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시대의 표적들

SIGNS OF THE TIMES
(Korea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5년12월27일 주일 아침 시간에 로스 앤젤레스 태버네클 침례교회에서 담임 목사 하이머 박사님이 전하신 은혜로운 설교 말씀입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Morning, December 27, 2015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은 날이 궂겠다 하나니 너희가 천기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태복음 16:3).


바리새인들과 사두개인들은 그리스도의 시기에 두 주요 종교 구릅이었습니다. 그들은 하늘로부터 특별한 표적들을 추구하였습니다. 그들은 벌써 한 싸인을 받았고 예수님이 그들의 메시야라는 다른 것을 것으로 증명되었습니다. 그는 보리떡 다섯개와 물고기 두 마리를 기적적으로 증가시켜서 오천명의 사람들을 먹이셨습니다 (마 14:15-21). 그는 갈릴리 바다 물위를 걸으셨습니다 (마 14:22-33). 그는 엄청난 사람들이 그들 만짐으로서 치료를 받았습니다 (마 15:36). 그는 가나안 여인의 딸을 고쳐주셨습니다 (마 15:21-28). 그는 수많은 맹이들과 귀머거리와 신체 장애자들과 “다른 많은 사람들”을 고쳐 주셨습니다 (마 15:29-31). 그는 두번째 기적인 일곱 떡덩이와 “몇 마리의 물고기들”을 증가시켜서 사천명의 사람들을 먹이셨습니다 (마 15:32-39).

기적 다음에 기적 또 기덕 다음에 기적이 그들에게 주어졌습니다 – 예수님이 그들의 메시야임이 주어졌습니다. 그러나 지금 그들은 아직도 또 다른 기적을 구하고 있습니다. 매튜 헨리, 영국의 위대한 주석가는 말하기를 그들은 “하늘로부터 한 싸인”을 구하였는데 그들은 그분을 믿기를 원치 않았기 때문이다고 하였습니다. 그들은 “하늘로부터 싸인”을 구하였는데 왜냐하면 그들이 그것을 “공중 권세 잡은 사탄”에게 돌리기 위한 것이었다. 그들은 그리스도가 사탄을 위하여 일하는 것을 증명하기 위함이요, 하나님을 위한 것이 아니었습니다 (매튜 헨리 전 성경 주석, 핸드릭 출판사, 1991 재판, 제 5권, 182면).

그리고 그리스도는 그들에게 말씀하시기를,

“악하고 음란한 세대가 표적을 구하나 요나의 표적밖에는 보여 줄 표적이 없느니라…” (마태복음 16:4).

선지자 요나의 싸인은 죽음으로부터 그리스도의 부활이었습니다.

“요나가 밤낮 사흘을 큰 물고기 뱃속에 있었던 것같이 인자도 밤낮 사흘을 땅 속에 있으리라” (마태복음 12:40).

요나는 바다의 물고기의 배로부터 부활하였고, 그처럼 그리스도는 무덤으로부터 육체적으로 살아나실 것입니다 (참조. 제이. 버논 맥기 박사., 성경을 통하여. 토마스 넬슨 출판사, 1983, 4권, 69면; 마태 12:40 주석). 그리스도의 죽으신 몸의 부활은 이때에 그가 그들에게 제공하신 오직 그 싸인이다.

지금 우리는 본문 자체의 말씀으로 돌아옵니다,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은 날이 궂겠다 하나니 너희가 천기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태복음 16:3).

그들은 하늘을 봄으로서 다음 날의 일기가 어떨지 말을 할 수가 있었습니다. 그러나 마태복음 16:3의 서술 이전에 그리스도가 그들 사이에 바르게 실해하셨던 열려있는 기적과 표적들을 이해하는 것에 대한 또한 영적인 맹인이었습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날의 방법입니다. 우리가 알고 있는 대로 우리 주위에 있는 모든 표적들은 세상이 끝이 매우 가까이에 우리가 살고 있는 사실을 지적하고 있습니다. 그리스도의 재림과 세상의 끝은 바로 주위의 구석에 있습니다. 종말이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상하게도, 오늘날 이것에 대한 설교는 거의 없습니다 – 거의 없습니다! 이것은 수년전에는 아주 인기가 많은 주제였습니다. 빌리 그레이엄은 그의 설교를 마칠때마다 이러한 표적들을 말하면서 끝냈습니다.

그러나 오늘날 거의 모든 설교자들은 이렇게 하지 않습니다. 나는 그들에게 예수님께서 물어보신것처럼 똑같이 물어보고 싶습니다,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태복음 16:3).

왜 여러분은 시대의 표적을 인식하거나 또는 구별하거나, 또는 보지 못합니까? 바로 그것이 여러분으로부터 보는 것이 닫혀있는 것은 세상의 종말이 아주 가까워졌다는 것입니까? 모든 표적의 요점들은 시간이 지나갔다는 사실입니다. 끝은 모든 인류 가까이에 있습니다.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태복음 16:3).

I. 종말이 가까와졌다는 처음 표적은 무신론이 일어나고 오늘날 서구 세계와 다른 지역에서도 그리스도로부터 돌아서는 것입니다.

유 에스 에이 투데이는 “조사: 더 많은 미국인들이 종교로부터 떠나간다” (유 엔스 에이 투데이, 2007년 3월 7일, pp. 1A, 1D, 7D). 여기 미국 사람들이 서구 부분에서 심각하게 기독교를 포기하는 것이 있습니다. 영국과 다른 유럽의 나라들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기 일곱개의 가장 높은 주들의 퍼센트로서 그들은 “종교가 없다”고 말하고 있습니다”:

와싱톤        25%
벌몬            22%
콜로라도     21%
오렌곤         21%
네바다         20%
와이오밍     20%
캘리포니아 19%

이것이 보여 주는 것은 옛날 히피들이 무엇인가 보여 줍니다 – 형식을 위한 진리 – 성경이 가르치는 교회에 모이는 것 대신에 그들 자신들을 섬기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10:25에서). 그들은 “창조물을 창조주보다 더” 예배드리고 그리고 섬기는 것입니다 (롬 1:25). 그들 자신을 [히피 세대에서 가장 지혜로운 것으로 선언합니다]…어리석은 자들이 됩니다” (롬 1:22).

그리스도는 우리에게 말씀하시기를 종말을 가까이 당기는 것처럼 진정한 크리스천 사랑은 서구 세계에서 사라졌다:

“불법이 성하므로 많은 사람의 사랑이 식어지리라” (마태복음 24:12).

그 옛날 히피 세대는 51-71세 사이입니다. 이 옛날 히피들은 여러분 젊은 사람들에게 거짓말을 하였습니다. 그들은 여러분에게 너희는 가서 자연을 보고 너희는 교회에 가지 말아라 하였습니다. 이 마약 두뇌의 옛날 히피들은 여러분에게 거짓말을 한 것입니다! 그것은 거짓말입니다! 그것은 거짓말입니다! 그것은 거짓말입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여러분의 어머니를 위해 교회를 갖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버지이신 하나님을 가질 수 없습니다!” 그들에게 말하세요 싸이프리언은 그것을 말하였습니다 (주후 200-258). 그들에게 말하세요 저는 싸이프리언을 동의 합니다! 위대한 개혁자인 존 칼빈도 그렇게 말했습니다! 만약에 여러분이 지역 교회를 여러분의 어머니처럼 갖지 않는다면, 여러분은 여러분의 아버지인 하나님을 가질 수 없습니다!

싸이프리언은 생애에서 늦게 회심하였습니다. 그는 카르타고 도시의 아프리카에서 가장 큰 교회의 목사로 선출되었습니다. 그는 로마의 감독과 충돌하였고 모든 지도하는 목사들의 동일한 권위를 위해 논쟁하였습니다. 스데반, 로마의 교황은 교회 훈련에서 그의 강력한 관점을 위해 싸이프리안을 파문하겠다고 위협하였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혹독한 로마의 핍박하에 교회들을 떠났습니다. 싸이프리안은 논쟁하기를 그들이 떠난 후에 혹독한 회개를 통과하는 것이 없이는 교회에 다시 들어오는 것이 안된다고 하였습니다. 교황 스데반은 쉬게 그들이 핍박 때문에 떠났던 교회들로 다시 들어오는 것을 위해 논쟁하였습니다. 싸이프리언은 만약에 모두에게라면 그들이 쉽게 다시 들어오지 말아야 한다고 논쟁하였습니다. 로마 교황이 싸이프리언을 출교하겠다고 위협할 때에, 그는 이방인에게 죽임을 당하고 순교를 당함으로 출교되는 것으로부터 용서를 받았습니다. 그는 그의 강력한 위치는 교회 제자로서 기억되는 것입니다. 싸이프리언은 또한 지역 교회로서 가까이 교회를 취급하였고, 그는 “보이는 교회”라고 불렀다. 그는 그들이 보이는 교회를 박해 아래 떠난 사람들은 전적인 시험을 통과하고 그리고 그들의 지역 교회에 다시 들어오기 전에 회개해야 한다고 느꼈습니다. 싸이프리언은 이것에 관해서는 개신교와 같습니다. 만약 로마의 교황 스데반이 그의 말을 들었더라면 오늘날 천주교는 작을지 몰라도 훨씬강할것입니다.

저는 확신하기는 우리들이 침례교단의 설교자들의 새로운 세대인 그들이 교회의 훈련의 문제에서 이 초기 목사로서 엄격한 사람들이 필요한 것입니다. 그리고 저는 말하기를, 싸이프리언과 존 갈빈의 말에서, “그는 그의 어머니로서 교회를 갖지 않은 사람은 그의 아버지로서 하나님을 가질 수 없다는 것입니다” (참조. 제이. 디. 다그라스, 크리스천 역사에서 누가 누구인가, 틴데일 하우스, 1992, 186-187). 누구에게든지 여러분이 원하면 제가 싸이프리언, 믿음의 순교자에게 동의하는 것을 말하세요, 나는 그와 또 존 갈빈, 개혁자와 동의 합니다. 그의 서는 편에 여러분은 여러분의 지역 교회에 믿음으로 반드시 남아 있어야 하는 것입니다. 사람들은 여러분에게 말하기를 여러분은 여러분의 지역 교회를 떠나야 한다는 거짓말쟁이들입니다. 사람들이 여러분에게 말하기를 그들은 주일날 교회에서 출석하지 않고 크리스천이라고 하는 것은 거짓말쟁이들입니다. “기독교”가 지역 교회가 없는 것은 마지막 날들의 표적인 것입니다. 이것은 사탄에게서 오는 거짓입니다!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태복음 16:3).

II. 마지막의 두번째 표적은 마약과 끝없는 텔레비젼과, 비디오 게임의 시간들과 “인터넷의 정보 찾기”또는 음란한 영상을 보면서 가져오는 정신적인 혼돈입니다.

성경은 우리들에게 말하기를 그 사람들은 마지막 날에 그들의 죄악된 상태에서 동물보다 더 낮은 곳으로 내려 가게 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네가 이것을 알라 말세에 고통하는 때가 이르리니 무정하며 원통함을 풀지 아니하며 참소하며 절제하지 못하며 사나우며” (디모데후서 3:1, 3).

그릭 단어 “퍼릴로우스”로 번역된 것은 오직 신약의 다른 곳에서 오직 한번 발견되며, 가달라의 귀신 둘린 남자의 이야기에 있습니다. 우리들은 그가 “굉장히 사나운” 사람이었다는 것을 말해주고 있습니다 (마 8:28). 그릭 단어 “사나운”으로 번역된 것은 디모데 후서 3:1의 “페릴로우스” 단어와 같은 것입니다. 그 단어 “첼로포스”이고 그리고 그것은 “위험한, 광포한, 사나운”것을 의미합니다 (스트롱의). 사람들의 증가하는 숫자는 그들처럼 되고 있는바 – “위험한, 광포한, 사나운 것이다.”오늘날 우리는 이런 사람들을 뉴스를 통해서 매일 보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텍사스의 포트 월쓰에서 그 여인의 뉴스 리포트를 기억합니까? 그녀는 한 간호 보조원이었습니다. 그녀는 “엑스터시”라는 마약을 복용하고 있었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차로 한 남성을 쳤는데 그리고 그녀의 깨어진 윈도우 유리창에 머리가 박힌채로 집으로 운전하였습니다. 그녀는 그녀의 차고 속으로 운전하였고 문을 닫았습니다. 그 남자는 박힌 채로 그녀의 앞유리 창에서 삼일을 있었고, 그는 서서히 피를 흘리므로 죽어 갔습니다. 수차례씩 매일 그녀는 그가 아직 죽었는지 보러 나갔습니다. 그가 마침내 삼일 후에 죽고 나자, 그녀는 그의 몸을 그녀의 차의 트렁크에 집어 넣어 공원에 내어 버렸습니다. 텍사스의 타랜트 카운티 검찰관은 선언하기를, “잔인하다고 말하기가 충분치 않다고 하였습니다. 무정하다? 비인간적이다? 아마 우리는 오직 잔인함을 재정의하는 것입니다” (로스 앤젤레스 매일 뉴스, 2002년 3월 8일, 1면). 그것은 이 여인이 보조 간호원이라는 것을 기억하게 합니다. 그것은 또한 설명되어지고 이 여인은 그녀 자신이 크리스천이라는 것을 고려하게 되는 것입니다. 자 우리들은 차거운 피를 가진 살인자들이라고 그들은 크리스천들이라고 말하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그것을 믿을 수 없습니까! 진정한 크리스천들은 그 여인처럼 행동하지 않습니다!

여러분은 “액스태시”를 복용할 수 없고 또는 어떤 다른 그런 약은 한번 조차도 마귀에 드는 것의 가능성이 없어도 할 수 없는 것입니다. 마귀에 둘린 사람들은 사납고, 위험하고 그리고 절제 할 수 없는 것입니다. 그 거리들은 마귀에 걸린 사람들이 가득합니다. 그들은 모두 텔레비젼과 영화들에 둘려 있습니다. 요즘 영화들은 뱀파이어, 좀비, 살인, 고문, 피와 내장이 터지는 장면들로가득합니다. 이것은 점점 더 악화되어갑니다! 미국사람들은 고대 로마인들처럼 피에 굶주린 사람들이 되어가고 있습니다 – 그들은 기독교 인들을 사자에게 던져서 – 기독교인들이 갈기 갈기 찢어지는것을 보고 그것을 환호했습니다! 오늘날 이런 세대는 악마에 지배를 받습니다. 한 모든 세대가 마귀의 영향을 받습니다. 이 마귀에 걸린 사람들의 많은 수가 여러분이 여러분의 지역 교회를 떠나도록 그들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할 것입니다. 20년 전 많은 사람들은 우리 교회에서 나갔고 그들은 우리를 인터넷에서 공격합니다. 그들은 마치 사탄의 직접적인 영향을 받고 있는사람들 처럼 보입니다. 우리는 그들의 공격을 연방수사국(FBI)에게 고발합니다! 그들은 하나님을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연방 수사국을 막을수 없습니다! 주님을 찬양합니다! 성경은 말하기를,

“또 여러 말로 확증하며 권하여 가로되 너희가 이 패역한 세대에서 구원을 받으라 하니” (사도행전 2:40).

그 정신적인 불안정과 오늘 날 많은 사람들이 마귀에 걸린 사나움은 말세가 가까이 왔다는 표적입니다.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태복음 16:3).

III. 마지막의 세 번째 표적은 전 세계를 통하여 테러리즘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타임 매거진의 근래 이슈는 말하기를:

한 10-킬로톤 [원자핵] 무기가 뉴욕에서 폭팔할까? 그것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가능합니다.

구월 11일 육개월 후에, 미국은 또 다른 공격이 오기전에 깨어진 씨스템을 복구하는데 필사적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우리의 간첩들을 그물로 조이기 시작하고, 타임 조사관은 말하기를, 우리들은 다음 공격을 막을 수 있을까요? (2002년 3월 11일, 24-25면).

타임은 우리들이 우리 자신들을 방어할 수 있는지 확신하지 못하는 것이다. 그 기사는 이 말들로 끝을 맺고 있는데, “지금 우리들은 공격에 직면하고 있습니다. 큰 질문은 우리들은 바로 그 시간에 할 수 있느냐 하는 것입니다”(같은 책., 37면). 타임 매거진은 계속하여 말하기를:

그 다음 위협들은. 권위자들은 말하기를 테러리스트들은 미국을 타격하여 손실 입히는 방법을 찾는 일을 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아직도 모두 되지 않았고 그것은 공격으로부터 그 자신을 보호할 수 있는 것입니다.

빈 라덴은 넓은 지역에 방사선을 퍼뜨려 그로 인해 공포를 일으키는 우라니움 포장 장치에 관심이 있다고 믿는다 (같은 책., 26-27면).

모슬림 극단주의자들은 수소 포탄들을 뉴욕이나 로스 앤젤레스에 터뜨릴까요? 타임 매거진은 그들이 아마도 그럴 것으로 생각합니다. 로이터 통신사, 영국 뉴스 에이전시는 한 무서운 이야기의 제목으로, “도난당한 핵 물질에 세상이 덮여있는 데이타를 보여 줍니다” (2002년 3월 6일, www.reuters.com).

스탠포드 대학의 리우드미라 제이츠에바 박사는 말하기를, “그것은 진정으로 깜짝 놀랍게 하는 것입니다.” 국제적인 조사가들은 그들이 말하는 것을 편찬한 것은 세상의 가장 완벽한 잃어버리고, 도적맞고, 그리고 잘못 위치한 원자력 물질에 대한 데이타베이스입니다 – 서술된 무기 단계의 우라니움과 원자력 물질이 세계를 뒤덮은 것은 아무도 이야기할 수 없습니다. 로이터 통신사 뉴스는 말하기를 “그 사실은 끔찍한 것입니다” (같은 책). 현재 이란은 미국과 이스라엘을 공격하기 위해서 핵무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누가 그들을 멈출것입니까? 오바마나 힐러리 클린턴이 아닙니다! 그들은 이란과 이러한 거래를 만들었습니다. 그들은 이러한 핵무기를 만드는것을 허락하였습니다! 하나님 우리를 도와주십시요! 이러한 리더심은 오늘날 우리를 아주 위험한 상황으로 몰고 갑니다!

세상이 수소폭탄의 폭팔이 일어날게 될까요? 성경은 말씀하기를:

“네째가 그 대접을 해에 쏟으매 해가 권세를 받아 불로 사람들을 태우니 사람들이 크게 태움에 태워진지라…” (요한계시록 16:8-9).

만약에 하나님이 이란을 풀어 놓으시면 곧 폭팔하게 될까요? 만약에 로스 앤젤레스가 무서운 원자핵으로 대파괴가 일어나면 여러분에게는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 여러분은 세상이 불타면 어떻게 하시렵니까? 도시가 원자핵 공격을 받으면 여러분은 어디에 숨으시겠습니까?

그의 더 나은 날들에, 1960년대로 돌아가서 빌리 그래함은 다가오는 불의 심판에 대한 이 진정한 서술을 하였습니다:

선지자들이 세상 심판에 대한 불을 말할 때에 또는 베드로가 말세에 불을 언급한 것은 그것은 같지 않으며 그는 화학 연소의 불을 지적하였습니다. 그것은 분열에 의한 불일 수 있습니다, 원자의 분열로 인해 원자의 능력이 풀어지는 것입니다…확실하게 그것은 악한 세상위에 임하는 심판의 불일 것입니다 (빌리 그래함, 세상이 불타서, 더블데이, 1965, 246-247).

불에 의한 하나님의 심판의 격노가 로스 앤젤레스에 떨어질 때에 어떻게 당신을 도망가시겠습니까? 모슬렘의 극단주의자들이 “더러운” 핵폭탄을 우리 도시에 터뜨릴 때에 그리고 그들이 문자적인 지옥의 구덩이를 만들 때에 어디로 여러분을 숨으시겠습니까?

하나님이 마지막 날에 지구에 보내실 불 심판은 회심하지 않은 사람은 준비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오직 준비하는 방법은 성경을 믿는 교회로 들어와야 하는 것이 이처럼 모든 예배에 출석하는 것입니다. 마치 여러분의 생명이 거기에 걸려 있는 것처럼 설교를 듣는 것입니다. 그리고 나서 분명하게 하세요, 절대적으로 확실하게 만드세요, 여러분은 회심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오직 또 다른 잃어버린 교회 멤버가 되지 않는 것입니다.

그것이 왜 여러분이 직접 그리고 즉시로 예수 그리스도께로, 죄악된 사람과 거룩한 하나님 사이에 중매자에게 나오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압니다, 그리스도가 여러분의 죄악을 십자가에서 갚으시고 무서운 죽음을 죽으셨습니다. 그는 그의 보혈을 십자가에서 흘리시고 그래서 여러분의 죄들이 씻김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나서 그리스도는 죽음으로부터 육체적으로 일어나셔서 하늘에 올라 가셨으며 그는 지금 하나님의 우편에 앉아 계시는 것입니다. 여러분은 스스로 구원 받기 위하여 그리스도께 반드시 나와야 합니다. 그리고 나서 이 신약 성경 침례 교회의 전체 교제속으로 들어 오시고 그리고 멤버로 침례를 받는 것입니다. 오직 여러분이 회심할 때에 여러분이 이 악한 도시가 불타는 심판의 불에서 여러분은 안전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리스도를 믿으십시요. 지금 믿으십시요 – 아직 시간이 있습니다! 아멘.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께서 알고 싶어 하십니다. 여러분이 Dr. Hymers에게 이멜을 쓸때 어느 나라에서 쓰는지 알려주십시요.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줄수가 없습니다. 만약 이 설교가 여러분에게 은혜가 되었다면 Dr. Hymers에게 이메일을 보내서 말씀해 주십시요– rlhymersjr@sbcglobal.net (이곳을 클릭하십시요). 이멜을 쓰실때 어느 나라에서 이멜을 보내시는지 꼭 알려 주십시요. 여러분들은 Dr. Hymers에게 영어 외에 어떤 언어로도 쓰실수 있습니다. 그러나 영어가 가능하시면 영어로 써주십시요. 만약 우편물로Dr. Hymers에게 보내고 싶다면 그의 주소는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 입니다. 여러분들은 또한 그에게(818)352-0452로 전화하실수 있습니다.

(설교 끝)
당신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에서 읽으실수 있습니다.
www.rlhsermons.com 또는www.realconversion.com 볼수 있습니다.
“ 한국어 설교”에 클릭 하십시요.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Mr. Abel Prudhomme의 설교전 읽으신 성경: 마태복음 16:1-4.
Mr. Benjamin Kincaid Griffith께서 설교전 독창하신 찬송가:
“In Times Like These” (Ruth Caye Jones, 1902-1972).


설교요약

시대의 표적들

SIGNS OF THE TIMES

by Dr. R. L. Hymers, Jr.

“아침에 하늘이 붉고 흐리면 오늘은 날이 궂겠다 하나니 너희가 천기는 분별할 줄 알면서 시대의 표적은 분별할 수 없느냐?” (마태복음 16:3).

I.   종말이 가까와 졌다는 처음 표적은 무신론이 일어나고 오늘날 서구 세계가 그리스도로부터 돌아서는 것입니다, 히브리서 10:25;
로마서 1:25, 22; 마태복음 24:12.

II.  마지막의 두번째 표적은 마약과 끝없는 텔레비젼과, 비디오 게임의 시간들과 “인터넷의 정보 찾기”그리고 음란한 영상을 보면서 가져오는 정신적인 혼돈입니다, 디모데후서 3:1, 3; 마태복음 8:28;
사도행전 2:40.

III. 마지막의 세 번째 표적은 전 세계를 통하여 테러리즘이 일어나는 것입니다, 요한계시록 16: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