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성령을 거역하는 자

BLASPHEMY AGAINST THE HOLY SPIRIT
(Korea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5년 1월 18일 , 주님의 날 저녁,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Evening, January 18, 2015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마태복음 12:31-32).


나는 오늘 아침 “왜 미국은 성경의 예언에 없는가”에 대해서 강력하게 설교했습니다. 나의 성경 구절은 아모스 8:2절에, “여호와께서 내게 이르시되 내 백성 이스라엘의 끝이 이르렀은즉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이것이 바로 내가 사용한 성경구절이였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더이상 여러분들에게 은혜를 베풀지 않으시고 이것은 심판만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것은 사람에게도 생길수 있고, 나라에도 생길수 있습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이것이 나라에 생길때, 이것은 상실한 마음을 갖은 나라가 됩니다. 이것이 사람에게 생길때는, 사람은 상실한 마음을 갖게 되고 더이상 하나님의 말씀을 받아 드리지 않고, 결국 성령님께서 더이사 그 사람의 마음을 건드릴수가 없습니다 – 성경에서 그렇게 말씀하십니다, “하나님께서 저희를 그 상실한 마음대로 내어 버려두사 합당치 못한 일을 하게 하셨으니” (로마서 1:28), adŏkīmŏs noǔs (가치없고, 거부당하고, 망가진 마음!). 이것이 바로 용서 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이것이 바로 죽음으로 가는 죄입니다!

나는 다운타운 로스 앤젤레스 시내의Flower거리의 삼위일체 감리 교회의 성소에 서 있었습니다. 이곳은 “싸우는Bob” Shuler가 섬겼던 교회이고, 이곳에서 그는 근면 성실하게 라디오를 통해서 그의 강단에서 수십년동안 그리스도의 복음을 설교 했습니다. 나는 한때 아주 유명했던 교회가 있었던 곳에 서 있었습니다. 지금 그곳은 건물이 무너지고 있습니다. 아무도 그것을 상관하지 않습니다. 눈물도 흘리지 않습니다. Bob Shuler의 아들은 몇분안되는 거리에 살고 있습니다. 이 곳은 그가 어린시절 다녔던 교회입니다. 그러나 그는 그 건물이 무너지는날 거기 없었습니다. 그는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아무도 상관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바로 거기서 얼마 안되는 곳에 550 South Hope Street 에 열린 교회가 있었습니다. 그곳의 원로 목사님은Dr. R. A. Torrey 였습니다. 내가 어렸을때 나는Dr. J. Vernon McGee (1904-1988)인 유명한 목사님이 진행했던 라디오 성경 선생님을 들엇습니다. 이곳은 5천명이 앉을수 있는 자리가 있습니다. 그들은 27백만달러에 그 건물을 팔았습니다. 그들은 그게 아주 많은 돈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나 10년이 지난 지금 그건물은 227백만달러입니다. 그 장로들은 마음이 좁은 사람들이였습니다. 그들의 손을 떨렸습니다. 그들의 얼굴은 공포로 하얗게 되었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여기 더 있으면 손해를 볼것이다”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믿음의 부족함과 공포감으로 그들은 200백만달러를 잃은 것입니다! 다른 교회가 그것을 샀습니다. 그러나 그들의 장로들은 마음이 작고 두려움이 많았습니다. 그래서 그들도 그 건물을 잃어 버리고 – 그들은 27백만불로 가질수 있는 건물이였습니다. 그들은 역시 200백만불을 잃었습니다. 그리고 로스 앤젤레스 시내의 안은 블랙 홀이 되고, 하나님또는 그리스도의 증거를 하는 사람이 없습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그리고 하나님께서는 우리에게Hope거리에 있는 건물을 주셨습니다 – 이것은Bob Shuler의 교회에서 3블럭Dr. McGee의 교회에서 8블럭 떨어진 곳입니다 – 이것은 로스 앤젤레스의 중심에 있습니다. 우리도 부패한 지도자가 있었습니다, 그의 생각이 작고, 그의 마음이 두려운 사람이였습니다. 그들은 교회를 떠났고 300명의 신도들을 데리고 갔습니다. 그러나 마음이 크고 겁이 없는 남자와 여자들이 이 건물을 구하고 유지했슷ㅂ니다. 복음은 지금 이 건물에서 나가고 있습니다 – 이것은 세계로 29가지의 다른 언어들로 번역되어 나가고 있습니다.

그러나 오늘밤 나는 여러분 젊은 사람들에게 말합니다, 여러분들은 크고 영적으로 크게 자라서 우리가 없어도 이 교회를 지켜 나갈수 있습니까? 또는 하나님께서 말씀하시길,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만약 우리 교회도 이런 죄를 범한다면, 하나님께서 말하듯,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가볍게 생각하지 마십시요. 이것이 안 생길거라고 생각하지 마십시요! 요한계시록에 나오는 7개의 교회들은 모두 살아졌습니다. 그리고 아무것도 남기지 않은채 다 없어졌습니다. 우리는 그들의 이름 조차도 그들이 정말 그들이 요한계시록에 존재했는지도 모를정도로 모든것이 사라졌습니다. 지금 여기에 무슨 흔적이나 싸인같은것이 50년 후에 있을것이라고 생각합니까? 또는 하나님께서 오래전에 벌써 말씀하셨습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이것이 바로 왜 여러분들이 아주 진진하게 부흥에 대해서 기도해야 하는 이유입니다! 우리에게는 생존을 위한 부흥입니다, 부흥없이는 우리는 교회나 증인으로 생존할수 없습니다. 왜 다운타운 시내까지 와서 교회를 옵니까? 집 바로 옆에 있는 교회도 갈수 있는데요. 만약 이 교회가 활기를 잃고 (부흥이 없이) 이것은 사람들을 모이게 하는데 특별한 이유가 없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바로 죽게 됩니다.

부흥은 여러분들 젊은이들이 죽음에 이르는 죄를 범하였는지 아닌지에 대해 크게 의존합니다. 이 교회의 미래는 당신의 손에 달려 있습니다! 만약 젊은 여러분들이 용서 받지 못할 죄를 범하게 된다면 이 건물에는 이 곳의 일 또는 세상 모든곳으로 나가는 우리 사역에 아무런 미래가 없세 됩니다! 하나님 우리를 도와주십시요!

나는 지금 용서 받지 못하는 죄를 얼마나 쉽게 범할수 있는지 믿습니다. 여러분들은 모두 교회에 앉아서 기다리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구원받는것에 대해서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냥 앉아서 기다립니다. 그리고 여러분은 곧 용서 받지 못하는 죄를 범하게 되는 것입니다 – 그리고 이것은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빨리 올것입니다! 그리고 여러분이 생각하는것보다 훨씬 빨리 죽음의 사인들이 올것입니다. 흰머리는 몇개 없습니다. 여러분의 머리카락은 쉴것입니다. 여러분은 얼굴에 주름살이 지고. 그들은 바로 죽음의 사인들입니다. 차고 창백한 적들의 죽음이 바로 여러분 옆에 있습니다. 성경에서 말씀하시길, “한번 죽는 것은 사람에게 정하신 것이요 그 후에는 심판이 있으리니” (히브리서 9:27).

아랍세계에서는 바스라의하인 이야기를 합니다. 그는 주인에게 와서, “나는 오늘 바스라에 거리에 죽음을 보았습니다. 죽음은 나를 보았습니다. 주인님, 나에게 가장 빠른 말을 빌려주십시요. 그래서 내가 바그다드로 탈출할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요.” 주인은 그에게 가장 빠른 말을 빌려주었습니다 – 그리고 하인은 바그다드로 빨리 달아났습니다. 다음날 주인은 바스라를 겉다가 죽음을 만났습니다. 그는 다가가서, ‘죽음아, 너는 왜 나의 하인을 이렇게 무섭게 했니?” 죽음이 말하기를, “선생님, 나는 그를 무섭게 할려 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오직 그를 바스라의 길에서 그를 보고 놀랐습니다. 선생님, 실은 내일 바그다드에서 나는 내일 그를 만날 예약이 되어있습니다!” 이것은 죽을 사람에게 약속되어 있던것입니다. 바로 그 시간, 그자리에서 당신은 죽을것입니다. 그리고 바로 그때 하나님께서 당신에게 한말을 기억할것입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여러분들은 용서받지 못하는 죄를 저지른 것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 (마태복음 12:31).

어떠한 죄가 “다시는 용서지 못한”죄입니까? 이것은 바로 성령님으로부터 구원의 은혜를 가지신 예수님을 보고 돌아서는 죄입니다. 남자나 여자나 상관없이 성령님의 증거를 거부하는 자는 용서 받지 못하는 죄를 범하는 것입니다. 용서받지 못하는 죄는 성령님으로 인하여 예수님을 믿는것을 거부하는것입니다. 이것은 바로 히브리서 6장에 나와있습니다. Mr. Prudhomme께서 몇분전 읽은것입니다.

“한번 비췸을 얻고 하늘의 은사를 맛보고 성령에 참예한바 되고 하나님의 선한 말씀과 내세의 능력을 맛보고 타락한 자들은 다시 새롭게 하여 회개케 할 수 없나니 이는 자기가 하나님의 아들을 다시 십자가에 못 박아 현저히 욕을 보임이라” (히브리서 6:4-6).

여러분에게 이런일이 생기면, “한번 비췸을 얻고 하늘의 은사를 맛보고 성령에 참예한바 되고… 다시 [너를] 새롭게 하여 회개케 할수 없나니” (히브리서 6:4, 6). 그렇게 할수 없다니? 이것이 바로하나님께서 하신 말씀입니다, 그렇게 할수 없습니다. 이것은 용서 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내가 다시는 저를 용서치 아니하리니.” 이것은 용서받지 못합니다. 그리고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나” (마태복음 12:32).

용서 받지 못하는 죄를 범하는것은 쉽습니다. 나의 사촌은 차를 몰고 친구들과 함께 운전하여 티후아나까지 창녀를 보러 갔습니다. 그러나 그는 창녀를 보았기때문에 지옥에 간것이 아닙니다. 그는 맥주를 하루에 6병이나 마셨습니다. 그러나 그는 이것때문에 지옥에 간것이 아닙니다. 그는 내가 교회에서 말하지 못할 행동들을 해서 지옥에 간것이 아닙니다. 아니요, 그는 용서받지 못하는 죄를 범해서 지옥에 간것입니다. 이것이 예수님께서 하신 말씁입니다, “그러므로 내가 너희에게 이르노니 사람의 모든 죄와 훼방은 사하심을 얻되 성령을 훼방하는 것은 사하심을 얻지 못하겠고” (마태복음 12:31).

나의 사촌이 그의 아들이 태어났을때 무릎을 꿇고 기도했다고 나한테 말했습니다. 네, 그는 그 자신을 침례교인이라고 했습니다. 그는 교회를 가지 않았습니다. 그가 기도했다고말했을때 나는 그에게 예수님을 믿고 구원받으라고 했습니다. 나는 그가 한말이 전혀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그는, “사람들에게는 그들만의 믿음이 있다. 로버트. 그들만의 믿음.” 그는, “이것은 너에게 좋지만 나에게는 않좋다고”말하는 의미였습니다. 나는 그의 말을 듣고 몇번이나 그리스도에 대해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그당신 그는 용서 받지 못하는 죄를 범한것입니다.

그리고 그는 갑자기 집에서 40대에 죽었습니다. 그들은 나에게 그의 장례식을 수행해 달라고 했습니다. 그는 흰 머리도 없었습니다. 그의 얼굴에는 주름도 없었습니다. 그는 아주 젊은 나이에 지옥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그는 용서받지 못하는 죄를 범했기 때문에 지옥으로 갔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하셨습니다,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마태복음 12:32).

장례식에는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 모두 그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나의 친구였습니다. 그는 서부영화를 좋아했습니다. 그는 매일 밤 텔레비젼에서 서부영화를 보았습니다. 그는 오래된 서부영화에서 나오는 총싸움에 대해서 말해줄수 있습니다. 그는Wild Bill Hickock, Billy the Kid, Doc Holliday, John Wesley Hardin에 대해서 다 말해줄수 있습니다 – 그리고 이들은 모두 오래된 서부에 유명한 총싸움을 하던 사람들입니다. 나의 아들들이 태어났을때 나는 그들에게 그를 보라고 했습니다. 그는 그들의 이름을 물어봤습니다. 나는 “한명은John Wesley Hymers이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밖으로 나가서 친구들에게 전화했습니다. 그는 친구들에게 “하나님께 고백하고 말하는데Robert가 그의 아들 한명의 이름을 총싸움하는 사람으로 지었다 - John Wesley Hardin!” 그는 유명한 설교자인John Wesley를 몰랐던 것입니다. 나를 포함한 모든 사람들은 나의 사촌을 좋아했습니다. 그는 착한사람이였으나 지옥으로 갔습니다. 그의 장례식에서 내가 진행할때 나는 그의 가족이나 친구들에게 아무런 희망을 줄수가 없었습니다! 한마디의 희망도 줄수가 없었습니다! 그는 희망이 없는 곳으로 갔기 때문입니다. Dante Alighieri (1265-1321)의 유명한 책The Inferno에서 그는 지옥으로 가는 문 위에 써진 사인이 있는데, 그것은 “여기 들어가는 모든사람들은 희망을 버리라.” 나의 사촌은 용서받지 못하는 죄를 지었고 성령님께서 그에게 예수님을 믿으라고 할때 그는 “싫어요”라고 했습니다. 그리고 하나님께서 말씀하십니다, “또 누구든지 말로 인자를 거역하면 사하심을 얻되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마태복음 12:32).

지옥에는 “두번째 기회”는 없습니다. 전도서 11장 3절에 보면, “나무가 남으로나 북으로나 쓰러지면 그 쓰러진 곳에 그냥 있으리라.” 사람의 마음은 한쪽으로 움직이면 생각이나 습관이 바뀌기 힘듭니다. 사람이 그러하면 시간이 지날수록 변하지 않습니다. 시간이 점점 지나면서 그의 생각은 점점 굳어집니다. 이것은 아주 딱딱하게 됩니다. 마침 그래서 이것은 아주 단단한 시멘트처럼됩니다.

나는Dr. W. A. Criswell을 좋아합니다. 그는 달라스 제일 침례교회의 목사님으로 50년 넘게 사역하셨습니다. 나는 그가 50대였을때 그의 설교를 들었습니다. 나는 그가 나이가 들어서 흰머리가 났을때 충격을 받으면서 들었습니다. 그는 나의 이상형의 설교자 입니다. 나는Dr. Criswell의 이야기를 해주겠습니다.

그가 젊은 목사였을때 뇌졸증으로 마비가 된 한 교회의 장로님께서 그에게 물어본것에 대답했습니다. Dr. Criswell이 말하기를,

내가 그의 집에 갔을때 그의 부인이 “그는 침실에 있습니다”라고 했습니다. 나는 일어나서 침대에 있는 그를 보았습니다. 나는 “내가 새로운 목사입니다… 나는 당신을 방문왔습니다”라고 했습니다. 그는 “Gol dang!”이라고 했습니다 (영어로 하나님을 비약하는 속어 문구) 나는 “오늘 밖에 날씨가 좋습니다. 당신도 같이 갈수 있으면 좋을텐데요.” 그는 “Gol dang!”이라고 했습니다. 내가 말이 끝났을때도 그는 “Gol dang”이라고 했습니다. 나는 너무 황당해서 무슨말을 해야 할지 몰랐습니다. 나는 그에게 내가 기도를 해도 되냐고 했습니다. 그는 내가 갈것으로 생각하고 계속해서“Gol dang! gol dang! gol dang! gol dang! gol dang! gol dang!”이라고 했습니다. 그의 부인은 나에게 “목사님 그는 기도해주시길 원합니다.” 나는 기쁘게 하겠다고 했습니다. 나는 침대 옆에 무릎을 꿇고 기도 하기 시작했습니다, “오 하늘에 계신 하나님 이 아프신 분을 치료하여 주십시요.” 그는 큰소리로 “Gol dang!” 이라고 했습니다. 내가 기도를 할때마다 그는”Gol dang!” 이라고 대답했습니다. 나는 기도를 마치고 “아멘”이라고 했습니다. 그는 “Gol dang!” 이라고 했습니다. 내가 문에 가서 “안녕히 계십시요”라고 했을때 – 그는 “Gol dang!” 이라고 답했습니다!
     내가 다시 도시로 왔을때 나는 우리 교회 장로님에게 그를 방문한 이야기를 했습니다. 그는 나에게 “오 내가 말을 안했는데. 그는 뇌졸증 전 속어를 많이 사용했습니다. 그는 그의 일생동안 그 속어를 반복했습니다. 그리고 그가 뇌졸증이 왔을때 그는 그 문구밖에 생각하지 못했습니다.” 나는 “나에게 말하지 않아도 됩니다. 나는 그것이 바로‘gol dang!’이란것을 알고있습니다” 내가 알고 있는 진정한 삶의 특징중 하나는 이것입니다: 당신이 하는일과 당신이 말하는것이 결국 당신을 만듭니다. 이것은 당신의 성격과 당신의 영혼에 결정화 됩니다(“What a Saviour” by W. A. Criswell, Ph.D., Broadman Press, 1978, pages 41, 42).

내가 나의 사촌에게 예수님을 믿으라고 했을때, “그는 각자에가 각자의 믿음”이라고 했습니다. 나는 그에게 수차례 물어봤습니다. 그는 “각자에게 각자의 믿음”이라고 했습니다. 그의 변명이였습니다. 그는 예수님을 믿는것에 대한 잘못된것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단지 그는 이것이 그를 위한것이 아니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그는 매번 “아니다”라고 대답했습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믿겠습니까?”라고 물어볼수 있습니다. 그는 “아니요”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예수님께로 오겠습니까?”라고 물어볼수 있습니다. 그는 “아니요”라고 합니다. 마침내 “아니요”라는 말은 그의 캐릭터의 결정화가 되는것입니다. 그의 마음은 확고하게 거부하는 것으로 됩니다 –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아니요! 그의 인생은 그렇게 됩니다. 그래서 “아니요”라는 말은 그의 마음과 심장과 삶을 대표하는 문어가 되는것입니다. 이것은 아주 큰 “아니요”입니다. 그는 용서받지 못하는 죄를 지었습니다. 그리고 그는 예수님은 “안믿는다”는 말을 멈출수 없습니다. “나무가 남으로나 북으로나 쓰러지면 그 쓰러진 곳에 그냥 있으리라” “다시는 용서치 아니하리니.”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이것이 바로 용서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이것이 바로 용서 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우리의 영혼이 계속 굳어지면 우리는 구원을 받을 시간이 와도 그렇게 결정할수 없습니다. 그러나 그 날이 지나면 우리의 의도와 영혼과 마음은 시멘트 처럼 굳어집니다. 그리고 그것은 사람에 의해서나 하나님에 의해서나 바뀔수 없습니다. 마음과 삶이 영원토록 굳어진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용서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이것이 바로 용서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이것은 사람들이 구원에 대한 증거를 어떤 느낌이나 내적 증거를 찾습니다. 여러분은 예수님을 보라고 설명해도 사람들은 느낌을 봅니다. 그리고 계속 이어집니다 – 이것은 얼마나 말해도 상관없습니다. 매번 그는 느낌과 증거를 찾습니다. 그리고 이것은 그들의 본질과 성격의 일부가 됩니다. 여러분들은 예수님을 믿으라고 말해도 – 그는 느낌을 찾아봅니다. 여러분은 사람들에게 예수님을 믿으라고 계속 계속 말할수 있습니다 – 그리고 그들은 이것이 습관이 되어 그들은 바꿀수가 없습니다! 이것은 그들의 본질이 됩니다. 그들은 더이상 예수님을 믿을수 없습니다.

나는 1940년도 말에 우리가 레코드와 레코드 판 몇장 있던것을 기억합니다. 그 중 하나는Woody Woodpecker의 노래 였는데,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이것은Woody Woodpecker의 노래입니다” 라고 합니다. 그러나 우리는 이것을 너무나도 많이 들어서 레코드가 망가진 것입니다. 레코드 판이 그쪽으로 갈때면 이것은 계속 –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이것은 당신을 아주 괴롭힐것입니다! 이것이 바로 내가 여러분들 상담실에서 듣는것입니다. 나는 “예수님을 믿겠습니까?” 물어봅니다. 여러분은, “네”라고 대답합니다. 나는 “지금 무릎을 꿇고 예수님을 믿으십시요”라고 말합니다. 나는 기다립니다. 조금있다가 의자에 다시 앉으라고 합니다. 나는 “예수님을 믿었습니까?” 하고 물어봅니다. 여러분은 “아니요”라고 대답합니다. 이것은 계속 이렇게 반복됩니다. 이것은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하! 여러분들의 마음은 레코드 판처럼 됩니다. 친구 여러분들, 여러분은 용서 받지 못하는 죄를 범하는 위기에 있습니다. 하나님께서 말씀하실겁니다, “다시는 용서치 아니하리니.” “누구든지 말로 성령을 거역하면 이 세상과 오는 세상에도 사하심을 얻지 못하리라.” 이것이 바로 용서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이것이 바로 용서받지 못하는 죄입니다!

예수님을 “믿지” 않는 사람에게 무엇이 더 필요합니까? 그는 설교를 더 들어야 합니까? 아닙니다. 그는 다른 이유가 있습니까? 아닙니다. 그는 무엇이 필요합니까? 그는 한가지가 필요합니다 – 우리의 구세주를 믿는것입니다 – 구세주를 믿는것입니다! 예수님께서, “내게 오는 자는 내가 결코 내어 쫓지 아니하리라” (요한복음 6:37). 아멘. 그에게 오십시요. 그를 믿으십시요. 예수님께 맏기십시요. 그는 여러분을 쫓지 아니하실것입니다! 그는 여러분을 위해서 모든것을 하실것입니다. 그가 여러분의 죄를 깨끗히 하실것입니다. 여러분은 특별한 “감정”을 느끼지 않을것입니다. 그럴필요가 없습니다. 이것은 예수님께서 여러분을 위해서하시는 것입니다. 에수님을 믿고 그의 십자가에서 흘리신 보혈로 죄사함을 받으십시요! Dr. Chan 우리를 위해서 기도해 주십시요.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Sermon Manuscripts” 에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Dr. Hymers 에게 rlhymersjr@sbcglobal.net (Click Here)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혹은 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으로 우편을
보내주세요. 혹은 (818)352-0452으로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Mr. Abel Prudhomme 께서 설교전에 낭독하신 성경구절: 히브리서 6:4-6.
Mr. Benjamin Kincaid Griffith 께서 설교전에 부르신 찬송가:
“If You Linger Too Long” (by Dr. John R. Rice, 1895-198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