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다시 잠들지 마십시요!

DON’T GO TO SLEEP AGAIN!
(Korean)

이 설교는Dr. R. L. Hymers, Jr.께서 쓰시고Mr. John Samuel Cagan 이 설교햇습니다. 이설교는 2017년 3월 26일 주님의 날 아침,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written by Dr. R. L. Hymers, Jr.
and preached by Mr. John Samuel Cagan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March 26, 2017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피곤함일러라 ” (마태복음 26:43).


제자들이 유월절 식사를 마친후 예수님께서 주님의 만찬을 제정하셨습니다. 이것은 그들이 식사후 아주 늦은 시간이였습니다. 그리고 예수님께서는 저녁이 되면서 그들을 케드 론 브록 건너편 겟세마네 동산의 어둠 속으로 데리고 가셨습니다. 예수님께서는 8명의 제자들을 거기에 두시고 베드로, 야고보, 요한을 데리고 더 깊은곳으로 가셨습니다. 그는 세 제자들에게 그의 영혼이 “심히 고민하여 죽게 되었으니”라고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6:38). 그는 그들에게 기도하라고 하셨습니다.

그들이 기도룰 하라 하시고 그는 더 깊은곳으로 기도를 하러 가셨습니다. 예수님께서 돌아오셨을때 그들은 잠들어 있었습니다. 그는 그들을 깨우시고, “너희가 나와 함께 한 시 동안도 이렇게 깨어 있을 수 없더냐”라고 하셨습니다 (마태복음 26:40).

두번째 그가 다시 기도를 마치고 오셨습니다. 그가 돌아오셨을때도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피곤함일러라” (마태복음 26:43).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피곤함일러라” (마태복음 26:44).

예수님께서 3번째 오셨을때도 그들은 다시 잠들어 있었습니다. “이에 제자들에게 오사 이르시되 이제는 자고 쉬라 보라.” Joseph Hart는 말했습니다,

앞뒤로 그는 세번이나 달리셨습니다,

사람들에게 도움을 구하기 위해서였습니다.

그러나 그는 아무런 도움도 기도도 받지 못했습니다. “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피곤함일러라.”

목사님께서는 우리교회에서 이런것이 자주 있는일이라고 하십니다. 그들은 사람들이 교회에서 필요합니다. 그러나 그들은 이렇게 “잠들어”있습니다 이것은 목사님들께서 가장 마음아파 하시는 경험입니다.

나는 오늘 아침 여러분들에게 베드로, 야고보, 요한처럼 잠들지 말라고 말합니다. 나는 여러분들에게 3부분에서 “다시 잠들지”말라고 말합니다.

I. 첫번째, 설교시간 찬송가를 부를실대 구원을 받으신 분들인지 아닌지 상관없이 “잠든것 같은” 찬송가를 부르지 마십시요.

선지자 이사야가 말했습니다,

“티끌에 거하는 자들아 너희는 깨어 노래하라” (이사야 26:19).

이것은 진정 구원받은 사람들이 휴거때에 “일어나서 찬송”한다는 의미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예배시간에 여러분들에게 적용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러분들은 교회에 올때 “티끌”에 거하여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러나 하나님께서는 “너희는 깨어 노래하라”하셨습니다.

나는 여러분들이 왜 오늘 아침 이렇게 하지 않는지 이유를 찾을수가 없습니다.. 오늘 밤에도 여러분들이 왜 이렇게 하지 않는지 이유을 알수가 없습니다..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에베소서 5:19).

만약 여러분들이 거듭나지 않았다면 왜 오늘 밤 소리를 크게 내어 노래부르지 않습니까? 찬송가를 생각해 보십시요. 그리고 그것을 여러분들이 가장 크게 불러 보십시요. 만약 이렇게 한다면 여러분에게 은혜로 잠에서 깨어나고 여러분들의 인식이 살아날수도 있습니다. 여러분들은 찬송가를 오랫동안 부르지를 않습니다!

“티끌에 거하는 자들아 너희는 깨어 노래하라” (이사야 26:19).

“시와 찬미와 신령한 노래들로 서로 화답하며” (에베소서 5:14).

그리스도께서는 여러분들이 크게 찬송가를 부를때 이것을 새롭게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네게 비취시리라” (에베소서 5:14).

만약 여러분들이 아직 구원받지 못했다면 이렇게 찬송가를 부르십시요,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네게 비취시리라 하셨느니라” (에베소서 5:14).

존 웨슬리는 초기 감리교인들에게 이렇게 하도록 가르쳤습니다. 그들은 그가 말한대로 했고 하나님의 힘이 역사하는것을 찬송을 통해서 경험했습니다 –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찬송가를 부르면서 인식이 깨어났습니다!

그리고 만약 여러분들이 기독교 인이라면 나는 여러분들이 하나님께 찬송을 드리길 원합니다. 나는 여러분들이 작은 목소리가 아닌 정말 주님께 큰 목소리로 매번 예배에 찬양을 드리실 원합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븐들의 찬송을 통해서 영광을 받으실것입니다. 여러분들의 찬송을 통해서 옆에 아직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이 함께 참가할수 있도록 합니다! 그들과 함께 찬송가를 부릅시다! 생각해 보십시요! 만약 그들이 여러분들이 주님께 크게 찬송하는것을 배우지 못한다면 누구에게 배우겠습니까? 그들은 여러분들을 보면서 배워야 합니다. 오늘 실패하지 마십시요! 여러분들은 마음을 다하여 하나님을 찬양하십시요, 여러분들의 영혼을 다 받쳐서 찬양하십시요, 이것은 여러분들을 더욱 강하게 할것입니다! Mr. Griffith와 함께 찬송가를 부릅니다! 이것은 찬송가 7번입니다.

주를 찬양하며, 나의 영혼이여,
이것이 나의 모든것입니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합니다.
주를 찬양하며, 나의 영혼이여,
이것이 나의 모든것입니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찬양합니다.
그는 위대한 일을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그는 위대한 일을 하셨습니다, 할렐루야!
그는 위대한 일을 하셨습니다,
   그의 거룩한 이름을 찬송합니다! (두번 부르십시요)

II. 두번째, 여러분이 거듭났다면 “다시 잠들지 않도록” 기도를 하면서 아직 구원받지 못한사람들을 생각해야 합니다.

베드로, 야고보, 또는 요한처럼 되지 마십시요. 그들은 예수님께서 기도가 필요한 시간에 잠들었습니다. 여러분들은 아직 구원받지 못한 자녀들을 위해서 교회에 나오지만 아직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합니다.

그들의 이름을 적어서 매일같이 기도 하십시요. 성령님께서 오실때 까지 기도하십시요. 그들의 마음이 열리고 그들의 죄가 들어나게 해달라고 기도하십시요! 선지자 야고보가 한말을 기억하십시요,

“이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 (야고보서 5:16).

일어나서 여러분들의 기도를 “끊임없이” 하십시요. 교회에 나오지만 아직 구원받지 못한 사람들을 위해서 하십시요! 포기하지 말고 끝까지 그들이 그리스도를 믿을때 까지 하십시요!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피곤함일러라.”

오, 이것이 더이상 여러분들의 진정한 상태가 아니였으면 합니다! 여러분들은 여러분들의 자녀의 구원을 위해서 “끊임없이”기도 하고 우리 교회의 젊은 이들을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이러므로 너희 죄를 서로 고하며 병 낫기를 위하여 서로 기도하라 의인의 간구는 역사하는 힘이 많으니라 ” (야고보서 5:16).

III. 세번째, 여러분들은 여러분들 자신의 구원을 위해서 “다시 잠들면” 안됩니다.

여러분들 중 어떤 사람들은 거듭나지 않았습니다. 여러분들은 잠을 자고 있습니다. 교회에 다시 나오지만 계속 잠을 자고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네게 비취시리라 하셨느니라 ” (에베소서 5:14).

그러나 여러분들중 어떤 사람들은 깨어나기 위해서 아무런 노력도 안합니다. 여러분들은 정말 영적이지 못합니다! 사실입니다, 하나님께서는 여러분들의 영혼을 깨워주셔야 합니다. 나는 이것을 거부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에베소서 5:14에서는 여러분들에게 이렇게 하는 것이 깨어나는 것이라고 보여줍니다.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네게 비취시리라 하셨느니라 t” (에베소서 5:14).

여러분들이 깨어날수 있는 가능성이 없다면 왜 성경에서 이렇게 말씀하실까요?

예수님께서 나인성으로 들어 오셨을때 그는많은사람들에게 젊은 사람의 죽은 시체를 보여주었습니다. 예수님께서는 그 관에 가서 그 사람을 만졌습니다.

“가까이 오사 그 관에 손을 대시니 멘 자들이 서는지라 예수께서 가라사대 청년아 내가 네게 말하노니 일어나라 하시매 죽었던 자가 일어앉고 말도 하거늘 예수께서 그를 어미에게 주신대 ” (누가복음 7:14-15).

이 청년은 죽었습니다. 여러분들이 죄에서 죽은것 처럼 그렇습니다. 그러나 예수님께서 그에게 “일어나라”고 하셨습니다. “죽었던 자가 일어않고 말도 하거늘 예수께서 그를 어미에게 주신대” (누가복음 7:15). 예수님께서 여러분을 부를때 여러분들은 죄에 잠을 자고 있어도 여러분들은 죽음의 잠에서 깨어날수 있습니다.

예수님께서 여러분들에게 하는 말을 들었습니까? 그는 여러분들에게 죽음에게 “일어나라”고 하셨습니까? 만약 여러분들이 그의 부르심을 들었다면 “일어나” 여러분들은 그렇게 하실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네게 비취시리라 하셨느니라 ” (에베소서 5:14).

여기에는 아주 간단한 응용이 있습니다. 만약 여러분들이 거듭나지 않는다면 “일어나”라는 것은 여러분들에게 매번 말할때 오실수 있습니다! 일어나 설교를 듣고 깊은 관심을 기우리십시요. 일어나서 깨어서 아주 진지하게 설교를 들어십시요. 일어나서 설교원고를 집에 가지고 가서 다시 읽고 하나님의 빛으로 예수님을 찾을수 있는 마음을 가져보십시요. 일어나서 여러분들의 죄를 깊이 생각해 보십시요. 다른 사람들은 놀고 얘기 하지만 여러분들은 하나님께서 주신 성령으로 마음의 움직임을 경험하고 예수님께로 와서 구원받고 죄 사함을 받으십시요.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피곤함일러라.”

이것이 더이상 여러분들의 이야기가 아니길 바랍니다!

지금 나는 여러분들에게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으라고 말합니다. “그러므로 이르시기를 잠자는 자여 깨어서 죽은 자들 가운데서 일어나라 그리스도께서 네게 비취시리라 하셨느니라” (에베소서 5:14). 일어나십시요! 예수님께 믿음으로 오십시요! 빨리 하십시요! 여러분들을 예수님께 맞기십시요. 그는 여러분들을 구해 주실것입니다. 그는 여러분들을 지금 구원해 주실것입니다! Dr. Cagan 와서 설교를 끝내어 주십시요.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께서 알고 싶어 하십니다. 여러분이 Dr. Hymers에게 이멜을 쓸때 어느 나라에서 쓰는지 알려주십시요.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줄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말씀해 주십시요–mailto:rlhymersjr@sbcglobal.net (이곳을 클릭하십시요). 이멜을 쓰실때 어느 나라에서 이멜을 보내시는지 꼭 알려 주십시요. 여러분들은 Dr. Hymers에게 영어 외에 어떤 언어로도 쓰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어가 가능하시면 영어로 써주십시요. 만약 우편물로Dr. Hymers에게 보내고 싶다면 그의 주소는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 입니다. 여러분들은 또한 그에게(818)352-0452로 전화하실수 있습니다.

(설교 끝)
당신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당신은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www.sermonsfortheworld.com 볼수 있습니다.
“한국어 설교 ”에 클릭 하십시요.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Mr. Noah Song설교전 읽은 성경말씀: 마태복음 26:36-43.
Mr. Benjamin Kincaid Griffith설교전 부른 찬송가:
“Praise the Lord, O My Soul” (from Psalm 103:1).


설교요약

다시 잠들지 마십시요!

DON’T GO TO SLEEP AGAIN!

이 설교는Dr. R. L. Hymers, Jr.께서 쓰시고Mr. John Samuel Cagan 이 설교햇습니다.

A sermon written by Dr. R. L. Hymers, Jr.
and preached by Mr. John Samuel Cagan

“다시 오사 보신즉 저희가 자니 이는 저희 눈이 피곤함일러라 ” (마태복음 26:43).

(마태복음 26:38, 40, 43, 44)

I.   첫번째, 설교시간 찬송가를 부를실대 구원을 받으신 분들인지
아닌지 상관없이 “잠든것 같은” 찬송가를 부르지 마십시요.,
이사야 26:19; 에베소서 5:19, 14.

II.  두번째, 여러분이 거듭났다면 “다시 잠들지 않도록” 기도를
하면서 아직 구원받지 못한사람들을 생각해야 합니다.,
야고보서 5:16.

III. 세번째, 여러분들은 여러분들 자신의 구원을 위해서 “다시
잠들면” 안됩니다., 에베소서 5:14; 누가복음 7:14-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