 뿐입니다. 우리는Dr. McGee가 아닌 다른사람들의 설교를 듣고 망가지는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컴퓨터로 그의 성경을 듣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영어가 아닌 다른 언어는www.ttb.org/global-reach/regions-languages 클릭하십시요).

성경을 매일 읽으십시요. “ 내가 주께 범죄치 아니하려 하여 주의 말씀을 내 마음에 두었나이다” (시편 119:11).

III. 세번째, 휴가때를 빼고는 다른 교회를 가지 마십시요.

우리는 교회에서 깊은 배교시대에 살고 있습니다. 그들에게 가까이 하지 마십시요.

“거짓 선지자가 많이 일어나 많은 사람을 미혹하게 하겠으며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 (마태복음 24:11, 12).

우리는 다른교회를 추천하지 않습니다. 모든 침례교회는 “결정주의”또는 이단을 말하고 있습니다.

IV. 네번째, 매 주일 아침 저녁으로 교회를 가십시요. 또한 목요일 밤 기도모임도 빠지지 마시고 매주 전도하러 나가십시요.

V. 다섯번째, 목사님과 부목사님을 알아 가십시요.

여러분들은Dr. Hymers에게 전화하던지 그에게 어떤 질문도 할수 있습니다 – 또한 그를 교회에서 볼수 있습니다.

“하나님의 말씀을 너희에게 이르고 너희를 인도하던 자들을 생각하며 저희 행실의 종말을 주의하여 보고 저희 믿음을 본받으라 ” (히브리서 13:7).

“너희를 인도하는 자들에게 순종하고 복종하라 저희는 너희 영혼을 위하여 경성하기를 자기가 회계할 자인 것 같이 하느니라 저희로 하여금 즐거움으로 이것을 하게하고 근심으로 하게말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유익이 없느니라 ” (히브리서 13:17).

“인도하는 자”들은 여러분들의 “지도자”를 의미합니다. 개혁성경에서 히브리서 13:17에서 “너희를 인도하는 자들에게 순종하고 복종하라… 저희는 너희 영혼을 위하여 경성하기를 자기가 회계할 자인 것 같이 하느니라 저희로 하여금 즐거움으로 이것을 하게하고 근심으로 하게말라 그렇지 않으면 너희에게 유익이 없느니라.” 목사님은 Dr. Hymers입니다. (818)352-0452이 그의 전화번호 입니다. 부목사님은 Dr. Cagan입니다. 그의 전화 번호는(323)735-3320입니다.

VI. 여섯번째, 영혼의 승리를 여러분들의 삶에서 가장 큰 우선으로 두어야 합니다.

만약 사람들은 복음을 듣기 위해서 교회로 인도 하지 않는 다면 이것은 좋은 기독교 인이 아입니다. 예수님께서 말씀하시길, “ 주인이 종에게 이르되 길과 산울 가로 나가서 사람을 강권하여 데려다가 내 집을 채우라” (누가복음 14:23)

.

VII. 일곱번째, 소규모의 기도모임에 참석하십시요.

Mrs. Hymers 또는 Dr. Cagan에게 기도 모임을 찾아달라고 하십시요. 매주 그들을 만나십시요.

“두 세 사람이 내 이름으로 모인 곳에는 나도 그들 중에 있느니라 ” (마태복음 18:20).

만약 여러분들이 아직 구원받지 못했다면 우리는 여러분들이 죄를 회개하고 예수 그리스도를 믿기를 원합니다. 여러분들이 회개하고 그를 믿을때 그의 피로 여러분들을 모든 죄에서 깨끗히 줄것입니다.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하게 하실 것이요 ” (요한일서1:7).

Dr. Cagan과 상담하고 그에게 여러분들의 간증을 주십시요. 그의 전화번호는 (323)735-3320입니다.

아멘.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께서 알고 싶어 하십니다. 여러분이 Dr. Hymers에게 이멜을 쓸때 어느 나라에서 쓰는지 알려주십시요.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줄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말씀해 주십시요–mailto:rlhymersjr@sbcglobal.net (이곳을 클릭하십시요). 이멜을 쓰실때 어느 나라에서 이멜을 보내시는지 꼭 알려 주십시요. 여러분들은 Dr. Hymers에게 영어 외에 어떤 언어로도 쓰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어가 가능하시면 영어로 써주십시요. 만약 우편물로Dr. Hymers에게 보내고 싶다면 그의 주소는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 입니다. 여러분들은 또한 그에게(818)352-0452로 전화하실수 있습니다.

(설교 끝)
당신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당신은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www.sermonsfortheworld.com 볼수 있습니다.
“한국어 설교 ”에 클릭 하십시요.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Mr. Benjamin Kincaid Griffith 께서 설교전 부르신 독창가:
“십자가 군병되어서?” (Dr. Isaac Watts, 1674-1748).


설교요약

새로 거듭난 사람들을 위한 7가지 요점

SEVEN POINTS FOR NEW CONVERTS

Dr. R. L. Hymers, Jr.

“제자들의 마음을 굳게 하여 이 믿음에 거하라 권하고 또 우리가 하나님 나라에 들어가려면 많은 환난을 겪어야 할 것이라 하고” (사도행전 14:22).

(디모데후서2:12, 3)

I.    첫번째, 여러분들을 환란을 참아야 합니다, 디모데후서2:3, 12;
요한계시록 2:26.

II.   두번째, 여러분들은 성경책을 읽어야 합니다,
디모데후서3:16, 17; 시편 119:11.

III.  세번째, 휴가때를 제외하고 다른 교회를 가지 마십시요,
마태복음 24:11, 12.

IV.  네번째, 매 주일 아침과 저녁의 예배를 오십시요. 또한 목요일의 기도모임을 참석하시고 매주 전도하러 나가십시요.

V.   다섯번째, 목사님과 부목사님을 알아가십시요,
히브리서 13:7, 17.

VI.  여섯번째, 영혼의 승리를 삶의 목표로 하십시요,
누가복음 14:23.

VII. 일곱번째, 소규모의 기도모임에 참석하십시요,
마태복음 18:20; 요한일서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