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int Sermon

이 웹사이트의 목적은 세계 각국의 선교사들과 목회자들, 특히 성경학교나 신학교가 많지 않은 개발도상국에 무료로 설교원고와 영상을 제공함에 있습니다.

이 설교 원고는www.sermonsfortheworld.com을 통해서 매년 221개 이상의 국가들과 약 1,500,000대의 컴퓨터로 수 많은 사람들에게 전달되고 있습니다. YouTube에서도 수백명의 사람들이 영상을 시청하고 있으나 그들은 곧 YouTube를 통해 우리 교회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YouTube를 통해서 사람들이 우리 웹사이트로 오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46개의 언어로 매달 120,000대의 컴퓨터를 통해 번역되고 있습니다. 설교 원고는 저작권이 없으므로 별도의 허락없이 설교자들은 원고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무슬림과 힌두교 국가들을 포함한 전세계에 복음을 전파하는 일에 매달 기부금을 통해 함께 동참하시길 원하시면 이 곳을 클릭하시길 바랍니다.

Dr. Hymers 에게 이메일을 쓰실 때에는 어느 나라에 사는지 반드시 알려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답장을 해드릴 수가 없습니다. Dr. Hymers의 이메일 주소는rlhymersjr@sbcglobal.net 입니다.




천국의 일별

A GLIMPSE OF HEAVEN
(Korean)

by Dr. R. L. Hymers, Jr.

이 설교는 2014년도 2월 23일 주님의 날, 주일 저녁, 로스엔젤레스
테버네클 침례교회에서 선포되었습니다
A sermon preached at the Baptist Tabernacle of Los Angeles
Lord’s Day Evening, February 23, 2014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요한계시록 5:9).


나의 영혼! 나는 어린시절 애리조나에 가는것을 아주 좋아했습니다! 나의 어머니께서는 오래된 포드 자동차를 가지고 계셨습니다. 그녀는 짊을 차에 넣고 나와 나의 친구인 척과 함께 운전해서 갔습니다. 우리는 레드랜드에 멈춰서 펩시 콜라를 마셨습니다. 1940년대에는 그것이 제일 좋았습니다. 그들은 50년대에 맛을 바꿨습니다. 그러나 그때 펩시는 이 세상에서 제일 좋았습니다, 그리고 우리는 로스앤젤레스를 떠났습니다! 우리는 오후에 출발하고 – 레드랜드를 떠날때면 해가 지고, 우리는 노래를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60년 전을 기억해보면, 우리는 피닉스에 도착할때까지 노래했습니다! 차에는 에어콘이 없었기 때문에 어머니는 밤에 운전을 하셨습니다. 나는 이렇게 애리조나로 가는 여행을 좋아했습니다! 내가 기억하고 있는 어린시절은 황폐하고 황량했지만 그중 몇안되는 좋은 기억 중 하나입니다! 나는 지금도 어머니의 목소리를 들을수 있습니다 – “로버트 , 지금 출발하자! 우리는 오늘밤 피닉스로 간다!” 와! 정말 좋았습니다! 우리는 더럽고 슬프고 슬픔에 잠긴 오래된 로스 앤젤레스를 떠나는 순간입니다! 우리는 출발했고 – 애리조나 사막을 지나고, 선인장들과 여호수와 나무를 지나고, 메추라기, 로드러너와 코요테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출발하면서 버나드의 조류농장을 보고, 포도 주스를 마시고, 도널드 덕 만화를 보았습니다! 우리는 정말 오래된영화에서 볼수있듯이 그렇게 느꼈습니다 – “우리는 마법사를 보러가요! 오즈의 마법사!” 아주 흥미있고 스릴있고 놀라웠습니다! 어머니께서 “로버트, 지금 가자, 우리는 오늘밤 애리조나로 간다!” 하실때, 나의 마음은 기쁨에 벅찼습니다.

그러나 나중에 내가 다시 애리조나를 갔을땐, 예전같지 않았습니다. 예전의 매력이 사라졌습니다. 나는 애리조나에 대해 좋은 기억이 있었지만 – 다시 돌아갔을때 그곳 역시 다른 세상과 마찬가지로 변햇습니다. 그때 나는 이 세상에는 나의 마음을 만족해주는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것을 깨달았습니다. 당신도 보았다 시피, 나는 애리조나를 상상것이 아니었습니다 – 나는 천국에 대한 갈망이였습니다! Squire Parsons은Mr. Griffith께서 조금전 부르신 찬양에 이 감정을 잘 표현하셨습니다,

나는 고향이 너무 그립습니다
   나는 그곳에 한번도 가본적이 없습니다;
그곳에는 슬픈 안녕이란말이 없습니다,
   그리고 시간도 아무런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뷸라 랜드, 내가 거기로 갑니다,
   그리고 어느날, 당신 앞에 섭니다,
그곳의 나의 집은 영원하고,
   뷸라 랜드, 정겨운 뷸라 랜드.
(“Sweet Beulah Land” by Squire Parsons, 1948-).

예수님께서, “로버트, 가자, 우리는 오늘밤 천국으로 간다!”라고 하실때, 정말 흥분되고 스릴있고 멋질것입니다.

나는 강건 바라봅니다
   그곳에는 나의 믿음의 끝입니다;
그곳에는 몇일의 일이 있습니다,
   나는 나의 무거운 짊을 가지고 갑니다.
뷸라 랜드, 나는 그곳에 갑니다,
   어젠가 내가 당신앞에 섭니다,
나의 집은 영원합니다, 뷸라 랜드, 정겨운 뷸라랜드.

“그 밝은 도시에서!” – 나와같이 노래합시다!

아주 밝은 도시, 진주처럼 하얀 도시,
   나는 거대한 집과, 옷과, 왕관이 있다;
지금 나는 보고, 기다리고, 고대하고 있다,
   그 하얀 도시 요한이 본 그도시.
(“The Pearly White City” by Arthur F. Ingler, 1902).

I. 첫번째로, 천국에 무엇이 있는지 봅시다.

Mr. Prudhomme께서 방금전 히브리서 12:22-24를 읽으셨습니다. 여기서 우리는 천국에서 볼수있는것을 말해줍니다. 내가 다시 읽겠습니다.

“그러나 너희가 이른 곳은 시온산과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인 하늘의 예루살렘과 천만 천사와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와 만민의 심판자이신 하나님과 및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과 새 언약의 중보이신 예수와 및 아벨의 피보다 더 낫사게 말하는 뿌린 피니라” (히브리서 12:22-24).

22장에서 우리는 확실한 천국의 사진이란것을 알수있습니다. 그는 3가지의이름으로 말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시온 산”입니다. 이것은 “살아계신 하나님의 도성”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우리가 이해하기 위해서, 그는 “하늘의 예루살렘”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그는 거기서 볼수있는것들을 말해줍니다. 첫째, “천만 천사”가 있을것이라고 합니다. 나는 우리주변에 천사가 있고우리는 보호해 주고 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대부분 우리의 눈으로 볼수 없습니다. 나는 천사를 한번 본적있다고 믿습니다. 그러나 한명의 천사였고, 오직 한번뿐입니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우리는 “천만”의 숫자의 천사들을 볼것입니다. 요한계시록 5:11절은 그들의수가 “만만이요 천천이라”라고나와있습니다. 이것은 정말 많은 천사들입니다! 당신은 그들을 볼것입니다. 당신은 그들과 말할수있을것입니다. 정말 좋은 날이지 않겠습니까? 정말 보기 좋을것입니다! 나는 정말 그날을 기대합니다!

그리고 우리는 “하늘에 기록한 장자들의 총회와 교회”가 거기 있을것입니다 (히브리서 12:23). 성경에는, 거의 모든 “교회”에 대한 참조는 지역 교회에, 즉 우리 교회같은,것에 관한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이것이 모든 보편적인 교회에 관한 것이라고 믿습니다. 모든 시대에 걸친 기독교인들은 거기에 있을것입니다. 그들의 이름은 “하늘에 기록”되어있습니다 – 어린 양의 생명의 책! 모두 거기 있을것입니다 – 모든 사도들; 로마 경기장에서 사자에 의해 갈기 찢겨진 모든 순교자들; 모든 신실한 성도들, 이들은 중세기에 고문을 많이 받으신 분들입니다, 3대 부흥을 거쳐 다시 태어난 영혼들; 모든 선교사들; 그들의 선교를 통해 다시 태어난 모든 사람들; 모든 시대의 위대한 설교자들; 20세기의 공산주의자들과 이슬람교에 의해 순교하신 분들; 그들은 모두 거기 있을것입니다! Henry Alford (1810-1871)도 이와같이 말했습니다,

수만번 수만번 번쩍이는 빛,
   구속받은 성도의 군대가 빛의 가파른 군중으로 나오네;
이것은 끝났네, 다 끝났네, 그들의 죽음과 죄의 싸움이 끝났네;
   황금의 문을 활짝 열고, 승리자를 오게 하세.
(“Ten Thousand Times Ten Thousand” by Henry Alford, 1810-1871).

“심판자이신 하나님”도 거기 계실것입니다 (히브리서 12:23). 하나님께서 거기안계시다면 그곳은 천국이 아닙니다! 나는 우리가 하나님을 직접볼수없을것으로 믿습니다. 시편 104:2절은 하나님께서 그 자신을 “옷을 입음 같이”빛을 입으신다고 했습니다. 성경에서는, “본래 하나님을 본 사람이 없으되”라고 말합니다 (요한복음 1:18). 나는 천국이 이와 같을거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는 그를 빛으로 볼수있지만 하나님을 직접볼수는 없을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 그가 천국에 계시다고 성경에서 말해주고 있습니다.

“온전케 된 의인의 영들”도 거기있을것입니다. Dr. McGee는 이것은 “구약성경에 나오는 성도들로써 그들의 영혼이 하나님의 양 그리스도의 죽음으로 세상의 죄가 씻겨지고 구원받은 분”들이라고 합니다(J. Vernon McGee, Th.D., Thru the Bible, Thomas Nelson Publishers, volume 5, 1983, p. 608; 히브리서12:23에 대한 설명). 구약성경에 나온 모든 성도들도 그곳에 있을것입니다! 아담과 이브도 거기 있을것이고, 그들은 양의 피로 씻겨졌고; 아벨도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에녹, 노아, 아브라함, 사라, 이삭, 야곱, 요셉, 모세, 여호수와, 기드온, 바락, 삼손, 입다, 다윗, 사무엘, 그리고 모든 선지자들도 거기 있을것입니다! 우리가 이 사람들을 천국에서 다 만난는 날은 얼마나 즐겁겠습니까!

우리는 “새 언약의 중보이신 예수님”께서 거기 계시것이라고 들었습니다 (히브리서 12:24). 만약 예수님께서 거기 안계시다면 그곳은 천국이 아닐것입니다. 우리는 예수님을 볼수 있습니다!

어떤 돌팔이 의사가 그녀가 어릴쩍 그녀의 눈에 독약을 넣었습니다. 그녀는 모든 삶을 장님으로 살았습니다. 그러나, Fanny Crosby는 그녀의 매력적인 곡중 이렇게 말합니다:

...주가 맡긴 모든 역사 힘을 다해 마치고,
   밝은 그 아침을 당할때.
나의주를 나의 주를,
   내가 그의 곁에 서서 뵈오며,
나의 주를 나의주를,
   손에 못자국을 보아 알겠네.
(“주가 맡긴 모든 역사” by Fanny J. Crosby, 1820-1915).

그리고 우리는 천국에 한가지 더 있을것이라고 들었습니다 – “아벨의 피보다 더 낫게 말하는 뿌린 피니라” (히브리서 12:24). Dr. McGee가 말하길, “아벨의 피는 복수를 불렀습니다 그러나 그리스도의 피는 구원을 말합니다” (McGee, ibid.). 물론 뿌린 피가 거기 있을것입니다! 그리스도의 귀중한보혈없이는 천국이 될수없습니다.

Dr. W. A. Criswell는 신약성서에 대한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그는 미국 텍사스 달라스의 제일 침례교회의 거진 60년동안 위대한 설교자중 한분이였습니다. 빌리 그래이엄도 그 교회의 신도였습니다. Dr. Criswell은 천국의 예수님의 피에 대해서 이렇게 말했습니다,

우리 주님은 베일의 안 거룩한곳으로 들어가셔서 자신의 피를 부었습니다, 황소나 염소의 피가 아닌 그의 자신의 피를 우리의 죄를 위해서 부으셨습니다…성지의 성소에서, 천국의 천국에서, 하나님이 계신 곳에서, 우리의 그리스도는 죄와 용서를 위해서 희생하셨습니다. 그는 우리가 거기 있어도 거룩한곳을 더울 깨끗이 만드십니다… 이것이 바로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해 하신 일입니다. 우리가 어떻게 감히, 죄인이 남자와 여성이, 하나님이 계신 거룩한 곳에 들어갈수 있겠습니까? 우리는 그의 피로인해서 들어갈수 있습니다 (W. A. Criswell, Ph.D., Great Doctrines of the Bible, Volume 2, Paige Patterson, Zondervan Publishing House에서 수정, 1982, pp. 194-196).

나는 어떻게 사람이 히브리어와 헬라어 성경, 하나님의무오한 말씀으로 이루어진 성경에 말인 “뿌린 피”를 잘라내고 말할수 있는지 알수가 없습니다. 왕 여호야김은 그의 종을 시켜 칼로 하나님의 말씀을 잘라내고 불에 태우라고 했습니다. “왕이 소도로 그것을 연하여 베어 화로 불에 던져서 온 두루마리를 태웠더라” (에레미야 36:23). 오 나의 친애하는 형제분들, 설교자분들, 제발 대령R. B. Thieme이나John MacArthur가 하나님의 영으로 이루어진 말을 자르게 하지 마십시요! “뿌린 피” – 이것은 영원토록 있을것이고, 전능하신 하나님의 말씀으로 이루워진것입니다! “뿌린 피.” 이것은 평생, 거룩중 거룩하고; 시온산에 있는, 살아계신 하나님의, 천국의 예루살렘의 도시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나에게, “왜 당신은Colonel Thieme과 John MacArthur에대해 피를 계속 말합니까? 그냥 포기 하십시요! 그냥 포기 하십시요!” 그러나 당신도 아시다 시피, 나는 이것을 포기할수 없습니다. 이 사람들은 수 천명의 설교자들에게 영향을 주었습니다. 그들은 그랬습니다! 그들은 그랬습니다! 당신은 언제 마지막으로 그리스도에 대한 보혈에관한 설교를 들어보셨습니까? 당신은 언제 “보혈”에대한 찬송가를 불러 보셨습니까? 언제 당신은 교회에서 마지막으로 “예수 피 밖에 없네” 혹은 “십자가에 못박인 이의 피로 구원받았네” 혹은 “보혈의 힘이 있도다” 혹은 “내가 예수님의 피를 볼때” 혹인 “보혈로 가득한 곳이있네”를 불러보셨습니까?

나는Dr. MacArthur가 그리스도의 보혈이 중요하지 않다는것을 대령R. B. Thieme에게 배웠다고 생각합니다. 1961년 모임에 나도 있었습니다. Thieme은 바이올라 신학교에서 그의 보혈에 대한 수차로 인해 설교하는것이 금지되었습니다. 그래서 그는 고등학교 강당헤서 연설했습니다. 바이올라에 다녔던 우리들은 궁금해서 거기에 가보았습니다. 나는Dr. MacArthur가Thieme이 보혈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할때 그것을 받아 적는것을 보았습니다. 내가Dr. MacArthur의 연구지를 읽었을대, 나는 그들이 바로 그Colonel Thieme이 연설했던 강당에서 왔다는것을 알았습니다.

그러나 나는 우리가 보혈에 대한 존경없이는 더이상 부흥을 볼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Dr. Martyn Lloyd-Jones은 부흥에 대한 책을 쎴습니다,

     당신은 모든 부흥을 보면, 그리스도의 보혈에 아주 많은 강조를 하고 있다는것을 봅니다… 당연히, 나는 이것이 현재 시간에는 별로 인기가 없고 흔하지 않은것이라는것을 알고 있습니다…기독교 설교자들은 그들이 보혈에대한 신학을 없애고 자신이 더 똑똑하다고 믿습니다. 그들은 그것을 조롱하면서 무시합니다 [그러나] 나는 이런 형제 자매들이 십자가의 보혈을 무시할때 결코 부흥에 대한 기대는 없다고 봅니다, 그리고 이것은 우리의 자랑만 커져서 조롱거리가 될뿐입니다 (Martyn Lloyd-Jones, M.D., Revival, Crossway Books, 1987, pp. 48, 49).

그 참혹한 십자가에 주 달려 흘린 피 샘물같이 늘
   흘러서 죄씻어주시네;
값없어도 다 나와서 내 죄를 고하면,
   흰눈보다 더 희도록 성결얻으리
(“그 참혹한 십자가에” by William Cowper, 1731-1800).

친애하는 기독교 친구들분들, 당신은 하나님의 살아계신 도시 천국의 예루살렘에서 이렇게 멋지고 거룩한것을 볼수 있을것입니다! 그리고 예수님의 피보다 더 중요한것을 없다는것을 볼것입니다!

온 백성의 죄사하신
   하나님 어린양,
그 십자가지심으로,
   온인류 구했네.
(“그 참혹한십자가에” by William Cowper, 1731-1800).

II. 두번째, 당신이 우리가 천국에서 무엇을 할것인지 보길 원합니다.

지금, 이렇게 우리는 두번째 포인트로 왔습니다. 요한계시록 5:9절을 펴십시요. 내가 읽겠습니다.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요한계시록 5:9).

여기서 우리는 천국의 기독교인을 대표하는 24명의 장로를 봅니다.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나는 8절에 나와있는것에 대해서 말하지 않겠습니다. 나는 우리가 천국에서 노래 할것이라는 것에 초점을 맞추겠습니다. 여기 우리가 할 노래가 있습니다,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요한계시록 5:9).

천국에서는 셀수 없이 많은 수 백만명의 기독교인들이 그리스도를 찬양할것입니다. “새 노래”는 새 언약이고, 그리스도의 피로 용서받은 구원의 노래입니다. 그리고, 이 노래는 십자가에서의 예수님의 죽음, 그리고 그의 보혈의 피입니다! 다른말로하면, 우리는 주님의 만찬에서 보여주는 2가지에 대한 노래입니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 그의 십자가에 못박힌 몸은 주님의 만찬에서 보여지는 떡을 의미합니다. “피로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 그의 보혈의 피는 주님의 만찬에서 보여지는 잔에 있는것입니다. 그래서 죽음과 그리스도의 피는 주님의 만찬에서 보여지는 2가지 입니다. 그래서 Dr. MacArthur가 예수님의 “피”가 단지 그의 “죽음”을 뜻하고, 그의 죽음에 대한 “같은 뜻을 포함한” 또 다른 한 언어라고 할때 이것은 잘못된것입니다. 그는 정말 잘못알고 있는것입니다. 주님의 만찬에서 보여지는 2가지가 그가 틀렸다는것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같은것을 의미하는 2가지의 단어가 아닙니다! 그들은 다른 2가지를 의미합니다! 그리고 천국에서 부르는 찬송가들도 그가 틀렸다는것을 증명합니다,

(1) “가운데서,”
(2)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할렐루야! 우리는 우리의 죄를 위해서 십자가에서 돌아가진 그리스도를 찬양합니다! 그리고 우리의 죄를 용서해 주시는 그리스도의 보혈을 찬양합니다! 예수님의 이름을 찬양하십시요! Dr. McGee께서 말했습니다,

“그리고 당신의 피로인해서 하나님께 우리를 용서하셧습니다.” [우리는] 천국에서 그의 뿌리신 피를 노래합니다. 여기에서는 많은 종류의 교회들이 그의 보혈에 관련된 찬송가 빼놓았습니다, 그러나 천국에서는 그들은 다시 찬송가로 될것입니다. 나는 예수님께서 그들이 이런 노래를 천국에서 부르면 챙피할까봐 천국에 데리고 가지 않는 이유라고생각합니다 (McGee, ibid., p. 937; 요한계시록 5:9-10에 대한 의견).

나는 당신이 위대한 성가대에서 수십억의 사람들과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들이 그리스도의 보혈에대한 찬송을 부를는것을 볼것입니다. 나는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라고 말한것을 아주 좋아합니다. 만약 그렇지 않더라면 미국에서는 천국에 갈수있는 구원받은 사람들이 적기 때문입니다! 나는 당신이 아마도 미국에서 20세기와 21세기에 얼마나 적은 숫자의 미국인들이 천국의 성가대에 있을지 놀랄것입니다!

미국의 교회들은 간단한 복음,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라는것을 대신하기 위해 모든 발광을 칩니다. 십자가와 그의 보혈없이는 아무도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어떤사람은, “Dr. Hymers, 왜 당신이 그리스도의 보혈에 대해서 이렇게 설교를 많이 합니까?”하고 질문 할수 있습니다. 나는Spurgeon을 인용한 대답을 합니다,

     나는 어떤 특정한 목사님이 하는 말을 들었습니다, “오! 우리는 다른 목사가 필요하다, 우리는 지금 이분은 인제 실증났다; 그는 항상 보혈에 대해서만 말한다.” 마지막날, 하나님께서는 그가 하는 소리에 피곤했습니다. 하나님께서는 보혈 혹은 그의 백성의 구원에 대해서 절대 지치게 하지 않으십니다. 그들은 심지어 천국에서도 [그의 피]가 무서운 단어라고 언급하지 않을것입니다. “오, 그러나 나는 [피]라는 단어를 좋아 하지 않는다. 당신의 영혼이 방해되지 않는다면, 당신은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걱정]하지 마십시요 당신은 피에 대해서 찬양하는곳에 가지 않을것입니다. 그러나 만약 당신이 거기 가게 된다면, 당신은 그것을 반복해서 듣게 될것입니다!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그들은 어떻게 “그”라는 단어를 강조합니까? 그리고 그 단어는 예수님만 홀로 찬양받을수 있도록 하는것입니다…” 그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그들은 예수님의 피가 있다는것을 부끄럽게 생각하지 않습니다! (C. H. Spurgeon, “The Heavenly Singers and their Song,” The Metropolitan Tabernacle Pulpit, Pilgrim Publications, 1975 reprint, volume XXXIX, p. 391).

나는 당신이 천국의 성가대에 있을것이냐고 스스로 물어보길 원합니다. 오늘 밤 사고가나서 죽으면 당신은 천국에서 노래를 부르시겠습니까? 그렇습니까? 그렇습니까? 그렇습니까? 당신의 죄가 깨끗이 씻겨지고 사하여 지지 않으면 당신은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오로직 그리스도의 피로만 그렇게 할수있습니다! “예수님의 깨끗이 씻기는 능력의 힘을 보았습니까? 당신은 그리스도의 피로 씻겨졌습니까? 그렇습니까? 그렇습니까? 그렇습니까? 예수님의 보혈로 당신의 죄가 깨끗히 씻겨지지 않았다면 당신은 천국에 갈수 없습니다. 오늘밤 예수님께로 오십시요. 그의 피로 지금 당장 당신의 죄가 씻겨질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우리와 함께 예수님으로 부터 구원받는 상담을 받고 싶다면, 지금 자리에서 일어나서 강당 뒤로 가십시요. Dr. Cagan이 당신을 조용한 곳으로 인도 하여 상담하고 기도 하여 주실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그리스도인이 되고 싶다면, 지금 강당 뒤로 가십시요. 아멘.


(설교 끝)
여러분은 Dr. Hymers의 설교를 매주 인터넷 www.realconversion.com
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Sermon Manuscripts” 에 클릭 하시기 바랍니다.

여러분은 Dr. Hymers 에게 rlhymersjr@sbcglobal.net (Click Here)로 이메일을
보내실 수 있습니다. 혹은 P.O. Box 15308, Los Angeles, CA 90015으로 우편을
보내주세요. 혹은 (818)352-0452으로 전화를 주셔도 좋습니다.

이 설교의 대본에는 저작권이 없습니다. 누구나Dr. Hymers의 허락이 없이 설교들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Dr. Hymers의 모든 비디오 메시지는 저작권이
있으며 허락에 의해서만 사용될 수 있음을 밝혀둡니다.

Mr. Abel Prudhomme께서 설교전 봉독하신 성경말씀: 히브리서 12:22-24.
Mr. Benjamin Kincaid Griffith께서 설교전 부르신 찬양::
“Sweet Beulah Land” (by Squire Parsons, 1948-)/
“The Pearly White City” (by Arthur F. Ingler, 1902).


설교요약

A GLIMPSE OF HEAVEN

by Dr. R. L. Hymers, Jr.

“새 노래를 노래하여 가로되 책을 가지시고 그 인봉을 떼기에 합당하시도다 일찍 죽임을 당하사 각 족속과 방언과 백성과 나라 가운데서 사람들을 피로 사서 하나님께 드리시고” (요한계시록 5:9).

I.    첫번째로, 천국에 무엇이 있는지 봅시다. 히브리서12:22-24;
요한계시록5:11; 시편104:2; 요한복음1:18; 예레미야 36:23.

II.  두번째, 당신이 우리가 천국에서 무엇을 할것인지 보길 원합니다,
요한계시록 5:9.